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펭수 아는형님에 나온대요 ㅋㅋㅋㅋ

ㅋㅋㅋ | 조회수 : 3,490
작성일 : 2019-11-14 13:52:22
펭수가 진짜 대세는 대세네요.
아는형님이 나온대요 글쎄 ㅋㅋㅋㅋ

https://www.huffingtonpost.kr/entry/pengsoo_kr_5dc79363e4b00927b23463ee



IP : 121.181.xxx.103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ㅋㅋㅋ
    '19.11.14 1:52 PM (121.181.xxx.103)

    http://www.huffingtonpost.kr/entry/pengsoo_kr_5dc79363e4b00927b23463ee

  • 2.
    '19.11.14 1:53 PM (211.215.xxx.168)

    펭수ㅋㅋ 아는형님 꼭봐야지

  • 3. ㅇㅇ
    '19.11.14 1:55 PM (39.7.xxx.74)

    광희랑 대기실 신 아니고 전학생 맞아요?

  • 4. ㅋㅋㅋ
    '19.11.14 1:57 PM (121.181.xxx.103)

    인기실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www.instiz.net/pt/6452257

  • 5. ..
    '19.11.14 2:05 PM (218.148.xxx.195)

    으앙 아는형님까지 접수라니

  • 6. ㅋㅋㅋㅋ
    '19.11.14 2:07 PM (110.11.xxx.8)

    그린피스 소속 인턴 똑이와 열애설....ㅋㅋㅋㅋㅋ 똑이는 또 누구래요???

  • 7. 이뻐
    '19.11.14 2:09 PM (210.179.xxx.63)

    펭수 발 닦아주는.아르바이트라도 하고 싶네요

  • 8. ㅋㅋ
    '19.11.14 2:09 PM (128.106.xxx.162)

    똑이는 남극유치원 동창이요~~
    4대 보험 되는 월급쟁이요..

  • 9. 원글
    '19.11.14 2:12 PM (121.181.xxx.103)

    110.11님
    여기 나오는 또다른 펭귄요 ㅋㅋㅋㅋㅋ
    http://www.youtube.com/watch?v=E5f4pRIycsU

  • 10. 원글
    '19.11.14 2:12 PM (121.181.xxx.103)

    128.106.님 ㅋㅋㅋㅋㅋㅋ 4대 보험 되는 월급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 ㅋㅋㅋㅋ
    '19.11.14 2:17 PM (110.11.xxx.8)

    4대 보험 되는 월급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요...ㅋㅋㅋㅋㅋ

  • 12. 나무
    '19.11.14 2:21 PM (114.200.xxx.137)

    아는 형님과 열애설까지! 아이돌 코스를 고대로 밟아가는데요ㅋㅋ

  • 13. 펭수는
    '19.11.14 2:23 PM (61.253.xxx.184)

    유튜브를 하나요?
    찾아보니 본인 유튜브는 없는데...
    말은 탈쓰고 안에있는 사람이 하는건가요? 그사람 아이디어인가요? 대본이 있는건가요?
    제취향은 아닙니다만....

  • 14. ...
    '19.11.14 2:35 PM (14.39.xxx.161)

    조국 장관님과 가족에 대한 안타까움
    검찰에 대한 분노 등으로 괴로운 마음을
    펭수가 보며 위로 받아요.

    펭수야, 참치 길만 걸어라~~~

  • 15. 펭하~!
    '19.11.14 3:08 PM (110.70.xxx.229)

    우리 펭수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ㅎㅎ
    러브콜받는 펭수 능력자임엔 틀림없음.

    아는 형님엔 이번주 방영되나요?ㅎㅎ

  • 16. 방송은
    '19.11.14 3:34 PM (93.82.xxx.154)

    이번 주 아니구요.


    위에 펭수는님 눈.치.챙.겨.

  • 17. .......
    '19.11.14 3:37 PM (222.106.xxx.12)

    펭수 몸상하면 어케요 걱정걱정

  • 18. //
    '19.11.14 4:31 PM (211.215.xxx.168)

    16일에 나온데요

  • 19. 16일 아닌데
    '19.11.14 4:53 PM (93.82.xxx.154)

    이소라, 딘딘이라고 예고하더니
    바뀐건가요?

  • 20. 어제
    '19.11.14 6:18 PM (115.91.xxx.42)

    이모티콘 삿어요
    종류는 몇개 안되는데 걍 좋아서요ㅎ

  • 21. 신이나
    '19.11.14 11:23 PM (1.241.xxx.7)

    펭수 ‥ 너무 귀엽고 자만심(ㅋㅋ) 크고
    그나저나 스케쥴 너무 많은거 아닌가요? ㅜㅜ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5394 여비서를 관노로 생각하는 민주당 지지자들 29 천박해 07:40:49 506
1185393 살림 진짜 편해졌네요 10 ㅇㅇ 07:34:22 1,090
1185392 서울 비 오나요? 2 슬픔만뿌려놓.. 07:28:14 404
1185391 대학생 자녀들 방학인데 뭐하나요? 1 07:08:15 400
1185390 가세연 처벌에 관한 청원입니다 19 .... 07:00:38 892
1185389 엉드름(엉덩이 여드름)고쳐보신분 계세요? 5 에효오 06:57:49 477
1185388 시청역에서 내려서 몇 번 출구인가요? 1 비온다 06:53:38 310
1185387 운동 시작하려는데 헬스, 발레, 필라 뭐가 맞을까요 ㅇㅇ 06:49:11 234
1185386 180석 만들었는데도 이번에도 서울 집값 못잡으면 16 06:39:23 1,031
1185385 박시장은 왜 휴대폰을 안없앴을까요? 13 ... 06:23:43 3,416
1185384 이 방송 꼭 들어보세요 5 ... 06:07:12 991
1185383 국정원은 심리전담반 민간인 박원순 시절부터사찰 ... 05:45:22 670
1185382 원순언니 잘가요. 39 .. 05:20:46 2,112
1185381 밤새 모기때문에 깨어있다 이제 잡니다 3 ㅇㅇ 04:49:51 754
1185380 아파트 저층 고층 차이처럼 향도 차이 있을까요? 4 04:49:00 835
1185379 신현준 슈돌에 나왔네요? 4 ..... 04:37:09 2,286
1185378 김어준의 뉴스공장 7월13일(월)링크유 11 Tbs안내 04:22:55 975
1185377 원순씨., 영원히 안녕.... 16 phua 04:16:29 1,426
1185376 화장해서 부모님 산소에 뿌려달라 17 시장님 유서.. 03:48:52 2,842
1185375 설마 박시장을 성폭력으로 고소당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있을까요?.. 23 ... 03:33:17 3,234
1185374 저희개가 잠을 못자네요..불안한가봐요 17 ㅇㅇ 02:48:14 2,913
1185373 콩나물 국밥 땡기는 새벽 2 ㅇㅇㅇㅇ 02:46:43 807
1185372 sns에 류호정 게임할때 영상; 16 ㄱㅂ 02:46:09 2,578
1185371 아파트 인테리어필름 시공 문의 4 인테리어 02:27:06 823
1185370 박원순 시장 업적이 뭐가 있을까요??? 23 ㅇㄹ 01:57:12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