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어찌 이리 비호감으로 옷을 입을 수 있는 지ㅡ화사

가수 | 조회수 : 6,503
작성일 : 2019-08-31 09:38:31
http://1boon.daum.net/fashionn/5d68d376ad4c7622ef919753

이렇게 입고 싶을 까요
튀고 싶고 끼 많은 건 알겠는 데
얼마든 지 어필하며 이쁘게 멋지게 입을 수 있는 데
이런 것도 패션 이라고
내가 나이가 많이 먹어서 인 지
참 안습이네
IP : 223.39.xxx.148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19.8.31 9:42 AM (121.133.xxx.137)

    거지같네요

  • 2. 상상
    '19.8.31 9:45 AM (175.223.xxx.108)

    난해해도 어울리고 이쁘면좋은데 ..저건 어울리지도 이쁘지도않고 비행기타는데 불편할거같아요

  • 3. ...
    '19.8.31 9:46 AM (175.223.xxx.205)

    나이탓을 할 밖에요... ㅎㅎㅎ
    저 스타일이 유명한 스타일이라니, 이상하게 보이는 내 나이를 탓할 수 밖에...
    저 사람을 화사라고 알아보는게 더 옹하지 않아요?

  • 4. ㅋㅋ
    '19.8.31 9:48 AM (121.190.xxx.52)

    비호감은 아니었는데 관종은 맞나보네요.

  • 5. ..
    '19.8.31 9:51 AM (223.33.xxx.165)

    저기서 손은 왜 흔드나요?
    관종 맞네

  • 6. 나름 명품
    '19.8.31 9:55 AM (125.177.xxx.55)

    알렉산더 왕이라고 하는데 공항 노숙자가 따로 없네요 벙거지 모자에 마스크까지 껴서 빼박~

  • 7. ??
    '19.8.31 10:00 AM (180.224.xxx.155)

    보고있음 점점...뭔가 더워져요. 꿉꿉한 느낌이고

  • 8. 아정말
    '19.8.31 10:01 AM (216.154.xxx.28)

    눈을 씻고싶다란말 이럴때 써야하는군요.
    대체 왜저러는거죠?

  • 9. ...
    '19.8.31 10:02 AM (125.191.xxx.179)

    윽 노숙자인줗

  • 10. ..
    '19.8.31 10:03 AM (211.108.xxx.176)

    관종 같아요.
    재활용 의류함에서 꺼내 입어도 저거 보다 나아보일듯이요

  • 11. 가수
    '19.8.31 10:04 AM (223.39.xxx.148)

    http://m.fashionn.com/board/read.php?table=style&number=30021&sel_cat=

    화사 보다가
    여기 스타일 너무 좋으 네요
    꾸민듯 안 꾸민듯

  • 12. ,,,
    '19.8.31 10:05 AM (119.205.xxx.234)

    멀쩡한 옷 장난으로 입고 다니다 엄마테 등짝 후려 맞아야

  • 13. 화사
    '19.8.31 10:25 AM (125.142.xxx.145)

    사람은 마음에 드는데 옷 입고 다니는 건 별로..
    본인을 한국의 레이디가가 쯤으로 생각하는 듯

  • 14. 왜저러냐
    '19.8.31 10:38 AM (112.152.xxx.131)

    바지 넘 심하다,,쟈크를 어떻게 하라는 신호냐ㅑㅑㅑㅑㅑ미친

  • 15. ㅇㅇ
    '19.8.31 10:49 AM (125.132.xxx.156)

    바지 두개 겹쳐입은거래요

    허리 정말 날씬

  • 16. 저걸
    '19.8.31 10:55 AM (182.209.xxx.230)

    젊은여자들이 또 따라하겠죠? 길에서 저런거 보면 가서 바지 추켜주고 지퍼올려주고 싶을듯

  • 17. ...
    '19.8.31 11:04 AM (61.72.xxx.248)

    헉 ..... 바지 벗겨지기 일보직전
    예쁜 것도 아니고 어쩌나

  • 18. ㅋㅋㅋ
    '19.8.31 11:21 AM (211.215.xxx.45)

    크크크크 크크크크크

  • 19. ..
    '19.8.31 11:21 AM (125.177.xxx.43)

    의상 센스가 없어요
    코디라도 좀 제대로 구하던지

  • 20. 이젠
    '19.8.31 11:46 AM (175.223.xxx.184)

    내리고 내려 팬티를 보여주고 다니는구나
    무대의상도 아니고 클럽도 아니고 화장실도 아니고
    공공장소에서..
    멋 아니네 맛간거지

  • 21. ...
    '19.8.31 12:48 PM (220.120.xxx.207)

    나혼산에서 한혜연이 코디해준 스타일 너무 예쁘던데 코디를 바꿔야하는거 아닐까요?

  • 22. 좌회전
    '19.8.31 12:48 PM (218.155.xxx.211)

    ㅋㅋ 우리가 나이든 걸 우짜겠어요.ㅎㅎ
    저도 안습이지만
    지 멋인걸요 머

  • 23. 더럽
    '19.8.31 1:14 PM (175.223.xxx.15)

    다는 느낌들어요. 짜리몽땅에 도대체 어디가 섹시하다는건지 하체비만이면 다 그런가 부담스러워요

  • 24. 자유지 뭐
    '19.8.31 2:28 PM (175.223.xxx.30)

    지가 좋으면 어쩔수 없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6777 운전하고 다니니 패딩이 넘 더워서 반팔입고 다니는데 . 01:36:45 20
1586776 생강청 곰팡이 1 생강청 01:36:12 16
1586775 문득 생각난.. 떠들썩했던.. 사스, 신종플루(h1n1), 메르.. 보호자 01:35:30 35
1586774 금융감독원이랑 재경직사무관.. 1 ㅇㅇ 01:29:38 95
1586773 카톡프로필에 성격이보임 4 카톡 01:22:36 542
1586772 남동생이 결혼하는데 한복이요... 3 ㅇㅇ 01:09:26 300
1586771 딸아이 연애하는데 엄마 아빠가 난리라는 2 대문글에 01:00:06 692
1586770 표창장 직인 파일은 동양대 강사 휴게실 컴에서 7 1차 공판 00:56:36 933
1586769 나만의방 2 달래 00:55:36 265
1586768 우리 시어머니는 제게 잘해주세요. 8 벗쉬이즈 00:55:28 930
1586767 미주 교포들도 열일하네요.. 3 애국심 00:52:36 896
1586766 미스티트롯 노지훈같은애 왜뽑아줘요? 12 트롯 00:51:48 1,331
1586765 그런데, 찰스계, 짜장계, 기레기계, 자한당계, 다들... 7 ... 00:48:26 216
1586764 답글 달아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좀있다 펑할게요 23 ㅠㅠ 00:48:19 1,251
1586763 지금 sbs 나를 찾아줘 검색까지 뜨고 5 00:45:03 1,296
1586762 명절을 우리집에서 쇠는거에 대해서 어찌해야할지 몰겠어요 14 ... 00:43:20 1,105
1586761 스텐 냄비도 유효기간이 있을까요? 10 바람처럼 00:40:28 712
1586760 전업주부라는 걸 선택하는게 아니었어요 17 아ㅇㅇ 00:33:57 1,617
1586759 우한 코로나, '치명적 폐 손상' 확인..中 보고서 입수 뉴스 00:33:38 596
1586758 보이스퀸 전문가평가단은 누구인가요? 보이스퀸 00:31:18 262
1586757 최성식 변호사 페이스북/펌 4 00:30:31 552
1586756 최강욱 기소사건의 정리 18 ... 00:28:13 829
1586755 본인이 꽤 괜찮은 시엄마라는 나의 친정엄마 11 ... 00:26:26 1,202
1586754 남자아이들 잘 키우신 워킹맘들 계시나요?? 3 avec 00:24:16 469
1586753 부산 동백전 앱 지금 등록되나요? .. 00:23:02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