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녹두꽃 내일 마지막회에요

... | 조회수 : 1,602
작성일 : 2019-07-12 23:05:23
오늘 전봉준과 조정석 대화씬 좋더군요.
그 녹두꽃들이 촛불시위때 촛불들이기도 하구요.
백이현은 어찌 될 지 궁금합니다.

가열하게 일본 불매합시다
IP : 58.143.xxx.58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녹두꽃
    '19.7.12 11:07 PM (125.142.xxx.145)

    타이밍이 아쉽네요. 요즘에 방영했으면
    시청률이 괜찮았을듯

  • 2. ...
    '19.7.12 11:09 PM (223.62.xxx.253)

    굵직한 사건들 잘 보여줘서 역사공부에도 도움되겠더라구요. 학생들 방학 때 다시보기하면 좋겠어요.

  • 3. ㄹㅇ
    '19.7.12 11:09 PM (116.121.xxx.18)

    눈물이 ㅠㅠ
    전봉준 장군 마지막 시진 찍을 때~

  • 4. 울면서
    '19.7.12 11:13 PM (180.68.xxx.109)

    봤네요.ㅜㅜ

  • 5. ㅇㅇ
    '19.7.13 12:22 AM (175.223.xxx.110)

    조정석 연기가 퇴보한건가요 발연기ㅜ

  • 6. 이런
    '19.7.13 11:37 AM (223.38.xxx.248)

    드라마들이 많이 만들어져서 젊은 세대들도 역사의 아픔을 공감할 수 있어야 할텐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64006 양준일 동영상에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백댄서??? 맞나요? 4 놀랍다 2019/12/10 3,090
1564005 심플한 족욕기 추천해주세요. 1 족욕시대 2019/12/10 217
1564004 성격이 못되고 이기적으로 변하면서 똑똑해지신 분 있나요? 13 ㅇㅇㅇ 2019/12/10 2,509
1564003 저희 아버님이 대장암이시라는데요.. 16 대장암 2019/12/10 5,089
1564002 예비고3 핸드폰 4 부모 2019/12/10 592
1564001 현고1(내년에 고2) 학교생활기록부 지금 뭘 확인해야하나요? 6 플랫화이트 2019/12/10 728
1564000 코트 소재 추천 좀 부탁드려요 8 .. 2019/12/10 753
1563999 위 내시경후에 조직검사 4 ... 2019/12/10 1,006
1563998 마음이 힘들 때 뭘해야하나요 9 구해줬으면 2019/12/10 2,533
1563997 보좌관들 보세요? 2 아마 2019/12/10 912
1563996 명지전문, 동양미래, 인하공전, 신구전문 15 욜리와 2019/12/10 1,934
1563995 요즘 바지단 줄이는 수선비용 얼마나 하나요? 8 참나 2019/12/10 1,747
1563994 대학생도 시험기간에 신경써야하나요 7 언제까지 2019/12/10 1,163
1563993 휴대폰중독 중3아이 어찌해야하나요 10 막막해요 2019/12/10 1,801
1563992 3년이나 지난후에 왜 들추냐 신부가 불쌍하다는 분들 15 ㅂㅂ 2019/12/10 4,301
1563991 krx 어떤가요? 혹시 2019/12/10 343
1563990 서울대 자연대학랑 카이스트.. 25 고민 2019/12/10 2,764
1563989 출산 6개월 후 여행계획... 괜챦을까요? 27 ㅇㅇ 2019/12/10 1,557
1563988 미세 먼지 엄청 나네요 10 2019/12/10 2,467
1563987 돈도 한푼 못번다고 타박하는 남자 19 -_- 2019/12/10 3,245
1563986 올해 수시 입시결과는 대부분 오늘 오전에 발표 끝난건가요?.... 2 .. 2019/12/10 1,473
1563985 잇몸이 좋아지는 방법이 있을까요 17 ㅇㅇ 2019/12/10 3,458
1563984 왜 이렇게 말할까요 2 6758 2019/12/10 612
1563983 아이 절망감 달래는 것도 일이네요 39 ㅇㅇ 2019/12/10 6,179
1563982 오늘같은날 환기요. 4 .. 2019/12/10 1,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