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검찰은 조국에서 발을 빼고있다?

| 조회수 : 2,786
작성일 : 2019-09-19 21:54:54
펀드, 표창, 다 까봤는데 없어

조국논문 깐다? 그건 이미 아니라고 결정난거라는데
이건 발을 뺀다는 신호같음.

그리고 시선을 패스트트랙으로 옮길듯
자유당 몇명 잡아넣을것 같은데

그렇다고 윤석열이 정의의 사도가 갑자기 되는건 아니지.

언론들 정경심 교수님과 따님이 채곡채곡 다 쌓아두지 읺았겠니.
기자들 개인으로 다 들어갈거다.
마음의 준비 독하게들 먹어야 할듯.
IP : 211.36.xxx.251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검찰 달려라
    '19.9.19 9:58 PM (210.113.xxx.115)

    패스트트랙만으로는 안됨
    기레기 ㆍ자한당 싸악 정리해주면 국민신임 2%받을듯

  • 2. ㅡㅡ
    '19.9.19 10:00 PM (110.70.xxx.1)

    삼성전자가 왜 니네집에 전세권등기 했느냐???이놈

  • 3. ..
    '19.9.19 10:05 PM (121.129.xxx.187)

    맞아요. 요새 기사건수가 팍 줄어든거 보면, 더 이상 흘릴 것도 없다는 반증. 최근에는 사모펀드로 요란뻑적을 떨었는데, 이것도 여의치 않아 보이죠. . 근데 표창장 위조로만 기소하면 욕바가지로 쳐먹을 거 아니까, 조국부인은 억지로라도 기소하려고 하겠죠.

  • 4. ㅇㅇ
    '19.9.19 10:06 PM (203.218.xxx.56)

    발빼는게 아니라 없는 증거도 만들려니 이미 정교수가 복사판이 있어서 못만드니 지방에서도 검사들
    착출해서 인원 더 늘렸답니다. 그러더니 30년전 석사논문 조사한다고 ㅉㅉ

    썩을 윤썩엿과 한똥훈...저주받을것들

  • 5. 뒤로
    '19.9.19 10:10 PM (124.50.xxx.87)

    다른 걸 캬고 있다는 의심이 들어요

  • 6. ...
    '19.9.19 10:10 PM (175.223.xxx.120)

    거의 끝나간다고 들었어요
    http://youtu.be/DB60tr8imDk

  • 7. ㅇㅇ
    '19.9.19 10:11 PM (119.70.xxx.55)

    이제와서 발을 빼겠어요. 이거 저거 다 파봐도 나오는게 없으니 인원 보충 받아 또 들이박겠죠. 사상 초대 인원 투입된 수사라던데...2위보다 무려 3배의 인원 투입해서 건진게 펀드 투자 했다 돈 떼인것. 표창장, 논문...아이고 검찰 체면 꼴 좋다. 윤썩엿과 머리 벗겨진 한똥훈 꼭 천벌 받아야 해요

  • 8. 손떼고
    '19.9.19 10:13 PM (221.151.xxx.176)

    윤석렬은 자진 사퇴하라

  • 9. 정신승리
    '19.9.19 10:52 PM (124.57.xxx.74)

    웃기시네요.
    오늘자 여론조사 결과 보시오들

    http://n.news.naver.com/article/047/0002240536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39129 돈대신 카드만 주는 남자 .. 07:33:07 45
1539128 서울에서 프랑프랑과 마리메꼬 구입처 아시나요? 프랑프랑마리.. 07:30:41 27
1539127 대전 오월드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부탁드려요 07:28:57 24
1539126 2016년 10월 31일, 어떤직책도 없는 문재인대통령의 1사단.. 3 검찰쿠데타 .. 07:27:52 92
1539125 결혼 못 할 거 같다면 지금부터 뭘 준비하면 될까요? 결못남 07:26:45 63
1539124 식기세척기를 놓을수 없는 구조도 흔한가요? ... 07:25:04 42
1539123 조권 지인 '분노'하게 한 검찰과 언론...도대체 어쨌길래? 6 ㅇㅇㅇ 07:18:42 264
1539122 패스))박근혜를 밀어낸 이유가 뭘까요? 1 검찰개혁 07:17:20 66
1539121 일반고의 딜레마 5 thepre.. 07:10:19 259
1539120 오늘의 뉴스공장 10월23일(수) 링크유 9 Tbs안내 07:01:11 278
1539119 어린 아이들 가르치며 느낀건데요. 발달의 차이와 머리가 좋은 것.. 6 ... 06:57:29 748
1539118 박근혜를 밀어낸 이유가 뭘까요? 4 ..... 06:55:45 414
1539117 부산에 아이 언어발달 검사받을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1 ;;; 06:51:54 62
1539116 [긴급공지] 오늘 23일(수) 정경심 교수님 응원 촛불문화제가 .. 4 검찰개혁 06:24:49 717
1539115 패스))조국 부인 정경심 23일 구속심사…포토라인 설 듯 5 제목이 다임.. 06:15:17 259
1539114 40대남자 출퇴근시 입을 경량자켓 3 남편 06:15:04 336
1539113 이미 다 알고있었던 檢..'조현천' 기다리다 허송세월 6 뉴스 05:59:22 937
1539112 조국 부인 정경심 23일 구속심사…포토라인 설 듯 9 ㅇㅇ 05:51:00 736
1539111 (청와대 청원) 아동포르노 사이트를 운영한 손모씨와 사이트 이용.. 7 .... 05:17:04 435
1539110 방에 정수기 설치가 되나요? 2 hap 05:09:00 537
1539109 PD수첩 검사범죄 유툽에서 다시 보세요. 6 ㅇㅇㅇ 04:40:31 544
1539108 62세까지 회사 다녔으면.. 2 04:31:54 1,662
1539107 새벽에 심심하신분, 손흥민 경기보세요. 1 ..... 04:01:26 449
1539106 금융권에 계신 분들 도와주세요 은행 03:56:59 410
1539105 오늘 pd수첩 한장 요약.jpg 2 .. 03:12:10 2,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