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대깨문들 영재고 몰라요?

무식하다 | 조회수 : 2,508
작성일 : 2019-09-12 09:13:43
진짜 
총학생회장 논문 운운 자꾸 그러는데 

영재고에서 어떤 과정으로 공부하는지 진짜 몰라요?

당신들 조선족이지? 
IP : 221.147.xxx.71
4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기가 찬다
    '19.9.12 9:15 AM (69.243.xxx.152)

    .
    .
    .

  • 2. 대박
    '19.9.12 9:15 AM (221.147.xxx.71)

    역시 몰랐네
    진짜....

    조선족 알바 돌리는거였어

  • 3.
    '19.9.12 9:16 AM (1.225.xxx.79)

    대깨문은 아는게 자기진영 어거지 편드는것 밖에 몰라요.

  • 4. 알바들 몰려오네
    '19.9.12 9:17 AM (69.243.xxx.152)

    .
    ,
    .

  • 5. 왜알려줌?
    '19.9.12 9:17 AM (221.147.xxx.71)

    팝콘각인데?

    당신들이 말하는거 하나하나 주옥같이 다 기록에 남을텐데~~~

  • 6. 근데
    '19.9.12 9:17 AM (221.147.xxx.71)

    그래서 너님들이 무식하다는거죠~~

  • 7.
    '19.9.12 9:18 AM (1.230.xxx.9)

    알려주세요

  • 8. ㅋㅋㅋㅋ~
    '19.9.12 9:20 AM (221.147.xxx.71)

    그래 여기서 비웃고 가서
    설대 총학생회장 논문 운운해~

    왜 익명으로 숨어서 하니?
    아예 닉이라 밝혀서 네이버나 다음 카페가서 해

    두고두고 기록에 남아서 망신당하는거 구경이라도 하게

  • 9. ....
    '19.9.12 9:21 AM (61.72.xxx.45)

    어디 한번 알려줘보세요
    어르신~~~~

    많이 아시나본데
    같이 압시다~~~
    이번주 태극기 안드시나요~~

  • 10. 영재교. 교
    '19.9.12 9:23 AM (1.227.xxx.251)

    .

  • 11. 기다려바
    '19.9.12 9:24 AM (221.147.xxx.71)

    추석인데 국으로 떡이나 먹어
    예일대 씨알이 먹히든 말든

    너네는 다 범죄자야~~~

  • 12. 기다려봐
    '19.9.12 9:25 AM (69.243.xxx.152)

    예일대가 자체조사 들어갈테니.
    전세계의 쟁쟁한 정치권력자 자식들, 왕족들, 석유왕들, 거부들의 자식들 조카들 손주들이
    다 몰려가는 곳이 예일대 같은 학교거든.
    그래서 한국의 야당대표 국회의원 아줌마가 아무리 쨍쨍거리며 뭐라고 떠들어봐야
    예일대에서는 씨알이 안먹혀.
    나씨 아들이 부정입학을 했는지 안했는지는 예일대가 가려줄꺼다.

    만약 이게 부정입학이라면
    이건 모든 한국 학생들의 예일대 진학에 원자폭탄 던져서 깽판놓은 짓거리.
    무고한 한국계 천재 학생들의 앞길을 막은 거거든.
    재미교포 학부모들이 치를 떨며 분노할거다.

    추석인데 국으로 떡이나 먹어.
    나씨는 목구멍으로 밥이 안넘어가겠구나.

  • 13. ...
    '19.9.12 9:25 AM (221.147.xxx.71)

    그래 그거 찾아내서 좋겠다
    영재교 ㅎㅎㅎ

  • 14. 나가봐~~
    '19.9.12 9:26 AM (221.147.xxx.71)

    그런데 당신들은 숨어서 청원도 하고
    숨어서 글도쓰고하는데
    왜 얼굴은 못내밀어요?

    나가서 얼굴 내밀고 이름 밝히고 영재고생이 논문써서 대학갔다고 바락바락 소리 질러요 ~~~

  • 15. ..
    '19.9.12 9:26 AM (174.193.xxx.62)

    개네들은 무조건 욕설이죠. 설명이나 해명 못해요. 무식하고 실정을 전혀 몰러서요.

  • 16. ........
    '19.9.12 9:26 AM (211.187.xxx.196)

    긍데 쟤넨 어디서 왔길래
    말끝마다 대깨문인거예요?
    대깨문이뭐예요?
    주변에서 들어본적없는말이라서.
    이것도 저번 달빛창문 처럼
    일베용어예요?

  • 17. 도정근 일커지네
    '19.9.12 9:27 AM (121.153.xxx.76)

    도정근 논문쪼개기 까이는구만

    http://m.clien.net/service/board/park/14009815?combine=true&q=도정근&p=0&sort=r...

  • 18. 너 같은
    '19.9.12 9:27 AM (69.243.xxx.152)

    알바들이 미국 아이비 대학 사정을 알기나 하겠니.
    안그래도 아시안 학생들이 대학 들어가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데
    만약 이런 식으로 나씨 아들이 예일대 입시에 폭탄을 던져놓으면 그 피해가 고스란히
    아시안.. 그것도 한국계 남학생들에게 고스란히 다 돌아가지.

    내가 말이지.
    우리 한국계 청년들을 위해 나씨 아들이 그런 짓을 안했다고 밝혀지길 바란다만,
    정말 그런 짓을 했으면 나씨는 미국교포 전체에게 엄청나게 욕을 먹을거다.

  • 19. 대깨문은요~
    '19.9.12 9:28 AM (221.147.xxx.71)

    문재인 대통령께서 직접 불러주신 이름이라오~~ ㅎㅎㅎ


    그래 일반인 이름 자꾸 불러라~~~

    자꾸 퍼오고~~

    난 이거 다 캡춰하고 있으니

  • 20. 미국에
    '19.9.12 9:29 AM (69.243.xxx.152)

    한국 투표권 가진 한국인들이 어마무시 많지.
    자한당 지지자들도 많고.
    그치만 자기 아들이 나씨의 뻘짓 때문에 미국 대학입시에 피해를 본다 싶으면 어떻게 되겠니???
    나비효과라는 게 있단다. 알바야,

  • 21. 121.153.76 ~~
    '19.9.12 9:31 AM (221.147.xxx.71)

    그래서 가져온게 클리앙?

    ㅋㅋㅋㅋㅋ

    121.153.76. 일커지네~~~

  • 22. 121.153.76
    '19.9.12 9:31 AM (221.147.xxx.71)

    그래 클리앙껄로 가자!!!

    진짜 팝콘각이다 !!!!!

    ㅋㅋㅋㅋ

  • 23. 한국에
    '19.9.12 9:32 AM (221.147.xxx.71)

    미국에 한국 투표권이래 ㅋㅋㅋㅋ
    나비효과 ㅋㅋㅋ


    한국에는 더많아요~~

    진짜 대깨문스럽다 정말

  • 24. 아는 것도 없이
    '19.9.12 9:36 AM (69.243.xxx.152)

    시비나 걸러온 아이구나.

  • 25. 도대체
    '19.9.12 9:38 AM (221.147.xxx.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려보이는건 또 뭐야

    쫄려보인다는말 진짜 오랜만에 들어본다. 요즘도 이런말 쓰는구나

    진짜 항상 즐거움을 주는 대깨문들

  • 26. 참나
    '19.9.12 9:38 AM (174.193.xxx.62)

    한국 투표권 사진 미국사는 대깨문들은 불체자나 신분유지 못해 벌벌 기며 사는 인간들이죠. ㅎㅎ 인성이 그모양이니 미국와서도 하류층 인생 사는 거예요.

  • 27. 참나
    '19.9.12 9:40 AM (221.147.xxx.71)

    그건 아닙니다. 나도 대깨문이 싫지만 미국사는 분들 폄하하지 마세요

  • 28. ..
    '19.9.12 9:42 AM (49.170.xxx.117)

    왜들 이래. 걱정되나보다 ㅋㅋㅋ

  • 29. ㅇㅇ
    '19.9.12 9:42 AM (223.38.xxx.20)

    글투가 딱 정규교육 못받은 틀딱인대
    어디서 주서들은 무슨 영재고는 아냐고 지랄ㅋㅋㅋ
    개뿔도 모르면사ㅋㅋㅋㅋ만 쓰면 쎄보이냐
    이 틀딱아 방꾸석에서 틀니나 딲고
    니네 일베충 메갈 손자손녀나 기달려라ㅋㅋㅋㅋㅋㅋ

  • 30. ㅇㅇ
    '19.9.12 9:44 AM (114.206.xxx.216)

    왜 글에서 자꾸 벼농사의 스멜이 나지ㅋㅋㅋㅋ
    아님말구ㅋㅋㅋㅋ

  • 31. ㅋㅋ
    '19.9.12 9:45 AM (27.177.xxx.163)

    이 모지리같은 글은 뭐지?

  • 32. ㅇㅇ
    '19.9.12 9:45 AM (221.147.xxx.71)

    개뿔. 일베. 메갈. 틀딱. 지랄

    오우 ~~~

    당신들은 문재인 지지할때 모여서 이런말 쓰나보죠 ?

    정규교육

    나도 ㅋㅋ 안쓰고 싶은데 정규교육이라니

    우리나라 정규교육이 어디까지인진 알아요?

    이걸 쎄보이려고 써? 너무 웃겨..

    주서들은은 또 뭐고

    방꾸석은 또 뭐고

    하긴 그러니까 대깨문이란 용어를 자랑스레 들고 나오지

    그 대깨문 용어 든 아줌마 얼굴 찍혀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건 아나몰라

  • 33. 무식한 대깨문
    '19.9.12 9:50 AM (221.147.xxx.71)

    아..... 저런말 쓰는 애들 뻔하지 뭐
    대깨문
    대깨문 말고는 본적이 없어요~~

  • 34. ㅇㅇ
    '19.9.12 9:51 AM (223.38.xxx.215)

    원글 진짜 틀딱인가봐
    인터넷 흔한 용어보고 왜 쓰네 ㅋㅋㅋㅋㅋ
    미치겠다
    할배야 너무 티나
    어디 노인정 문화센터에서 인터냇 일주일 배우고 투입되셨나
    미치겠다 진짜ㅋㅋㅋㅋ
    본인이 조선족 아니야
    흔한 인터넷 용어 모르는거 보니까ㄷㄷㄷㄷ

  • 35. 원글님
    '19.9.12 9:53 AM (223.38.xxx.250)

    댓글달지 말아요 이들은 그저 비아냥 거리는게 재미있는거 뿐이에요 애초에 외국대학 가려고 하는 조국딸 도와주려고 안되는 1저자 만들어준 교수도 외국대학에 가려는 다른 아이들에게 피해준거구요 교수들 이런식으로 눈가리고 아웅하는거 이번기회에 싹 버릇 고쳐야해요 나경원아들때문이기도 하고 조국딸때문이기도 하고 그 기득권층 자식들 이렇게 봐주기하는 교수넘들 사회는 이번에 아주 박살이 나야합니다

  • 36. ..
    '19.9.12 9:57 AM (49.170.xxx.117)

    왜캐 광분하셔요? 어르신

  • 37. ...
    '19.9.12 9:58 AM (218.37.xxx.240)

    저 조선족 아니고 세딸 엄마인데 영재고 과정에 대해 모르거든요.
    자세히 알려주세요 .
    그리고 82죽순이 10년도 넘었는데...대깨문이 뭐예요?

  • 38. ㅇㅇ
    '19.9.12 10:08 AM (223.38.xxx.156)

    원글할배
    아직 대깨문 용어밖에 못배우고 너무 급히 투입시켰네
    어뜨케 우리 박사모 시아버지하고 얘기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
    너무 익숙해

  • 39. 여기
    '19.9.12 10:11 AM (223.33.xxx.134)

    사람들 논리도 없고 논문 구부도 못하는 거 맞아요.
    학생들 끼리 쓴거랑 살짝 발만 담근 논문에 이름 올린거 ㄱ구분 못해요.

  • 40. 한낮의 별빛
    '19.9.12 10:14 AM (106.102.xxx.83)

    수준 높은 애들 좀 투입하라고 해요.
    제대로 답을 못해.
    핵심어 같은 말만 도돌이표고.
    엠팍엔 그래도 가끔 팀장급도 오던데..
    82 무시하는건가?
    기분 나쁘네요.

  • 41. 쌍둥맘
    '19.9.12 10:55 AM (180.69.xxx.34)

    제 목 : 대깨문의 실체
    오우 | 조회수 : 481
    작성일 : 2019-09-12 09:59:09
    ㅇㅇ '19.9.12 9:42 AM (223.38.xxx.20)
    글투가 딱 정규교육 못받은 틀딱인대
    어디서 주서들은 무슨 영재고는 아냐고 지랄ㅋㅋㅋ
    개뿔도 모르면사ㅋㅋㅋㅋ만 쓰면 쎄보이냐
    이 틀딱아 방꾸석에서 틀니나 딲고
    니네 일베충 메갈 손자손녀나 기달려라ㅋㅋㅋ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 글 작성하신 분이 여기 댓글 다셨는데 뭔가 이상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ㅇㅇ
    '19.9.12 9:42 AM (223.38.xxx.20)
    글투가 딱 정규교육 못받은 틀딱인대
    어디서 주서들은 무슨 영재고는 아냐고 지랄ㅋㅋㅋ
    개뿔도 모르면사ㅋㅋㅋㅋ만 쓰면 쎄보이냐
    이 틀딱아 방꾸석에서 틀니나 딲고
    니네 일베충 메갈 손자손녀나 기달려라ㅋㅋㅋ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대깨문의 실체라는 글을 작성하신 분이 여기 대깨문 영재고 몰라요? 글에 대한 댓글에선 글쓴 분 까는건가요?

    뭔가 이상하네요
    싸움을 중간에서 걸고 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진영싸움으로 만들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 듯 합니다

  • 42. 일베
    '19.9.12 12:39 PM (175.112.xxx.252)

    일베용어 사용하는거 보니 일베충인듯
    냄새난다 꺼져라

  • 43. 옛다월병
    '19.9.12 12:56 PM (221.147.xxx.201)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9250 남태평양 티니안 섬이라고 아시나요..? 누구냐 00:45:50 52
1589249 하나만 묻습니다. 범죄자 수준의 가족은 인연 끊나요? 00:44:53 91
1589248 이기적인 노처녀상사 처음본다 00:44:45 71
1589247 식사 문제. 지혜롭게 대처하는 법 있을까요 Dfg 00:43:56 91
1589246 김흥국 “날 성폭행범으로 몰았던 여성, 현재 수감 중” 2 ㄱㄴ 00:41:24 431
1589245 시부모님 방문 3 고민 00:40:55 222
1589244 식약처 허가와 인증이 같은 말인가요? .. 00:40:51 25
1589243 4번째 확진자 172명 접촉 1 우한 00:39:31 243
1589242 말레이시아는 우한.후베이 입국금지 내렸네요. 3 .. 00:39:04 213
1589241 79년생 김지영 1 00:38:44 141
1589240 우한폐렴관련 어린이집과 유치원 방송에서 00:36:14 157
1589239 중국 정부 발표 내용이라고 합니다 7 사탕별 00:30:17 1,212
1589238 티비를sk에서 lg유플러스로 바꾸고싶은데 요새도 무슨 혜택있나요.. 3 ㅇㅇ 00:30:12 183
1589237 공부한다고 TV 꺼달라는 아이의 요구에 1 00:23:07 549
1589236 Cj홈쇼핑 정윤정호스트 2 Live 00:21:38 1,163
1589235 남편이 이런말을 하는데 참 섭섭하다못해 화가 나네요 33 .. 00:17:20 2,066
1589234 아파트 사전점검 대행업체 써서 해보신 분 계신가요? 2 ... 00:16:43 254
1589233 청바지에 실밥이라 해야하나 얘들 튀어 나온거요. 실밥 00:15:12 174
1589232 내일.. 이혼하러가요 12 .. 00:13:59 2,220
1589231 부산분들...부산광역시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 시 운영 진료소 .. ㅇㅇ 00:11:30 520
1589230 배달의민족 좀 짜증나는건요. 8 햇살처럼 00:05:40 1,065
1589229 중학생 딸이 몰래 피어싱을 하고 왔네요 13 ㅇㅇ 00:02:59 930
1589228 김영환"진중권 김경률 참여하는 신당 만들면 안철수도 참.. 19 2020/01/28 999
1589227 증명사진이 대부분 맘에 안드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3 ... 2020/01/28 1,558
1589226 불청pd 짜증나네요 10 아오 2020/01/28 2,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