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노사연 자매는

뭐냐 | 조회수 : 16,285
작성일 : 2019-11-18 22:31:03
원 플 원인가
왜 자꾸 여기 저기 끼워서 나오나요
노사연 언니가 연옌이예요?
IP : 175.223.xxx.63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그러면
    '19.11.18 10:33 PM (175.209.xxx.144)

    홍진경 언니도 원뿔인가
    연예인도 아닌데 아예 고정으로 나오잖아요.

  • 2. .....
    '19.11.18 10:34 PM (27.117.xxx.51)

    요즘은 TV를 안봐서 모르지만
    노사연 언니 노사봉씨인가요.
    초창기때 오히려 동생보다 언니가
    연예인끼가 많아 인기엄청 많았어요.

  • 3. 맞아요
    '19.11.18 10:35 PM (175.223.xxx.63)

    홍진경네도 볼수록 뭐지? 싶고
    집안에 연예인 하나 있으면
    그냥 다 묻어서 사나봐요

  • 4. ...
    '19.11.18 10:38 PM (220.75.xxx.108)

    한명씩도 웃긴데 둘이 같이 있으니 몇배 더 웃기잖아요...
    예전에 노사봉씨가 나름 유명인이었기도 하고요.

  • 5. ㅇㅇ
    '19.11.18 10:39 PM (223.62.xxx.7)

    그런 프로 자체가 노인네들을 위한 프로더라구요
    우리가 모르는 노인네들의 세상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거기서 박사모 가짜 뉴스 퍼뜨리기도 하고
    하여간 스맛폰을 이용해 노인네들 선동하는건 일도 아닙니다ㅠ

  • 6. ㅎㅎ홍진영
    '19.11.18 10:40 PM (175.223.xxx.63)

    이네요 진짜 ㅎㅎ

  • 7. ........
    '19.11.18 11:35 PM (220.127.xxx.135)

    홍진영 자매는 진짜 원뿔느낌인데
    노사봉 노사연 자매는 가족예능 이런거 없을시절에도 많이 나왔었죠..
    그때도 진~~~~~짜 웃겼는데 지금도 여전하더라구요.....
    재미있어요

  • 8. Slzl
    '19.11.18 11:43 PM (118.46.xxx.153)

    젊으셔서 모르실수도 있는데 노사연씨 언니분은 90년대 예능에도 한몫하셨어요
    일밤도 출연하셨을거에요
    홍진인 언니랑은 틀려요 원래 출연 많이 하셨어요 주병진씨랑 프로 같은 것 같이 나오는것 본 기억이 있네요

  • 9. ...
    '19.11.18 11:50 PM (175.113.xxx.252)

    노사연언니..노사봉 90년대에 일밤에 자주 나오지 않았나요 .. ..ㅋㅋㅋ 솔직히 끼는 언니가 더 많았던것 같아요... 언니는 왜 연예인이 안되었는지 싶게 노사연 보다는 언니도 끼는 많았어요

  • 10. 음음음
    '19.11.19 12:27 AM (220.118.xxx.206)

    노사연 언니는 재미라도 있지만 홍진영 언니는 재미도 없는데 나오는 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 11. ..
    '19.11.19 12:33 AM (222.237.xxx.88)

    1회 출연하면 몇 백씩 주는데
    노느니 장독 깬다고 나오고 싶겠죠.

  • 12. ㅇㅇ
    '19.11.19 1:31 AM (121.148.xxx.109)

    노사봉 씨 예전에 너무 웃겨서 지금도 나온다면 보고 싶어요.
    에어로빅 흉내 후~ 하~ 후~ 하~ 하던 거 ㅋㅋㅋ
    이번에 방송 나온 모양인데 챙겨봐야겠네요.

  • 13. ㅇㅇ
    '19.11.19 5:36 AM (182.225.xxx.238)

    노사봉은 웃기기라도하지 홍진영언니는 왜 나오는지 모를

  • 14. 노사봉씨
    '19.11.19 8:12 AM (130.105.xxx.34)

    CF도 찍고 그랬었지요

  • 15. ....
    '19.11.19 12:20 PM (118.176.xxx.140)

    솔직히
    끼는 노사봉씨가 더 많았어요



    어지간한 개그맨보다 웃겼는데
    노사봉씨 방송 나오는거 싫어하는데도
    동생 노사연 잘되라고 일부러 나와 준거였어요.

    자기 사업 잘되서
    연예인으로 돈 벌 생각이나 관심 전혀없어서
    방송이나 광고사측에서 러브콜 엄청받고도
    조용히 살고 싶다고 자발적으로 방송 안 나왔던거예요.

    요새 다시 잠깐 나왔나본데
    노사봉씨는 돈 때문에 방송 나오는거 전혀 아니예요.
    돈 때문에 장독깨고 나온다니 ㅋㅋㅋ

  • 16. 노사봉씨는
    '19.11.19 12:43 PM (125.177.xxx.55)

    같은 동네여서 몇 번 마주쳤는데 보기만 해도 웃음나요
    카리스마도 있는지 커피숍에서 보니 긴 테이블 회장님 자리에 앉아서 아줌마들 웃겨주고 분위기메이커 하고 있더라구요
    그에 비해 홍진영 언니는 화면에 비추기만 해도 리모콘 찾기 바빠요 외모가 너무 그로테스크....

  • 17. 11
    '19.11.19 12:49 PM (220.122.xxx.219)

    노사봉은 예능인이예요
    노사연은 가수고요..
    ㅋㅋㅋ
    왜 한동안 뜸했나싶어 반갑네요
    여전히 웃기고 즐거워요

  • 18. 홍진영네는
    '19.11.19 1:02 PM (211.224.xxx.157)

    엄마,언니 전부 연예인. 홍진영네 집에서 기획사 차렸어요. 홍진영도 오랫동안 같이 일하던 소속사랑 지금 계약파기하고 소송중일걸요. 기존 소속사가 돈 속임을 했다며 계약파기한다고 소송중예요. 그 언니는 홍진영이 하는 소속사서 키우는 연예인? 방송인 이구요. 요새 연예인 가족 집안 다 오픈하고 스토리 만들어 자기네들끼리 지지고 볶고 하는거 사람들이 재미나게 보기 때문에 가능한거고 홍진영이 머리도 잘돌아가는거 같아요. 소속사한테 반정도 떼주는거 다 자기가 먹을수 있으니.

  • 19. ㅋㅋㅋ
    '19.11.19 2:10 PM (175.117.xxx.202)

    위에댓글ㅋㅋ돈벌려고 장독깨고 나온대ㅡㅡ
    노사봉 식당 건물이 자기꺼고 70억입니다.

  • 20. ..
    '19.11.19 3:28 PM (110.70.xxx.171)

    노사봉 진짜 끼많고 저도 에어로빅흉내내던거 너무 배잡고 웃었던거 기억나요~~
    그리고 홍진경아니고 홍진영언니는 전 홍선영씨 팬인데요
    홍진영은 가수고 재미도없지만 홍선영은 보면 재밌어요 말하는것도 찰지고 웃기고 먹방도 잘하고요
    사람마다 취향있지만82쿡에선 홍선영 싫어하는분이 대다수던데 오프에선 좋아하는사람많아요 그러니까 방송국에서 계속나오라하죠 화제안되면 못나와요 박수홍 김건모도 사람들이 계속보는거 너무 싫어하니까 못나오잖아요
    김건모편보는게 정말괴로워서맨날재널돌리고 박수홍도초반에나신선했지꼴보기도싫었는데 업어온고양이 다홍이가이뻐서 다시보네요~~

  • 21. ㅇㅇ
    '19.11.19 3:49 PM (211.36.xxx.220)

    노사봉은 웃기기라도 하지. 홍진영 언니,엄마는 하는거 없이 홍진영 옆에서 어슬렁 거리며 돈 벌더군요. 외모 말투 성격 모두 비호감

  • 22. ..
    '19.11.19 7:58 PM (1.253.xxx.137)

    노사봉씨 에어로빅하던거 기억나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96115 코로나 뚫고 미국 횡단? 다시 가고 싶네요..엘로우스톤!! 3 꼬리꼬리 2020/07/30 740
1196114 빈백 충전재까지 빨아 보신분? 4 ㅡㅡ 2020/07/30 675
1196113 '나 이 전공 너무 좋았다' 얘기 듣고 싶어요 15 ... 2020/07/30 3,111
1196112 가끔 되게 비싼옷 사고 싶지 않나요? 4 주기적으로 2020/07/30 2,017
1196111 김어준은 이낙연 의원은 아닌거로 생각하는겁니다. 45 2020/07/30 2,990
1196110 외국인 취득세 20% 중과 개정안 발의돼 16 뉴스 2020/07/30 1,872
1196109 운동간식 추천해주세요~ ........ 2020/07/30 345
1196108 통일부, 이인영 취임 후 첫 대북 방역물자 반출 승인 26 잘한다 2020/07/30 2,037
1196107 다주택자(갭투기한 집) 전세 사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듯.... 3 ***** 2020/07/30 2,036
1196106 도대체 좌파운동권은 규제규제 허가받아라 24 점점 2020/07/30 957
1196105 꼬리곰탕 홈쇼핑꺼 맛있나요 5 ㅇㅇ 2020/07/30 1,228
1196104 폭우속보 켜놓고 '파안대소'한 민주당 의원들.. 44 .. 2020/07/30 2,822
1196103 표창장 위조 불가능 (YTN 변상욱 뉴있저 아주경제 김태현 출연.. 12 검찰공소장 2020/07/30 1,228
1196102 이재명 "경기도 실거주아니면 집 못산다, 토지거래 허가.. 18 이재명응원한.. 2020/07/30 2,816
1196101 아이유는 여자여자 하네요~~ 75 ㅇㅇ 2020/07/30 17,727
1196100 넘어져서 무릎이 2 ㅡㅡ 2020/07/30 635
1196099 정신과 진료에 대해 여쭤봅니다. 6 oo 2020/07/30 1,170
1196098 10:30 정준희의 해시태그 -- 언론, 정부에 간섭은 .. 7 본방사수 .. 2020/07/30 520
1196097 "월세 내느니 사자" 중국인들, 안산·부천 일.. 11 .. 2020/07/30 2,491
1196096 오정연은 살 완벽하게 뺐네요.jpg 21 .... 2020/07/30 24,399
1196095 딱!!! 말해요 11 딱!!! 2020/07/30 1,526
1196094 준오헤어 머리 잘 하나요 1 미용실 2020/07/30 719
1196093 저 지금 너무 외로워요 7 힘들어요 2020/07/30 2,495
1196092 ㅋㅋ 트럼프, 대선 연기하자 (속보) 4 ㅇㅇ 2020/07/30 2,672
1196091 감사원장이 추천한 인사는 5주택자..청와대 검증 탈락 9 ... 2020/07/30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