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펌)대검 홈피 근황ㅋㅋㅋ

ㅋㅋ | 조회수 : 4,839
작성일 : 2019-09-09 12:04:20
http://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comm&wr_id=20579332
IP : 118.221.xxx.88
2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9.9 12:04 PM (118.221.xxx.88)

    http://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comm&wr_id=20579332

  • 2. 가서
    '19.9.9 12:05 PM (116.125.xxx.203)

    표창장 하나 만들어 줘야 할것 같아요
    망나니상

  • 3. ㅋㅋㅋ
    '19.9.9 12:05 PM (125.132.xxx.27)

    ㅋㅋㅋㅋㅋ

  • 4. ㅋㅋㅋ
    '19.9.9 12:06 PM (182.224.xxx.139)

    오늘만 사시는 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
    '19.9.9 12:06 PM (175.192.xxx.197)

    댓글들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

  • 6. 대단
    '19.9.9 12:06 PM (124.111.xxx.62)

    용기있는 분들께 박수를..

    떡검개검들은 이제 사퇴해라

  • 7. —;
    '19.9.9 12:07 PM (110.70.xxx.228)

    진정한 용자들이시네요 와아 대단

  • 8. 원글
    '19.9.9 12:07 PM (118.221.xxx.88)

    넘나 바쁘신 검찰총장님 대신 가짜늬우스를 대신 신고!! 빵 터졌음요

  • 9. 와우
    '19.9.9 12:07 PM (163.152.xxx.8)

    대단하네요 ㅎㅎ

  • 10. ㅋㅋㅋㅋㅋㅋㅋ
    '19.9.9 12:07 PM (211.201.xxx.63)

    어떤 코메디보다 재미지네요.

  • 11. 어휴
    '19.9.9 12:08 PM (104.174.xxx.252)

    욕을 처먹어도 싸다 싸

  • 12. ㄴㄷ
    '19.9.9 12:08 PM (223.38.xxx.8)

    전생에 김좌진 홍범도 장군들

  • 13. ㅇㅇ
    '19.9.9 12:08 PM (124.111.xxx.62)

    검총 떡검 개검 완전 코메디..ㅋ

    챙피하다
    총사퇴하랏

  • 14. 허허
    '19.9.9 12:09 PM (110.8.xxx.211)

    망나니의 칼춤에 당연한 대응이다..잘한다!!

  • 15. ㅇㅇㅇ
    '19.9.9 12:09 PM (58.238.xxx.208)

    법무부를 탈검찰화하고 앞으로 변호사출신 많이 기용하겠네요

  • 16. 초승달님
    '19.9.9 12:10 PM (218.153.xxx.124)

    ㅋㅋㅋㅋㅋㅋㅋ
    마구 후드려까기ㅋㅋ

  • 17. 조롱받아도
    '19.9.9 12:11 PM (221.161.xxx.36)

    조롱인줄 알까..정치검찰 아웃

  • 18. 이래서
    '19.9.9 12:12 PM (180.67.xxx.207)

    노통이 사시를 폐지하신거 아닌가 싶어요
    사다리를걷어 찾다 어쨌다 비판도 많지만
    그놈의 기수문화 지긋지긋
    조폭들도 아니고 상명하복

  • 19. 원글님
    '19.9.9 12:13 PM (1.234.xxx.140)

    대검 홈피 상황 자주 좀 올려주세요.꿀잼이예요.ㅎㅎㅎ

  • 20. ㅇㅇ
    '19.9.9 12:13 PM (175.223.xxx.9)

    가짜 뉴스 고발ㅋㅋㅋ
    틀린 말 하나 없네.

  • 21. ㅡㅡ
    '19.9.9 12:14 PM (111.118.xxx.150)

    윤총장님이 사모님 허위사실 모르는거 같으니까 더 많이 알려 드려야할듯

  • 22. ㅈㅇ
    '19.9.9 12:19 PM (211.117.xxx.159)

    그냥 조국법무장관이 개혁하는 게 싫으니
    다 사표쓰고 나가야지..
    뭐라 그 드런 꼴을 보고 앉아있냐?
    걍 나가서 변호사해도 낫잖아.
    공수처설치하면 벌이도 줄어들고
    귀찮은 일 많이 생길텐데.
    걍 나가!

  • 23. ㅇㅇ
    '19.9.9 12:33 PM (106.102.xxx.24)

    두번 읽어도 너무 잼나요 ㅋㅋ

  • 24. .
    '19.9.9 1:03 PM (116.125.xxx.123)

    노회찬님의 촌철살인 비유가 그리웠는데
    무림의 고수들이 많군요

  • 25. ..
    '19.9.9 1:09 PM (223.38.xxx.253)

    ㅋㅋㅋ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7073 층간소음으로 또 관리실서 전화왔어요 ... 16:29:07 35
1187072 박시장님이 자연을지키려 많이노력하신거같아요. 1 박원순시장님.. 16:28:10 25
1187071 새로 바뀐 경찰 유니폼 예쁘네요 1 gud 16:28:00 46
1187070 나이 들면서 변하네요 1 .. 16:25:39 145
1187069 한눈에 확 튀게 이쁜데 막상 가까이에서 이목구비 뜯어보면 완벽하.. 1 ... 16:25:38 139
1187068 이상하지 않으세요 올리브 16:25:16 89
1187067 부모님 관공서 업무 동행해주세요. 2 일처리 16:25:08 113
1187066 할배 할매 들 짜증납니다 4 꺼져 16:20:11 362
1187065 사랑의 교회 신도 코로나19 확진 2 교회 16:19:15 404
1187064 강남에 다초점 안경점 추천해주세요. :: 16:18:57 36
1187063 영어유치원 조언 부탁드립니다. 4 00 16:17:54 109
1187062 상가 주택 전세주고 아파트 전세 가는거 어떨까요? 2 하늘 16:16:54 134
1187061 키보드에 커피 약간 흘렸는데 as? ㅡㅡㅡ 16:16:48 48
1187060 제가 12살때 엄마가 떠났어요 10 ㅇㅇ 16:14:21 737
1187059 ㅋㅋㅋ.이인영 유학 관련 최고댓글~ 27 .. 16:11:39 1,094
1187058 신촌세브란스 다녀와서.... 정말 기분 더럽네요 20 .. 16:11:08 1,234
1187057 시판 도토리묵중 맛있는거추천해주세요 4 ... 16:10:01 210
1187056 청와대 청원글 1만 넘었었다는데 삭제당했다네요 6 웃겨요 16:03:44 520
1187055 김서형 배우 좋아했는데.. 어쩌다 일이 이렇게까지.. 2 캐슬 16:03:28 1,733
1187054 발망치소리와 두통.. 5 살려줘 16:02:33 214
1187053 사과 잘 아시는 분들 품종 좀 알려주세요. 종류 16:01:57 82
1187052 이사 이 둘 중에 어느 편이 나을 지 골라주세요 1 고민 16:00:42 123
1187051 발효빵 종반죽을 깜빡 잊고 하루 더 놔뒀더니 냄새가ㅠ 1 익명 15:58:57 385
1187050 "깜깜이 확진자 1200명 된다"..日도쿄 '.. 뉴스 15:55:12 336
1187049 건조기 돌릴때 밝은색.어두운색 같이 돌려도 되나요? 3 열매사랑 15:54:19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