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조국대전.. 멋진 짤 (펌)

딴지펌 | 조회수 : 3,185
작성일 : 2019-10-10 00:34:10
자유게시판 -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멋진 짤. -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page=2&document_srl=581835321

캐릭터가 어울리네요 ^^
IP : 223.62.xxx.4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원글
    '19.10.10 12:34 AM (223.62.xxx.4)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page=2&document_srl=581835321

  • 2. 양이
    '19.10.10 12:35 AM (118.32.xxx.104)

    빨간모자 낯이 익은데 누군가..하고 한참을 봤네요ㅋ

  • 3. 클라라
    '19.10.10 12:37 AM (222.98.xxx.159)

    빨간모자... 저두 누군가 했는데, 남편이 알려줬어요... ㅋㅋㅋㅋ

  • 4. 원글
    '19.10.10 12:38 AM (223.62.xxx.4)

    저도 한참 봤네요. *^^*

  • 5. 조국장관은
    '19.10.10 12:43 AM (39.7.xxx.206)

    꽁지는 없는게 낫겠네요

  • 6. 빨간모자
    '19.10.10 12:46 AM (125.180.xxx.160)

    포샵과장이 넘 심합니다
    저렇게 훈남일 수가 없습...

  • 7. 나옹
    '19.10.10 12:47 AM (39.117.xxx.119)

    유비 - 문대통령
    제갈량 - 유시민
    조자룡 - 조국
    관우 - 이낙연
    장비 - 김어준 맞나요 ?

    ㅎㅎ 장비가 나름 지능적인 문무를 겸비한 캐릭터죠. 잘 어울림.

  • 8. 우왕
    '19.10.10 12:57 AM (211.36.xxx.63)

    진짜 멋지네요. 캐릭터가 딱딱 맞아요 ㅎㅎ
    링크 댓글에 삘간모자 돼징어래요ㅋ (돼지 오징어?)
    댓글에 있는링크에 캐릭터 설명도 있어요~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581627536&statusList=HO...

  • 9. 제니
    '19.10.10 1:13 AM (220.233.xxx.131)

    대박이네요.. 능력자들!!!

  • 10. 감사
    '19.10.10 1:17 AM (125.180.xxx.188)

    이낙연총리님과 노무현 전 대통령님을 한 얼굴에 함께 보여주셨네요

  • 11. 와~대박ㅋ
    '19.10.10 1:21 AM (39.116.xxx.164)

    센스터지네요
    그림 멋져서 저장했어요

  • 12. ...
    '19.10.10 1:44 AM (108.41.xxx.160)

    죽기 전에 삼국지 꼭 읽어야.....

  • 13.
    '19.10.10 1:49 AM (125.183.xxx.190)

    대단합니다 감동이에요

  • 14. 와우
    '19.10.10 2:13 AM (1.226.xxx.16)

    너무 멋져요~

  • 15. 와우
    '19.10.10 6:44 AM (180.66.xxx.161)

    천재네요.

  • 16. ^^
    '19.10.10 7:43 AM (180.68.xxx.100)

    멋진 그림입니다.

  • 17. ㄴㄷ
    '19.10.10 9:02 AM (223.38.xxx.247)

    멋지네요
    저분들 뒤에 한손에 창 한손에 촛불을 든 우리들도 있어요
    기쁘다 이분들과 한 팀이어서

  • 18. ...
    '19.10.10 12:13 PM (14.39.xxx.161)

    캐릭터 설명 중 제일 웃긴 거

    관우이낙연

    "내치를 더욱 강화하여,
    후방에서 전방보급 원활히 하도록
    단디 준비하고,
    민생 민심 보듬어서
    역공의 발판 마련해 두지요"

    "쪽바리국의 기습을 대비하는것으로
    태평양국 하귀저기태풍을 섭외하여
    쪽을 훌치기 전법으로 만져주기로 했습니다"
    섭외하기 힘들었습니다.


    초강력 태풍까지 섭외하시다니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33540 조국은 왜 그만 둔 거에요? dfrkwl.. 23:00:58 25
1533539 정신차렸습니다. 패스트트랙 통과만이 답입니다. 3 22:59:32 107
1533538 검찰개혁 문재인지지 2 아놔 22:59:24 30
1533537 패스)이재명 개국본... 10 flcpst.. 22:58:47 62
1533536 기레기들아 더러운 기레기들아 2 들풀 22:58:28 70
1533535 이 나라는 윤석열의 나라 3 ... 22:58:24 62
1533534 일본에 태풍 온거 보셨어요? 5 일본가라 22:56:43 295
1533533 김남국 변호사 고맙습니다. 5 ... 22:56:42 322
1533532 앞으로 정치 조작 음모론 유도하는거 믿지마세요. 7 ㅇㅇ 22:56:05 109
1533531 김주대 시인 페이스북 6 .. 22:55:45 248
1533530 [줌인아웃] 이재명 개국본 접수한 것 확인 27 제발깨몽 22:54:12 467
1533529 66대조국법무부장관 임기 마지막미소랍니다. 7 고맙습니다(.. 22:53:58 403
1533528 조국사태에 임하는 민주당원들의 태도 11 결국 22:52:12 347
1533527 조국장관님 '마지막부탁' ㅠ 3 ㅇㅇ 22:51:20 316
1533526 그들은 뻔뻔한데 왜 우린 뻔뻔하질 못하나요? 8 토왜박멸 22:51:07 163
1533525 저 몰래 집회 가신 아부지랑 뉴스 본 후기 24 .. 22:50:17 679
1533524 조국, 장관직 내려놨지만..정치적 위상 커져 향후 역할 주목 17 끝장 보자 22:48:07 755
1533523 하나씩 선명해지네요. 리얼미터 - 김어준 32 22:46:28 1,338
1533522 조선일보 자유한국당의 땅 꺼지는 한숨 소리 9 금호마을 22:46:15 591
1533521 설마 올해 빼빼로데이에 놀아나는 분들은 없겠죠? 4 ㅇㅇㅇ 22:45:07 238
1533520 조국, 윤석열 접대의혹,민정수석때 점검, 사실무근 판단 4 ㅇㅇㅇ 22:45:07 401
1533519 나의 생각) 결국 이사이트는.... 7 NONO개기.. 22:44:35 339
1533518 연예인 악플러에 강력한 처벌! 촉구합니다 2 정말 22:43:53 94
1533517 어머님까지 소환돼서 관두신거죠 ㅠㅠ 19 ㅠㅠ 22:43:25 1,336
1533516 이제 자한당은 검찰개혁을 반대할 명분이 있나요 ? 9 검찰개혁촛불.. 22:43:11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