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사진 찍을 때 손가락 하트나 브이 안 하는 분들

모델 | 조회수 : 1,510
작성일 : 2019-10-16 11:46:41
손 어떻게 하세요?
저 항상 차렷하는데
사진마다 차렷 자세네요ㅠㅠ
IP : 116.45.xxx.45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oi
    '19.10.16 11:51 AM (221.150.xxx.211)

    남편 꼭 끌어안아요 ㅋㅋㅋㅋㅋㅋ

  • 2. 천도복숭아
    '19.10.16 11:53 AM (124.50.xxx.106)

    가방을 들고 있어요ㅎㅎ

  • 3. 한쪽
    '19.10.16 11:54 AM (211.214.xxx.39)

    무릎이나 가방에 두 손 살포시.

  • 4. ㅋㅋㅋ
    '19.10.16 11:54 AM (175.223.xxx.129)

    질문이 왜 귀엽죠 ㅎㅎㅎㅎ
    근데 답은 못드려요
    저도 어찌할바를 몰라 항상 어정쩡 해여 ㅜㅜ

  • 5. ..
    '19.10.16 11:58 AM (222.237.xxx.88)

    얼굴 꽃받침이나 엄지척! 도 있죠.

  • 6. ㅇㅇ
    '19.10.16 12:23 PM (211.36.xxx.218)

    손하트 턱괴기 꽃받침 양손만세
    차렷해도 약간틀어 비스듬하게서니 경직되보이진 않아요.

  • 7. 그러
    '19.10.16 12:28 PM (175.223.xxx.53)

    그냥 늘 차렷 자세네요.. 너무 촌스러운가요?..ㅋ

  • 8. ..
    '19.10.17 3:49 PM (211.47.xxx.23)

    질문이 재밋어요 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49611 부산여행 코스좀 봐주세요 9 부산 2019/11/11 649
1549610 룰라 김지현이 중고딩 아들들이 있었네요. 5 ㅇㅇ 2019/11/11 4,403
1549609 순진한 남편 속여먹기 밥상 ㅎㅎ 13 몰랐지? 2019/11/11 5,644
1549608 수능수험표 학교에서 오전에 나눠주나요? 1 .. 2019/11/11 579
1549607 90학번 한양대 의대 후기로 입학했으면 8 저도 질문 2019/11/11 2,365
1549606 이재명탄원서~~ 8 ^^ 2019/11/11 636
1549605 터키여행 여행사 어디가 좋을까요? 7 .. 2019/11/11 1,174
1549604 수서 삼성서울병원 평일 주차 어때요? 4 주차 2019/11/11 668
1549603 다른 나라 교회는 어때요? 13 궁금해서.... 2019/11/11 2,227
1549602 헉 ~금방 경희대국캠에서 서강대 글 삭제.ㅠ 2 알려주세요 2019/11/11 1,823
1549601 어머낫. 펭수가 더룸에 나왔어요. 7 ........ 2019/11/11 1,918
1549600 유튜브)길냥이 겨울집 5 아이디어 굿.. 2019/11/11 666
1549599 70년생분들 생물시간에 몇번째 정자가 난자 안으로 들어간다고 배.. 14 고모 2019/11/11 3,779
1549598 90-91학번쯤에 14 궁금 2019/11/11 3,015
1549597 아이돌 팬덤이라는 게 대단한 건가봐요 4 na 2019/11/11 1,714
1549596 아 유통기한 한달지난 통깨가 일킬로 있는데... 5 행복 2019/11/11 960
1549595 강아지 무지개다리 보내고 나면 얼마나 힘든가요? 18 ... 2019/11/11 2,275
1549594 뒤에서 치고가는 남자들 뭔가요? 6 ㅇㅇ 2019/11/11 1,390
1549593 패스트트랙 수사 왜? 안하니?? 4 검찰아!! 2019/11/11 556
1549592 두꺼운 스템플러 심 빼다가 손바닥을 찔렀는데요 3 Wl 2019/11/11 969
1549591 고등학생은 영어 문제를 어떻게 푸나요? 7 2019/11/11 1,461
1549590 애견샵에 있는 강아지를 무료로 16 .. 2019/11/11 3,029
1549589 자동차 보험 처리 상황 1 답답 2019/11/11 356
1549588 몇시에 씻으세요? 5 고민 2019/11/11 2,038
1549587 프랑스 Pate De Canar AUX Cepes 라는 걸 샀어.. 1 프랑스어 2019/11/11 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