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속보] 文대통령, 서울로 출발

......... | 조회수 : 3,440
작성일 : 2019-09-06 12:35:31
http://news.v.daum.net/v/20190906122007152

내 참... 인생 살다살다
대통령 귀국 기다리는 건 또 처음인 듯
IP : 121.179.xxx.151
5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9.6 12:36 PM (218.148.xxx.195)

    대장님 한국오시면 하
    개빡치실듯..

    여튼..고생하셨고요 조심히 오세요

  • 2. 궁금한게요
    '19.9.6 12:36 PM (182.228.xxx.67)

    대통령 오면 뭐가 달라지나요?

    조국임명!!

  • 3. ....
    '19.9.6 12:36 PM (121.179.xxx.151)

    대통령과 조국 후보를 끝까지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 4. ㅎㅎㅎㅎㅎ
    '19.9.6 12:37 PM (39.7.xxx.4)

    저도 그래요.
    날씨 걱정에 하늘 쳐다보고 하효.....

  • 5. ...
    '19.9.6 12:37 PM (116.123.xxx.17)

    우리 대통령님 너무 든든해요
    조심해서 오세요~

  • 6.
    '19.9.6 12:37 PM (218.236.xxx.162)

    기다렸어요~^^
    문재인 대통령 (화면으로나마) 보고 싶어요~~

  • 7. ??
    '19.9.6 12:37 PM (180.224.xxx.155)

    드디어 대통령님 오시네요. 아. 눈물나라
    대통령님 안 계신동안 너무 힘들었어요 ㅠ
    오셔도 쉬시지도 못하실텐테..

  • 8. ...
    '19.9.6 12:37 PM (211.252.xxx.237)

    그냥 의지가 되잖아요 ㅋㅋㅋㅋㅋ 대통령님 조심히 어서오세요 ㅠㅠ

  • 9. lsr60
    '19.9.6 12:37 PM (221.150.xxx.179)

    대통령님
    고생하셨고 조심히 오세요
    저희 눈빠지게 기다리고 있어요

  • 10. 집비운
    '19.9.6 12:38 PM (122.38.xxx.224)

    아빠 기다리는 듯...

  • 11. 00
    '19.9.6 12:38 PM (218.232.xxx.253)

    조심히 오세요

  • 12. ...
    '19.9.6 12:38 PM (14.38.xxx.131)

    웅, 미얀마에서 서울까지 몇시간이나 걸리나....

  • 13. ...
    '19.9.6 12:39 PM (125.177.xxx.182)

    몇시 도착이신가요? 정말 마중이라도 가고프네요

  • 14. ㅠㅠ
    '19.9.6 12:39 PM (211.36.xxx.63)

    아이고. 어서 오세요~~~~~ㅜㅜ

  • 15. ㅇㅇ
    '19.9.6 12:39 PM (116.121.xxx.18)

    출장 간 아빠 기다리는 듯.
    22222222222

  • 16. 제말이
    '19.9.6 12:39 PM (104.174.xxx.252)

    빨리 임명하시길..징글징글함 아주

  • 17. 조국수호
    '19.9.6 12:40 PM (1.234.xxx.6)

    건강히 무사히 잘 돌아오세요

  • 18. 아빠 빨리빨리
    '19.9.6 12:40 PM (69.243.xxx.152)

    딱 이런 기분이네요.

  • 19. 날씨
    '19.9.6 12:40 PM (119.205.xxx.234)

    날씨 때문에 걱정 엄청 했어요~ 아버지 어머니오셨으니 이제 맘이 편해지네요 ㅋ

  • 20. 문대통령님
    '19.9.6 12:40 PM (76.14.xxx.168)

    어서오세요!!

  • 21. ♡♡♡
    '19.9.6 12:41 PM (211.243.xxx.11)

    조심히 빨리 오세요♡♡♡

  • 22. 조국수호
    '19.9.6 12:41 PM (223.62.xxx.214)

    저도 어제부터 간절히 문통님 기다려요. 살다살다 대통령을 기다리는 날도 오는구나 했어요. 무사히 잘 돌아오세요~

  • 23. ....
    '19.9.6 12:41 PM (121.165.xxx.231)

    늘 같이 있고 싶은 우리 대통령....

  • 24.
    '19.9.6 12:42 PM (223.38.xxx.45)

    대통령은 한시도
    쉬지않고 일하는데
    국개들이 싸움이나 해대고
    이래서 문통이 자리 비우면 안되요
    한 오년은 더해야지
    나라가 단단해질겁니다

  • 25. 아오
    '19.9.6 12:42 PM (182.225.xxx.13)

    진짜 드디어 ㅠㅠ
    넘넘 기다렸어요 .. 눈물날라 그런다 ㅠㅠ

  • 26. 건후가
    '19.9.6 12:42 PM (122.38.xxx.224)

    아빠없이 외톨이 되었다가 아빠 오니까 울먹울먹하듯...사람들 그런 심정인가봐요..

  • 27. ^^
    '19.9.6 12:43 PM (118.221.xxx.59)

    조심히 오세요~~~~

  • 28. ㅜㅜ
    '19.9.6 12:43 PM (122.42.xxx.165)

    아, 제목보고 울컥했어요
    ㅜㅜ
    저 진짜로 북받쳐올라요
    ㅠㅠㅠㅠㅠㅠ

  • 29.
    '19.9.6 12:43 PM (182.225.xxx.42)

    어서오세요~~
    보고싶었어요~~

  • 30. ...
    '19.9.6 12:44 PM (61.72.xxx.45)

    드디어 오시네요 ㅠㅠ

  • 31. Pianiste
    '19.9.6 12:44 PM (125.187.xxx.216)

    귀국 일정이 내일이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휴...
    만약 내일이었으면 태풍 때문에 귀국이 하루 미뤄졌을거잖아요.

  • 32. 우잉
    '19.9.6 12:45 PM (58.124.xxx.139)

    넘 힘들어요
    빨리 오세요

  • 33. only you
    '19.9.6 12:46 PM (211.184.xxx.51)

    얼른 오세요ㅠㅠ

  • 34. 대통령님
    '19.9.6 12:47 PM (211.214.xxx.39)

    조심해서 오세요...

  • 35.
    '19.9.6 12:47 PM (77.197.xxx.100)

    태풍 때문에 걱정했는데,
    조심히 오세요.
    빨리 오세요.ㅡㅡ

  • 36. 태풍
    '19.9.6 12:48 PM (1.236.xxx.48)

    올라오고 있어서 무진장 걱정됩니다.
    무사히 오세요

  • 37. 살베
    '19.9.6 12:48 PM (125.131.xxx.236)

    대통령님 오신다아~~~ 조심히 오세요~~~^^

  • 38. 내일
    '19.9.6 12:51 PM (222.233.xxx.143)

    친정아부지 오시는듯 반갑네요~

  • 39. phua
    '19.9.6 12:53 PM (1.230.xxx.96)

    친정아부지 오시는듯 반갑네요~ 2222

  • 40. 태풍
    '19.9.6 12:54 PM (125.182.xxx.27)

    조심히오세요 ~~

  • 41. hihigongju
    '19.9.6 12:57 PM (116.46.xxx.60)

    빨리 오세요~ 보고싶어요~

  • 42. ㅠㅠ
    '19.9.6 12:57 PM (175.223.xxx.130)

    돌아가신 아빠가 보고싶네요.
    문대통령님이랑 똑닮으셨거든요.
    아빠보고싶어ㅠㅠ

  • 43. ...
    '19.9.6 12:57 PM (218.235.xxx.31)

    윤석렬부터 날려버렸음 좋겠다.
    넌 여기까지가 끝이야

  • 44. ...
    '19.9.6 12:58 PM (61.253.xxx.225)

    우리 대통령님 조심해서 오세요.
    대통령님 안 계시는 동안에 너무 많은 일이 있었네요.
    다 보고받고 계셨겠죠?
    외교하러 나가셔서 힘드실텐데 국내 일도 들으시고 맘이 많이 힘드실듯 하네요.
    대통령님 오신다니 좋네요.

  • 45. 엉엉엉
    '19.9.6 12:59 PM (220.95.xxx.22)

    안계실 때 진짜 힘들었어요.ㅠㅠ

    특히 조국후보 지키다가 너덜너덜 해졌어요.ㅠㅠ

    2시에 오세요? 이제 한시간 남았네요..

    조심히 오세요.

  • 46.
    '19.9.6 1:01 PM (125.31.xxx.38)

    도착 하시겠네요.
    힘들어도 정신 바짝 차리고
    힘을 내봅시다.
    조국장관임명.

  • 47. 둥둥
    '19.9.6 1:07 PM (203.142.xxx.241)

    출장 갔다 돌아오는 아버지 기다리는 마음......ㅠㅠ

  • 48. 아빠 온다 !
    '19.9.6 1:07 PM (47.136.xxx.63)

    마당 쓸어.....ㅎㅎㅎ

  • 49. .....
    '19.9.6 1:13 PM (121.179.xxx.151)

    아 윗님 ㅋㅋㅋㅋㅋ
    대박 웃겨요

  • 50.
    '19.9.6 1:14 PM (222.235.xxx.123)

    아부지!!! 쟤들좀 혼내주세요
    아부지 안계시는동안 자들이 에휴 ㅠㅠ

  • 51. 쓸개코
    '19.9.6 1:37 PM (175.194.xxx.139)

    아빠온다 마당쓸어 ㅎㅎㅎㅎㅎ

  • 52. 나무
    '19.9.6 2:11 PM (223.33.xxx.223)

    맞아요 아버지를 기다리는 마음이예요
    아버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00660 놀면 뭐하니 싹쓰리 언제까지 하나요? ... 18:37:23 108
1200659 박재범 노래 좋아, 좋아하시는 분~ 1 .. 18:36:16 38
1200658 먹는거 줄이는 팁 알려드립니다. 3 궁금하다 18:31:25 484
1200657 박원숙씨 나오는 예능프로의 한분 , 좀 철이 없다고 해야하나.... 3 ㅎㅎ 18:30:46 486
1200656 노년 부부의 생활비, 국민 연금 5 18:28:00 478
1200655 김미경 구독자가 100만이예요 4 자그만치 18:27:30 481
1200654 또 '교회 소모임' 참석 숨긴 확진자 부부 4 뉴스 18:10:29 930
1200653 피티 주 몇회씩 받으세요? 5 피티 18:08:25 381
1200652 저녁 뭐드실꺼예요? 13 18:00:49 878
1200651 얼굴 지방이식 하신분 계신가요?? 8 ㅇㅇ 17:53:33 515
1200650 그만좀 와라~~~~~~~~~~~~~~~~ 3 투덜이농부 17:53:12 717
1200649 거지근성은 죄 7 시누들 17:51:48 729
1200648 구례 난리났네요. 개는 지붕위. 소는 익사직전 5 한달내비 17:50:25 1,899
1200647 낼 시간되면 차나 한잔할까? 17 이 말은 17:50:18 1,324
1200646 이재명이 편지 보낼때마다 '법안 발의'한 김남국 19 ㅇㅇㅇ 17:48:12 653
1200645 잡채가 먹고 싶어서 2 123 17:46:22 666
1200644 156센티 55사이즈 키작은 아줌마인데요. 12 .. 17:45:59 1,519
1200643 삼성동인데 기념일 식사할민한곳 ??? 6 무녁센터 17:45:23 311
1200642 (도움절실) 캔에 들어있는 팥앙금 유통기한이 1년 지났는데요 3 아깝다 17:40:52 248
1200641 염색할때 헤어에센스? 1 염색 17:40:26 200
1200640 누군가 주식 인증하라고 하면 3 ㅇㅇ 17:33:23 627
1200639 예단내용이 너무 서운한데, 그냥 그러려니 해야겠죠.. 42 이런 17:32:58 3,128
1200638 최근 82에서 본 가장 웃겼던 말..ㅋㅋ 15 ㅋㅋ 17:23:15 3,056
1200637 길 걷다가 손을 부딪혔어요 ㅠ 4 명아 17:18:38 1,209
1200636 다어어트할려고 밥 없는 김밥 쌌어요 4 ㅇㅇ 17:14:08 1,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