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초간단 몸보신 했어요~~ (마늘올리브유 졸임)

자취생 | 조회수 : 3,726
작성일 : 2019-11-19 19:42:01
감기가 오래가는것 같아서
면역력 차원에서 초간단 몸보신 했어요

진짜 간단한
마늘 졸임~

깐마늘 팬에 잔뜩 올리고
올리브오일 잔뜩붓고
중약불에 한참 두는거예요

마늘을 한 30개~50개는 먹은거 같아요
하나도 안맵고 완전 달큰하고 고소해요
뜨거울때 먹으면 최고 맛있고요!

라면먹으려다가 양심에 찔려서 
호랑이콩 넣고 밥짓고 된장찌개끓이고 
채소 잔뜩넣은 계란말이하고
채소샐러드에 제가 담근김치에..
여기에 마늘졸임 잔뜩 먹었으니
라면보다 10배는 나았겠죠?


마늘졸임은 여기서 배운 팁이예요
감사합니다   친절하신 82님들~ ! ^^
IP : 39.7.xxx.45
1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망고나무나무
    '19.11.19 7:43 PM (39.7.xxx.151)

    간은 소금으로 하나요

  • 2. 장미~
    '19.11.19 7:44 PM (117.111.xxx.52)

    뚜껑은 닫고하나요?

  • 3. 원글
    '19.11.19 7:44 PM (39.7.xxx.45)

    간은 안했어요
    근데 그 자체로 넘 맛있어요
    그래도 빈속에 먹는것보다 밥먹을때 먹는게
    안전하고 좋을듯 합니다.
    그래도 마늘이니까..

  • 4. 원글
    '19.11.19 7:45 PM (39.7.xxx.45)

    뚜껑을 닫으면 수증기가 떨어져서 안좋을듯 해서
    저는 뚜껑 열어놓고 햇고요

    마늘 졸이고 남은 기름으로
    계란말이 햇더니 딱 좋았어요
    (이 기름으로 오뎅같은거 볶아도 좋을듯)

  • 5. ......
    '19.11.19 7:47 PM (112.144.xxx.107)

    그 기름과 마늘 한 국자 퍼서 마른고추 한개 잘라넣고
    바글바글 끓이다가 삶은 파스타면과 파스타 삶은 물 반컵 정도 넣고 잠깐 볶은 뒤 소금 후추로 간 맞춰 먹으면 알리오 올리오에요. 맛나요.

  • 6. 어머나
    '19.11.19 7:50 PM (116.36.xxx.231)

    마늘졸임 글 못봤었는데 이 글 보고 배우네요!
    저 마늘 좋아하는데 이렇게 해먹으면 평소에도 먹겠어요~~^^

  • 7. ㅇㅇ
    '19.11.19 7:51 PM (223.62.xxx.34)

    푹 익을정도로 졸이는지..아님 약간 말캉한 식감? 맛보고 안메우면 되겠죠? 마늘 좋죠..ㅎㅎ

  • 8.
    '19.11.19 8:19 PM (58.140.xxx.221)

    19개월 아기도 그렇게 해서 몇알 먹여도 될까요
    열감기 끝이라 온몸에 열꽃이 피고 입맛도 없는지 밥도 영 못먹어요

  • 9. .....
    '19.11.19 8:26 PM (112.144.xxx.107)

    윗님 애기는 먹이지 마세요.
    맵진 않은데 그래도 아기들 먹일 음식은 아니에요.

  • 10. 아오
    '19.11.19 8:38 PM (59.6.xxx.232)

    올리브마늘향이 여기까지 나는것 같아요.
    지금 한번 구워볼까 생각 중.

  • 11. ㅇㅇ
    '19.11.19 8:47 PM (121.152.xxx.203)

    우와 우왕
    원글도 댓글도 너무 좋아요!

  • 12. 지옥의
    '19.11.19 11:39 PM (39.122.xxx.59)

    지옥의 방귀을 맛보시게 될겁니다
    그거 먹고 방귀가 너무 매워서 기침이 났어요 ㅠㅠ
    과장 아니고 화생방훈련 ㅠㅠ
    남편은 너무 창피해서 반차 내고 집에 왔어요 방귀때문에 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6728 갈비7키로 찜을할건데 키위하나 갈아넣었어요 16 마지막 2020/01/23 3,416
1586727 베스트 딸연애 댓글을 읽고. 6 저만그래요 2020/01/23 1,958
1586726 지금 스포트라이트 보신분 12 병원 2020/01/23 2,228
1586725 스마트폰 없애보신 분 혹시 계신가요? 2 ㅇㅇ 2020/01/23 514
1586724 텅빈 건물과 임대라고 씌여진 건물이 참 많네요. 26 ㅇㅇ 2020/01/23 5,650
1586723 헐~~ 이거보세요. 춘장 생각보다 훨씬 더 심각했군요 9 개족보 2020/01/23 4,563
1586722 마음만은 부자라 느끼고 늘 만족하는 나.. 8 만족 2020/01/23 2,029
1586721 한국당 지지자들께 물어봅시다 9 진지 2020/01/23 750
1586720 짜장청 윤가 날치기 기소 법무부 감찰 착수 6 ... 2020/01/23 1,469
1586719 LA갈비하니 생각나는 웃겼던..... 9 @@ 2020/01/23 2,268
1586718 후배가 백혈병이래요 9 11 2020/01/23 5,110
1586717 좋은 요리도우미를 만났는데 부탁드릴 메뉴 추천 좀요. 17 자유부인 2020/01/23 3,042
1586716 사회적으로 성공한 워킹맘 보니 넘 부럽네요! 7 전 전업 2020/01/23 2,741
1586715 많이아프면 세배 안받지않나요? 6 ... 2020/01/23 1,263
1586714 대한변협 "우수 검사 대거 중용, 검찰인사 환영&quo.. 5 춘장아 듣냐.. 2020/01/23 1,223
1586713 중국에 사시는 82회원님들 ...계신가요? 2 공포공포 2020/01/23 635
1586712 최강욱 문씨 왕조의 성골인가??? 47 문제 2020/01/23 2,077
1586711 몸이 너무 아픈데 설이 머라고 23 아프다 2020/01/23 4,167
1586710 딸이 뭐길래...제가 죄인 인가봐요. 17 딸인나 2020/01/23 6,000
1586709 스쿼트하면 한쪽 무릎에서 소리나요 3 스쿼트 2020/01/23 1,606
1586708 특별한 떡국이 있을까요 16 혹시 2020/01/23 2,105
1586707 남자 탤런트 이름 궁금해요ㅜㅜ 14 ... 2020/01/23 3,177
1586706 비싼 점심 먹고 하루 종이 꺽꺽에 물 무한 드링킹 2 엄마 2020/01/23 1,593
1586705 곽상도 저격한 '강기훈 유서대필 조작사건' 무엇? 9 ㄱㄴㄷ 2020/01/23 1,031
1586704 코스트코 양념LA갈비요~ 8 맹랑 2020/01/23 1,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