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하루종일 몸이 안좋은데도 공부 아주 잘하신 분 계신가요?

.... | 조회수 : 762
작성일 : 2019-06-27 13:05:35

주변에 보면 아무튼

머리는 둘째치고 몸이 튼튼해야 공부에서 우수하더라구요

몸이 하루종일 고단하고 컨디션 나쁘고

어릴때부터 조금만 뭐하면 피곤했던 분 중

공부 꾸준히 잘하신 분 계신가요?

 

IP : 58.127.xxx.156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6.27 4:27 PM (183.98.xxx.95)

    하늘이 도우셨는지 아들이 몸이 약했는데 계속 잘하고 있어요...
    머리가 좋은거 같아요

  • 2. ..
    '19.6.28 1:23 PM (117.111.xxx.230)

    어릴때부터 몸 약해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 겨우 일어나 좀비처럼 억지로 학교 가고..ㅎ
    교실에 앉아 있어도 오전엔 몽롱 찌뿌둥.. 점심 먹고 나서야 쫌 정신 나고
    저녁 야자시간엔 기운 다 빠져 엎드려 자기도 하고...일생 컨디션 안 좋았어요.
    그래서 무지하게 열심히는 안했는데도 잘 했어요.
    머리가 좀 좋구나 생각했어요. (잘난척 죄송;;;)
    근데 제가 체력이 좋아서 열심히 했다면 더 잘했겠죠?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36436 펌)정경심 재판부 “검찰, 수사기록 열람·복사 허용해야” 공정한 재판.. 18:28:51 21
1536435 현재 우리동네 초미세먼지 수치 1 18:23:13 121
1536434 불매는죽을때까지 6 독도는 우리.. 18:14:59 101
1536433 공진단.. 궁금합니다. 효능, 구입처 등등.. 구매해보신분 계신.. 3 ㅇㅇ 18:14:47 96
1536432 mbc부마항쟁 보고 있는데... 2 시민 18:12:27 171
1536431 하루 식사 어떻게 하고 싶으세요? 2 18:12:02 248
1536430 언론노조 “조국 사태에 아무 목소리 못 냈다” 사과 14 .. 18:10:59 450
1536429 (속보)윤석열 총장, 'MB정부 때 쿨하게 처리' 발언 &quo.. 19 스피드 18:09:48 774
1536428 中 GDP성장률 6.0% 27년만에 최저 뉴스 18:08:20 49
1536427 공실은 늘어가고 인터넷 배달 시켜먹고 8 서울집값 18:07:00 507
1536426 현재 국회의사당역. Jpg 12 또 딴지딴지.. 18:06:23 531
1536425 패스)자기들이 임명해.... 2 flcpst.. 18:05:09 44
1536424 일명 모기 주사기 사용후기 7 모나미맘 18:02:56 395
1536423 집 갈아타기, 앞으로 쓸돈 모으기 현명 18:00:47 270
1536422 토요일 여의도 3일가족 출동 준비 16 .... 17:58:59 325
1536421 자기들이 임명해놓고 8 반성좀 17:58:08 247
1536420 울 체육센타 할매들이 6 00 17:57:04 465
1536419 거북목 이렇게 해보세요 효과 짱 13 효과 17:54:37 1,193
1536418 쿨한거 겁나 좋아하는 윤춘장 6 ... 17:54:15 273
1536417 발열내의 10종 발열 순위 ㅇㅇㅇ 17:53:51 190
1536416 헉.. 자한당 육탄전 모습 보셨어요~~? 8 충격주의 17:53:09 900
1536415 jtbc는 윤석열검찰총장을 위한 방송인가봐요 10 jtbc는 .. 17:51:35 488
1536414 현재 국회의사당역. Jpg 5 빠르네요 17:50:49 631
1536413 윤석열 ㅡMB정부 쿨 발언 해명..文정부 얘기도 하려다 끊겨 15 기레기아웃 17:49:51 659
1536412 온수매트 어떤가요? 1 .. 17:47:49 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