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장염과 몸무게의 미스테리

말도안돼 | 조회수 : 1,676
작성일 : 2019-07-16 21:49:22
원래가 다이어트를 하던 처자입니다.

금요일 오후부터 시작해서
금토일월화.. 오늘까지 장염이었어요.
정말 심하게 장염이 와서
지사제를 안 먹으면 잠을 잘 수가 없을 정도로
화장실을 들락거려서 ㅠㅠ 링거를 두번이나 맞고
금요일 점심 이후로는 뭘 제대로 먹은게 없거든요
하루당 먹은게 죽이든 밥이든 세 끼니 먹은걸 합쳐봐도
열숟가락을 넘긴 날이 없어요
그것도 정말 억지로 억지로.. 당이 떨어지니 두통이 와서 먹었고
이제야 좀 진정이 되어 죽 반그릇 먹었는데
와...
몸무게 재보니 백그람도 안 빠지고 그대로네요???
이럴 수가 있나요?? ㅠㅠ
그 개고생을 하면서 그래도 몸무게는 좀 줄겠지 했는데
세상에 어떻게 남들은 장염걸리면 3-4키로그램도 빠진다는데
링거도 맞고 물도 잘 마셔서 수분손실은 거의 없을거라 생각했지만
그래도 5일을 새모이처럼 죽지 않을만큼만 먹고 살았는데
체중계가 고장난걸까요...?

괜히 엄청 억울하네요 ㅠㅠ
IP : 116.39.xxx.156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7.16 9:54 PM (14.40.xxx.74)

    님의 모든 세포들이 장염에 맞써 손잡고 투쟁하고 있나봐요, 지방세포도 같이;;;;

  • 2. 장염미워
    '19.7.16 9:57 PM (116.39.xxx.156)

    ㅋㅋㅋㅋㅋ ㅜㅜ 윗분 댓글을 보고 빵터졌어요......
    그러게요 지방이들도 힘내고 있나봐요 다같이...
    어흑 여러분 장염 조심하세요 이런 장염은 살다살다 첨이예요

  • 3. ㅇㅇ
    '19.7.16 9:58 PM (115.40.xxx.49)

    진짜 신기하네요;;
    전 첫날 빼고는 약을 먹어야 하니 죽이나마 끼니 다 챙겨 먹고도 5일 쯤 되니 3키로 가까이 빠졌던데

  • 4.
    '19.7.16 10:30 PM (223.38.xxx.217)

    다이어트하면서 수분부족상태였는데, 오히려 장염에 걸리면서 수분이 메꿔진거 아닐까요?
    얼른 쾌차하세요~!!

  • 5. 티니
    '19.7.19 5:40 PM (222.112.xxx.243)

    음 후기를 달자면요
    장염이 끝난 후에 살이 빠지네요
    일반식사 하는데도 살이 빠져요
    정말 윗님 말씀대로 장염을 이겨내기 위해
    세포들이 똘똘 뭉쳤다가 이제 와해하는 중일까요 ㅎㅎㅎ
    암튼 그렇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83170 이 시국을 보면서 탤런트 조민기씨가 생각나네요 3 잘 했단 건.. 21:01:08 177
1483169 입시전문가 "조국 딸 부정입학? 현재 기준으로 10년 .. 5 수수 20:58:42 266
1483168 조국 딸, 제1저자 참여 논문 문제되면 고려대 합격 취소될 수도.. 14 ... 20:57:47 294
1483167 집전화 발신정보표시 아까시향 20:56:37 29
1483166 조국딸유급주고 보직해임된 부산의대교수 11 ㅇㅇ 20:53:23 424
1483165 입시전문가 '조국 딸 부정입학? 현재 기준으로 10년 전 평가하.. 18 .. 20:53:22 355
1483164 조국장관후보 청원입니다 2 마니또 20:52:40 130
1483163 안재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jpg 14 .... 20:52:09 1,136
1483162 코스피, 상승..글로벌 증시 약세 속 '선방' 4 ㅇㅇㅇ 20:51:22 106
1483161 일본의 경제보복관련과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 관련 생각의 공통점 익명이라 이.. 20:50:18 44
1483160 대파김치 볶아도 되나요? 2 말해볼까 20:49:27 100
1483159 헐..지금 itbc뉴스에 나온 정서학대교사 1 안사요 20:49:05 363
1483158 고대 촛불집회에 참가합시다!!!!! 34 00 20:47:03 624
1483157 조빠님들 20 다마내기 20:44:44 271
1483156 기네스팰트가 하면 쿨한 사진, 위장이혼 아니고? 4 .. 20:44:14 613
1483155 650원들아 8 ㅂㅅㄷ 20:42:30 150
1483154 이번 정부 임기는 얼마나 남았나요? 4 ㅇㅇㅇ 20:41:56 269
1483153 기자라는것들이 1 아무리 20:36:27 141
1483152 조국 딸에 대한 고대 교수의 뼈 때리는 글 29 ㅇㅇ 20:36:04 1,511
1483151 고소?고소! 고진감래 20:35:10 110
1483150 조국딸 때문에 애가 원해도 영재과고 오지마세요! 29 엄마 20:30:36 979
1483149 반장 선거 떨어진 고등 아이가 의기소침해요 3 ㅇㅇ 20:30:30 214
1483148 깔려면 다같이 까든가 3 나베씨 20:26:12 293
1483147 초등학교 때 공부 안한 여아가 8 중고등 20:25:56 516
1483146 냉동 김치볶음밥 하나 추천할게요. 2 ... 20:25:48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