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리얼미터] 공수처 설치 찬성 51%, 반대 41%

황당한 40% | 조회수 : 1,388
작성일 : 2019-10-21 15:37:36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또는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
줄여서
공!수!처!
공수처 수사대상은 총 2,800 여명으로
우리나라 인구 5170만9천명 중에 0.005% 에 해당합니다.
우리나라 인구의 99.995% 는 수사대상이 아닌거죠!

고위공직자들의 범죄가 하도 벌받지 않고 유야무야 넘어가니
어쩔수 없이 공수처 설치하자는건데
반대하는 분이 41% !!!!!

대체 뭘 제대로 알고나 반대하시나요
집없는 사람이 종부세 반대한다더니 딱 그격이네요 ㅠㅠ
IP : 175.223.xxx.228
3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10.21 3:38 PM (223.62.xxx.175)

    리얼미터가 반대하는건 아니구요??

  • 2. ..
    '19.10.21 3:39 PM (211.196.xxx.77)

    맞아요..종부세반성하는거랑 같음.ㅋㅋㅋㅋ

    집도 없는사람들이 종부세반대

  • 3. ㅇㅇ
    '19.10.21 3:40 PM (223.62.xxx.249)

    반대가 너무 많네요..도대체 언론에서 뭐라고 하는건가요?ㅜㅜ

  • 4. ㅇㅇ
    '19.10.21 3:42 PM (110.70.xxx.78)

    저거 첨에 찬성 70% 넘어었는데

  • 5. ㅎㅎㅎ
    '19.10.21 3:42 PM (114.129.xxx.194)

    저도 갤럽 조사결과가 나오면 그때 생각해보겠습니다
    리얼미터 조사를 여론조사라고 부르면 곤란하지 않나요?

  • 6. 설라
    '19.10.21 3:43 PM (175.214.xxx.89)

    진영 논리로 흐르니

    70퍼 넘는 공수처 설치가 이리 되어버렸네요.

    오늘 대통령께서 종교인 단체 앞에서 했던 말씀이기도합니다.

  • 7. ..
    '19.10.21 3:43 PM (211.196.xxx.77)

    월급쟝이가 공수처반대..ㅋㅋㅋ

  • 8. 웃음이피어
    '19.10.21 3:44 PM (220.70.xxx.210)

    뭐 알고 응답이나 하는건지
    못 믿을 수치죠

  • 9. ㅎㅎㅎ
    '19.10.21 3:45 PM (114.129.xxx.194)

    진영 논리라...
    아하~ 그래서 리얼미터 결과가 저런거군요
    이번주 서초동 집회에도 참가자들이 많으면 다음주에는 찬성비율이 50% 이하로 떨어지겠어요
    ㅋㅋㅋㅋㅋ
    아~ 다음주 리얼미터 공수처 조사가 기대된다~

  • 10. 41%은
    '19.10.21 3:45 PM (116.126.xxx.128)

    다 공수처 수사
    대상자인가??

  • 11. 참여정부때
    '19.10.21 3:45 PM (116.44.xxx.84)

    반지하 사는 사람들도 종부세 반대한 것과 같은 거죠. 대체적으로 무지한 부류들과 나라를 팔아먹어도 자유당이라는 것들이 40%....

    대한민국 아직 멀었네요. 시민들 의식수준은...

  • 12. 기가막히네요
    '19.10.21 3:48 PM (220.116.xxx.35)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국민 혈세 도대체 얼마나 해쳐먹었지도 모르는데 41%가 반대한다구요?
    리얼미터가 반대하는 거 아니구요?
    당췌 믿을 수 있는 것이 없네요.
    처음에 7~80% 찬성하던 공수처 설치가 51%라니.

  • 13. 검찰개혁
    '19.10.21 3:48 PM (223.38.xxx.211)

    그래도 노무현 대통령때보다는 많이 나아졌죠. 7년전에 박그네 대통령으로 만들었던 나라에요....

    종부세 걱정
    삼성 상속세 걱정
    판검새 국개의원 공수처 걱정.....

    우리나라 서민들 참 걱정도 많아요

  • 14. 41%
    '19.10.21 3:52 PM (211.193.xxx.134)

    중 상당수가 뭐가 뭔지도 모름

    그러니 맹박이와 503호 같은 것이
    대통령이 되었음

  • 15. 바보들
    '19.10.21 3:57 PM (211.219.xxx.194)

    워낙 바보들이 많아 뭔지도 모르고,
    개돼지들 많아야 지들이 편하니 말도 안되는 억지에, 거짓말에..
    주위에 그런 사람들 꽤 있어 속터져요.
    지가 고위공직자야 뭐여?
    종부세 반대하는 일일 노둥자들도 있더만요.
    그런 사람들 지치받는 자한당은 좋겠다.
    휴~~~

  • 16. 가짜뉴스때문
    '19.10.21 3:59 PM (1.245.xxx.91)

    공수처 설치하면 독재국가 된다,
    공산사회 된다는 가짜 뉴스에 속아서 공수처 설치를 반대할 거예요.

    가짜뉴스 처벌이 시급합니다.

  • 17. 리얼구라라면서요
    '19.10.21 4:10 PM (125.178.xxx.135)

    대한민국 여론조사 믿을 수가 없어요.

  • 18. .....
    '19.10.21 4:10 PM (222.99.xxx.233)

    개돼지가 이렇게 많네요

  • 19. 반대하는대부분이
    '19.10.21 4:12 PM (211.186.xxx.100)

    뭔지도 모르고 무조건 반대..
    공수처라니 공산당 연상하면서 반대..
    언론에서 제대로만 알려줘도 저 수치가 나올 수가 없을 텐데요..

  • 20. ㅇㅇ
    '19.10.21 4:12 PM (2.122.xxx.148)

    몇달전에 80프로 나왔어요.

    구라미터가 누군가의 입맛에 맞게 바꿔주고 있는거죠.

  • 21. 푸핫
    '19.10.21 4:15 PM (175.223.xxx.12)

    거짓말도 유분수여야지..

    여지껏 대통령 지지율도 믿을수없슴.

    실제로 훨 훨 더 높은데...

  • 22. .......
    '19.10.21 4:15 PM (175.223.xxx.37)

    41은 도대체 뭘까요....

  • 23. ㅇㅇ
    '19.10.21 4:17 PM (49.142.xxx.116)

    가짜뉴스네요... 리얼미터 유명하죠 가짜 뉴스...
    공수처 설치 찬반이 뒤바뀐거 같은데..

  • 24. 원글
    '19.10.21 4:21 PM (175.223.xxx.228)

    ㄴ49.142님, 찬반 수치가 뒤바뀐거란말씀이세요???

  • 25. 구라미터또장난질
    '19.10.21 4:23 PM (2.122.xxx.148)

    리얼미터 1월
    찬성 76.9% 반대 15.6%

    KSOI 3월
    찬성 82.9% 반대12.6%

    MBC 코리아 리서치 5월
    찬성 70.1%, 반대 24.4%

  • 26. 웃기네요
    '19.10.21 4:26 PM (175.223.xxx.34)

    다른 여론조사는
    60%넘게 찬성이던데
    리얼미터 처음엔 80% 넘더니 점점 주네요??

    대통령님 지지율을 떠나
    조작 냄새가 난다는
    의구심을 지울 수 없네요.
    의도적으로 보임.
    공수처 저거밖에 안된다구요?
    조장관 사태 국민이 다 봤는데????
    못 믿을 리얼미터.
    무슨 여론조작 정치질 하듯
    결과 다음에 아젠다 셋팅.

    안사요 리얼미터

  • 27. 조작된여론조사
    '19.10.21 4:42 PM (175.223.xxx.34)

    리얼미터 문항 좀 보세요.
    공수처 찬반이 아니라
    질문이 아주 요상하네요.
    퇴출되어야 할 여론조사 기관이라 봅니다.
    이미 제일 많은 경고를 받아왔죠.
    문프 지지율 갖고도 장난치는 거 같아요.
    문3. 최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즉 공수처 법안 제정을 놓고 검찰개혁의 핵심이라는 입장과 대통령 권력 강 화책에 불과하다는 입장이 맞서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공수처를 설치하는 데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 까? (선택지 1~4번 순·역순 배열)

    http://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3442935?view_best=1

  • 28. 그럴줄알았다
    '19.10.21 4:48 PM (2.122.xxx.148)

    문3. 최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즉 공수처 법안 제정을 놓고 검찰개혁의 핵심이라는 입장과 대통령 권력 강 화책에 불과하다는 입장이 맞서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공수처를 설치하는 데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 까? (선택지 1~4번 순·역순 배열)


    구라미터, 선관위제재와 벌금도 제일 많은 여론구라만드는곳,
    자기 입맛에 맞게 여론조사 해서 실제 국민 여론 호도하는 것들에 대한 대책이 필요합니다.
    이명박때 최시중을 이용해 그리 장난쳤는데
    욕하면서 배운다더니 털보는 김택수로 장난질 치나봅니다.

  • 29. ㅇㅇㅇ
    '19.10.21 5:06 PM (1.249.xxx.80)

    리얼미터 안믿는다. 여론조사로 여론 조성할 생각 마라.

  • 30. 갈라치기앵무새들
    '19.10.21 5:13 PM (175.198.xxx.108)

    자한당 빼고는 다 싫대

    완전 코메디

  • 31. 찬성!!!
    '19.10.21 6:15 PM (175.145.xxx.38)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 찬성!!!!

  • 32. ..
    '19.10.21 11:28 PM (58.232.xxx.144)

    사기미터..공수처 설치는 국민80프로가 찬성입니다.

  • 33. 털보미터
    '19.10.22 8:51 AM (223.39.xxx.74)

    털보가 미는 털보미터 구라미터 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54590 김학의 쳐넣으려면.. ㅇㅇ 16:54:09 38
1554589 BTS 병역 이행 현행대로..'연예인 미포함' 대체복무제 유지 2 뉴스 16:52:50 74
1554588 키는 유전이겠지만 .. 노력은 해보고싶어서요 ㅜㅜ 3 .. 16:51:50 94
1554587 도대체 feat.이 뭔가요? 2 자유부인 16:49:48 243
1554586 아들 외모가 정우성급이면 12 ㅇㅇ 16:44:33 462
1554585 아버님 생신상은 며느리 몫?! 10 생신상 16:42:04 450
1554584 이사할때 따로 챙길 물건들... 2 보기만해도 .. 16:40:24 130
1554583 부정적인 생각을 떨쳐내고 싶어요 hfho 16:40:21 126
1554582 대학교 수시발표 다난건가요? 2 ... 16:34:43 349
1554581 이제는 당신꽃 필 무렵.. 1 kite 16:33:51 310
1554580 영어 고수님들 자녀영어교육 좀 봐주세요~~ 2 영어정복 16:33:34 126
1554579 자한...부울경 심각하네요. 3 이걸 어쩌나.. 16:33:03 535
1554578 무릎 인대 다치면 어쩌나요?(급해요) 멍미 16:32:49 66
1554577 (펌)황교안대표가 화장실을 가기 위해 이동하고 있다. 3 앜ㅋㅋㅋ 16:32:37 476
1554576 미드나 영드 어디서 보시나요? 1 결심 16:32:00 104
1554575 김하늘 고딩때 아침마당 3 좌~ 16:31:38 707
1554574 유승민 "文대통령, 日보복에 안보자해로 대응..지소미아.. 4 웃겨 16:29:09 301
1554573 펌)퇴직연금을 ‘의무화’ 한다고? 내 노후를 보장받을 수 있을까.. 1 ㅇㅇ 16:28:32 212
1554572 스튜디오드래곤 드래곤 16:28:08 140
1554571 아침에 수영하시는 분들 계세요? 2 Oo 16:22:16 326
1554570 공차 달기어느정도로 해서 드세요? 4 ㅇㅇ 16:17:08 315
1554569 아이들 태권도장 구호 2 .. 16:15:03 264
1554568 끈기, 근성을 키울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2 ..... 16:14:17 226
1554567 최대한 빨리 이체하는 방법 아시는 분 꼭 좀 팁 알려주세요 1 ㅇㅇㅇㅇ 16:13:42 308
1554566 피곤한 동네맘 5 . . . .. 16:13:24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