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군인권 센터 임태훈 소장 또 기자회견하네요

..... | 조회수 : 2,866
작성일 : 2019-11-06 10:34:26
http://www.youtube.com/watch?v=ofEPPWI3Yoo
IP : 175.123.xxx.77
1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지금
    '19.11.6 10:36 AM (175.223.xxx.245)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2. ㅇㅇ
    '19.11.6 10:37 AM (175.214.xxx.205)

    근데...수사를 안하니 넘 힘이 빠지네요..

    자한당은 무슨 성역인가요...
    무서워요..이제

  • 3. ..
    '19.11.6 10:39 AM (211.36.xxx.150)

    저 지x하면 한 자리 준다고 했나...ㅋㅋ

  • 4. ...
    '19.11.6 10:40 AM (211.182.xxx.125)

    ..

    '19.11.6 10:39 AM (211.36.xxx.150)

    저 지x하면 한 자리 준다고 했나...ㅋㅋ
    -------
    댁은 이 지x하면 한 자리 준다고 했나봐요...ㅋㅋ

  • 5. ....
    '19.11.6 10:42 AM (121.191.xxx.173)

    가서 볼게요. 원글님 감사

  • 6. 국민이
    '19.11.6 10:44 AM (163.152.xxx.8)

    지켜본다

    임태훈 화이팅

  • 7. 계엄령이
    '19.11.6 10:47 AM (203.247.xxx.210)

    전쟁법이라면서요
    이미 검찰에 조사도 다 있다면서요

    검찰은 그 내용을 밝히라!

  • 8. 211.36
    '19.11.6 10:51 AM (220.116.xxx.35)

    님은 뭐하는 건데요?
    이 g*하면 뭐 준다고 했나요????

  • 9. 헐..
    '19.11.6 10:56 AM (175.223.xxx.113)

    진짜
    전쟁하고 일본 끌어들일려고 했던 거 아닐까요.
    일본이
    한국에 전쟁이 일어나면 일본의 경제적 이득이 얼마나 되는지
    계산하고 김칫국 마시고 그랬잖아요.

  • 10. 211.36
    '19.11.6 10:56 AM (39.7.xxx.63)

    그 쪽 동네는 한자리 주나보네요.
    이젠 안됩니다.
    그러지 말라고 공수처 설치를 외치는 겁니다.

  • 11. ㅇㅇㅇ
    '19.11.6 10:56 AM (120.142.xxx.123)

    우리 동네 아는 분 왈, 일어나지도 않았는데 왜 그러냐구. 진짜 어이가 없더라구요.

  • 12. 계엄법 손봐야
    '19.11.6 10:57 AM (175.223.xxx.113)

    이대로 너무 너무 불안하네요

  • 13. 석열아
    '19.11.6 10:58 AM (125.132.xxx.27)

    계엄령
    패스트트랙
    나경원고발건
    홍씨딸래미 마약사건
    장씨아들래미 음주운전

    왜 쳐자냐.

  • 14. 임소장
    '19.11.6 10:59 AM (211.244.xxx.144)

    임소장은 저렇게 목숨 내놓고 기자회견을 끝도없이 하는데 수사는 도대체 왜 안하나요!!!윤짜장새끼야!!

  • 15. 윤짜장아웃
    '19.11.6 11:02 AM (223.62.xxx.107)

    이래서 윤춘장 갈아 엎고
    법대로하는
    임은정검사같은
    용기있고 소신있는분으로
    검찰총장 바꿔야
    수사가 제대로 이루어집니다

  • 16. 감사합니다
    '19.11.6 11:02 AM (125.132.xxx.27)

    지금 보고있어요

  • 17. 민주당아
    '19.11.6 12:12 PM (220.116.xxx.35)

    일 해라!!!
    저런 거 하라고 특검 있는 거다.
    국민이 그러라고 표 준거다.

  • 18. ㅇㅇㅇ
    '19.11.6 12:19 PM (119.82.xxx.253)

    보는내내 소름이 쫙 끼쳐요ㅠㅠ

  • 19. 뭔데
    '19.11.6 12:21 PM (175.223.xxx.207)

    관종같아보이구먼
    다들 신뢰안하던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1601 복비 계산 좀 해주세요 1 ㅇㅇ 07:29:20 37
1181600 폭행 제1순위로 지목된 장윤정선수 대답하는거 보니... ... 07:23:23 330
1181599 이재명 말하는 거 보세요. 6 이재명 07:17:39 238
1181598 양치기 소년' 文 부동산 정책…거듭된 실패에 시장 불신 10 양치기 07:16:53 201
1181597 초등..바이올린 배우려고 하는데요.. 궁금 07:13:11 78
1181596 누군가가 저를 지속적으로 증오하는게 느껴져요. 9 ㅁㅁ 07:00:35 663
1181595 바나나맛 우유는 무슨 맛으로 먹는거죠? 12 ㅇㅇ 06:59:04 523
1181594 작년 10월 법사위 백혜련 의원과 한동훈의 특수부 카톡방 2 윤석열검란 06:48:34 359
1181593 사기범죄 형량 최소 세배는 올리면좋겠어요 사기 06:39:57 102
1181592 펌)정의당 당신들 노회찬의원 장례식 기억하나요 5 ㄱㅂ 06:39:02 441
1181591 신맛나는 과일 쳐다도 안보는분 2 과일 06:19:32 637
1181590 금성침대 써 보신 분 조언 좀ㅡ 12 모르쇠 06:13:56 739
1181589 김어준의 뉴스공장 7월7일(화)링크유 5 Tbs안내 06:11:43 322
1181588 안락사대신 락스물 먹인 천안시보호소 청원부탁드려요 6 mimi 05:34:27 1,187
1181587 설현같은사람 9 ㅡㅡ 05:33:46 2,389
1181586 지민 민아 사건 보면서 내가 겪었던 여초직장 썰 8 ... 05:23:16 2,219
1181585 임대주택제도. 김수현 책임론. 30 05:15:21 1,138
1181584 둘째아들 신검받으러 금방 출발했습니다 4 들들맘 04:46:19 775
1181583 일과 연애 or 공부와 연애 분리가 되는 사람들 흔한가요? 2 04:18:37 664
1181582 지금 손흥민 시작 1 손손 04:01:22 532
1181581 대학생 자녀 성적은 부모가 관여하는게 아닌가요? 8 ㄱㄱ 03:49:24 1,383
1181580 버거왕 가시면 쿠폰 달라 하세요. 14 ㅇㅇ 03:20:43 2,676
1181579 윤여정 배우님, 젊은 시절 사진 한 장 23 ㅇㅇ 03:18:24 4,022
1181578 마그네슘 세달치인데 저렴하게 파는게 있나요? 8 ㅇㅇㅇ 02:53:10 878
1181577 이해찬은 노골적으로 청와대에 배째라 하네요 27 .. 02:51:36 1,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