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수험생들 지방에서 오는데 코레일파업 심하네요.

이시점에 | 조회수 : 479
작성일 : 2019-11-15 09:38:51
이 시점에 파업을 해야할까 싶어요.

IP : 223.39.xxx.85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0177 돋보기 맞췄는데 어지러워요. 5 돋보기 2020/07/03 911
1180176 어린이집에서일하다환자되겠어요. 6 ㅠㅠ 2020/07/03 4,129
1180175 베란다 외벽 실리콘 시공비 적당햐지 좀 봐주실래요? 10 빗물 2020/07/03 1,061
1180174 오영환의원이 확진자와 악수를 했다네요.펌 3 별일없기를 2020/07/03 1,429
1180173 늙는 것도 서러운데, 얼굴도 못생겨지고 살찌고 몸도 힘들어요. 12 늙는거 싫어.. 2020/07/03 4,650
1180172 시어머니 웃겨드리기 9 며느리 2020/07/03 2,395
1180171 김현미 정외과 전공이네요. 29 .. 2020/07/03 2,323
1180170 7시반부터 대박 유튭 생중계 공연 있어요 2 푸른바다 2020/07/03 1,406
1180169 오늘 검사장 모임에서 윤석열 총장이 엄청 까였다네요 25 2689 2020/07/03 4,765
1180168 회사에서 일방적으로 계약된 근무 시간보다 줄이고 임금도 줄였을.. 강사 2020/07/03 695
1180167 10년동안 정말 빠르게 변하네요 세상이 29 2020/07/03 5,722
1180166 파마 약 냄새 오래 가는 거 안좋죠? 6 ㅇㅇ 2020/07/03 1,340
1180165 전 아무 노력도 안하고 남탓만 하는 사람들이 젤 싫어요 24 .. 2020/07/03 3,068
1180164 박지원 충성맹세를 했군요. 기대합니다. 44 축하축하 2020/07/03 5,759
1180163 익은 매실로 짱아찌를~ 2 요리고수님들.. 2020/07/03 860
1180162 대여섯살 애들도 얼굴과 두상 작은애들이 따로 있나요? 아역 모델.. 16 ??? 2020/07/03 3,386
1180161 요즘은 학교에서 비오면 우산도 주는군요 18 .. 2020/07/03 3,131
1180160 아이들 증여용 집 조언 구합니다. 7 ㅇㅇ 2020/07/03 2,138
1180159 강민석 청와대 대변인 딕션 문제 있어요. 6 .. 2020/07/03 1,189
1180158 과외학부모님이 공부에 관심이 너무 없어요 11 ㅠㅠ 2020/07/03 1,938
1180157 당근마켓 구경중인데 9 .. 2020/07/03 2,444
1180156 윤석렬 전국 지검장 회의하면서 서울중앙지검장은 오지말라고 한거 .. 8 ㅋㅋㅋ 2020/07/03 1,769
1180155 천안시 유기동물센터 라는데요... 15 아 너무 불.. 2020/07/03 1,518
1180154 제가올린글이 지워졌어요 6 . . . 2020/07/03 702
1180153 혹 공증받고 개인돈빌려주는 데 없나요 3 대구 2020/07/03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