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치약으로 모기잡는거 진짜 되나요?

모기 | 조회수 : 2,149
작성일 : 2019-11-10 00:52:08
모기가 사라져서 테스트를 못해봤어요.
치약을 발라놓으면 
모기가 거기 탁 붙어서 죽는다는데
진짜 효과 있는지 궁금하네요.
IP : 112.222.xxx.180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ㄴㄴ
    '19.11.10 1:04 AM (61.72.xxx.229)

    안됩니다
    바보같이ㅜ믿고 따라해본 1인....

  • 2. 그렇군요
    '19.11.10 1:12 AM (175.223.xxx.112)

    ㅜㅜ 감사헙니다

  • 3.
    '19.11.10 2:04 AM (210.99.xxx.244)

    두번해봤는데 안와요

  • 4. 아침부터
    '19.11.10 7:09 AM (211.218.xxx.240)

    큰 웃음을 주시네요.
    하하하하

  • 5. ditto
    '19.11.10 9:03 AM (220.122.xxx.147)

    저도 해봤어요 ㅠㅠㅠㅠ 애가 왜 모기가 안 붙지? 치약이 너무 건조해서 그런가봐 이러면서 치약에 물 뿌리고 ㅠㅠ 3일 뒀다가 닦았어요 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64955 주식 이번에 수익 많이 보셨다는 분들 ㅇㅇ 13:59:10 73
1164954 동네서점에 가면 세계지도 팔까요? 세계지도 13:58:38 19
1164953 전치사 in 을 쓰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 .. 13:57:55 39
1164952 한쪽에서는 기업수명 짧다고 하고 한쪽에서는 장기투자 하라고 ㅇㅇ 13:55:37 36
1164951 학령기 자식 포기하신 분 계세요? ㅇㅇ 13:54:51 109
1164950 시집살이 남편이 시킨다는거 맞네요 1 ㅇㅇㅇ 13:54:08 222
1164949 천안계모가 아이를 가방에 가둔게 1 천안 13:50:33 523
1164948 놀이학교에서 아이 얼굴을 긁혀 왔어요 1 13:48:12 110
1164947 우체국쇼핑- 배추김치 골마지 먹어도 되나요? .. 13:47:44 71
1164946 이호텔 저호텔 옮겨 다니며 11 777 13:46:42 849
1164945 에어컨에서 걸레냄새ㅜ 분해청소해야는건가요? 1 ... 13:45:50 70
1164944 팔에 있는 점 빼려고 하는데요 1 ㅡㅡ 13:41:40 122
1164943 플라스틱싫은데 냉동 밀폐 골치예요ㅜ 5 .. 13:41:03 248
1164942 공무원으로 일 할 때 업무를 익히는 방식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3 .. 13:39:34 239
1164941 빌리엘리어트 좋아하시는 분들! 얼른 EBS로 고고 4 leo 13:37:53 236
1164940 윤미향 감싸는 건 이해찬 ㅡ 문통 아니심 17 .. 13:36:59 252
1164939 코로나걸림 부모자식간에도 걸린 사실 말 안하나봐요 2 ... 13:35:26 426
1164938 [영상] 부모에게 사랑받지 못한 아이가 어른이 되었을 때 4 ㅇㅇ 13:31:56 544
1164937 치질에 좌욕이 좋은거 맞나요 3 ㅜㅜ 13:30:53 214
1164936 국채보상운동과 무고한 횡령 혐의 5 ... 13:28:22 106
1164935 한달에 이삼십만원만 더 벌고 싶은 마음. 7 똥괭이들 13:27:25 738
1164934 윤미향과 쉼터소장님 관계가 드러난 sns 14 .. 13:25:15 1,462
1164933 이와츄불고기팬 2 이와츄 13:25:03 177
1164932 탈모전문병원 가면 탈모인지 아닌지 알수있나요? 탈모 13:23:22 65
1164931 보통 축의금은 얼마만 모이니요 6 ㅇㅇ 13:21:32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