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팩키지 여행과 옵션 선택이요.

ㅡㅡ | 조회수 : 885
작성일 : 2019-07-16 17:19:54
담달에 팔라완으로 휴가를 갈 예정인데요.
팩키지 상품에 포함된 일정 중에
하루가 자유 일정으로 비는 날이 있어요.
이때 제가 따로 현지에서 프로그램을 구매해서
일정을 잡으려고 하는데 여행사에서 자기네도
같은 옵션이 있다고 그렇게 하면 가이드가
안좋아할거라고 하네요.
그런데 가격 차이가 100불이나 차이가 나거든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IP : 175.223.xxx.193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7.16 5:24 PM (59.15.xxx.141)

    님 원래 패키지 갈땐 저렴한 대신 옵션 비싸도 어느 정도 해주는걸로 생각하고 가는겁니다
    패키지 옵션이 비싼게 바가지라고 할순 없어요
    그렇게라도 모자라는 부분 메꿔야 하니까요
    그래서 현지여행사들 중엔 상도의상 패키지 손님들은 안받아주는 곳들도 있습니다
    물론 내가 현지여행사꺼 한다고 가이드가 날 어떻게 할것도 아니고 님 선택이긴 합니다만
    옵션 한두개라도 해주는게 상식이에요. 그사람들도 먹고 살아야죠
    음식점가서 일이인분 덜시키고 반찬 리필해 달라는거
    카페가서 커피한잔시켜 컵 달라해서 여럿이 나눠먹는거
    법에 걸리는건 아니지만 양심상 하면 안되는 짓이죠. 비슷한 거에요
    그게 정 아까우심 걍 자유여행으로 가시면 됩니다

  • 2. ㅇㅇ
    '19.7.16 6:13 PM (1.235.xxx.70)

    솔직히 옵션 안할려면 노옵션으로 가던지 자유로 가세요
    원글님도 저렴해서 다른 현지 옵션하려니 찝찝하시잖아요

  • 3. ...
    '19.7.17 5:25 AM (211.36.xxx.238)

    100불 당연히.차이.나지요.
    보통 현지.여행사랑 패키지.가이드랑 서로 아는 경우가 많아서
    상도의상 패키지 손님에게.자기들.상품 권하진.않아요.
    그런거 서로 걸림 싸움나니까..
    옵션 하나 정도는 예의상 해주고
    그외는 요령껏 피해 안가게 할수 있음 하는것도..
    아무것도 안하고 현지 여행사 통해 다할거면
    패키지 처음 부터 가지 말았어야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86040 서울대 고대 집회보면서 37 흑역사 2019/08/24 2,074
1486039 제 직장을 놓으면 안되겠지요? 10 ㅇㅇ 2019/08/24 2,066
1486038 교수님 번역해준것만으로 논문의 공동저자가 될 수 있습니까? 27 슈퍼바이저 2019/08/24 1,345
1486037 (펌)자유한국당이 죽자사자 반대했던 사람들 16 2019/08/24 1,245
1486036 이 남자 눈이 높은데여 12 Asdl 2019/08/24 1,265
1486035 초등남자아이 자기도 모르게 소변이 나온대요 3 ᆢㆍ 2019/08/24 764
1486034 [속보]조국 ‘딸, 공주대 인턴 前 논문저자 의혹 사실 아니다’.. 42 .. 2019/08/24 4,170
1486033 인턴 2곳중 어디가 나을까요?? 1 ㅇㅇ 2019/08/24 285
1486032 줌바댄스복? 레깅스에 허리엔 잠바 묶은 거요 5 줌바 2019/08/24 1,008
1486031 수시 폐지 국민청원입니다 14 ........ 2019/08/24 569
1486030 환율관련해 일본을 찬양하는 가짜뉴스 2 ㅇㅇㅇ 2019/08/24 229
1486029 *23#붙여서 저장하면 정말 상대방한테 안보이나요? 12 바다 2019/08/24 1,538
1486028 Top커피 광고판넬에 원빈보니까 3 ㅇㅇㅇ 2019/08/24 869
1486027 좀 행복한 감정으로 살고 싶어요 9 나나 2019/08/24 1,681
1486026 중학생 밤 몇시까지 놀게 하시나요? 8 중학생 2019/08/24 752
1486025 부산대 촛불집회, 대표성 논란으로 진통 27 자일당떨거지.. 2019/08/24 1,340
1486024 영화 연인 보셨나요? 16 감정 2019/08/24 2,915
1486023 조국관련 웃기는 사실 하나 39 유한 2019/08/24 3,252
1486022 이사갈집이 인테리어 되있긴한데! 넘 어르신취향일때... 9 ㅇㅇ 2019/08/24 1,565
1486021 알바들.. 한 사무실해서 일하나봐요. 56 그런사람 2019/08/24 2,287
1486020 아이한테 생물 못 잡게 하는거 좀 그런가요 15 ... 2019/08/24 1,333
1486019 비밀부대 5 뭘까요? 2019/08/24 361
1486018 천녀유혼 왕조현 대체불가네요.. 5 유역비ㅜㅜ 2019/08/24 1,454
1486017 아파트 베란다에서 쑥 태우는 집 미치겠어요. 14 아오 2019/08/24 4,204
1486016 전라도식 총각김치 알려주세요 15 ... 2019/08/24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