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대학교 좀 봐주세요. 공대쪽이라 잘 몰라서요

고3맘 | 조회수 : 1,895
작성일 : 2019-06-20 11:14:21
숙대, 에리카, 가천대 정도 보고 있어요.
이 중 가천대가 좀 낮은 걸로 알고있은데 아웃풋은 어떤가요? 숙대가 이공계 쪽은 아웃풋이 별로일까요?
IP : 175.213.xxx.82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6.20 11:21 AM (175.214.xxx.32)

    이과면 에리카.

  • 2. 에리카요...
    '19.6.20 11:25 AM (58.230.xxx.110)

    공대면 에리카
    문과였음 숙대
    가천은 아니구요...

  • 3. 숙대가
    '19.6.20 12:01 PM (223.62.xxx.207)

    아무리 이건 의미없구요
    아마 안정이나 최상위과로 가천을 놓고
    숙대는 하위과인가보죠.
    전공까지 모르면서 이대학 저대학
    저울질 의미없음요.
    그러니까 숙대동문이나 관련자들 워워~

    보통 같은 전공이면 가천은 삼여대정도랑
    비교되는거 맞구요

  • 4. 그런데 미팅할때
    '19.6.20 12:06 PM (61.77.xxx.113)

    만나는 남학생들 수준이 확 떨어지긴 할거예요...
    숙대와 에리카
    뭐 남자 잘만나려고 대학가는거 아니면
    상관없고요...

  • 5. 말같지도않은
    '19.6.20 12:35 PM (223.62.xxx.211)

    미팅서 만나는 남자수준이 뭔그리 대단해요?
    이런 댓글다는 사람이랑 여기서
    같이 댓글 달고 있단데서
    자괴감이.....
    아휴~~쪽팔려.

  • 6. ㅇㅇ
    '19.6.20 12:59 PM (221.160.xxx.155)

    에리카
    취업 생각한다면 지거국 가서 할당제 받으세요

  • 7. 헉;;;
    '19.6.20 1:27 PM (58.230.xxx.110)

    미팅서 만나는 남학생수준;;;;이요?
    아~~~
    아~~~~~~~~~~

  • 8. 요새
    '19.6.20 3:39 PM (1.231.xxx.157)

    미팅 잘 안하구요

    학교보다 취업을 어디에 하느냐가 중요하죠

  • 9. 대학을
    '19.6.20 4:17 PM (223.38.xxx.126)

    미팅서 만날 남학생 수준까지 고려해만나요?
    할머니신가봐.

  • 10. ㅎㅎㅎ
    '19.6.21 2:54 PM (125.178.xxx.232)

    미팅할 남자..ㅎㅎㅎㅎㅎㅎ
    미치겠다...ㅎㅎㅎ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36423 집 갈아타기, 앞으로 쓸돈 모으기 현명 18:00:47 55
1536422 토요일 여의도 3일가족 출동 준비 1 .... 17:58:59 57
1536421 자기들이 임명해놓고 3 반성좀 17:58:08 92
1536420 울 체육센타 할매들이 4 00 17:57:04 139
1536419 거북목 이렇게 해보세요 효과 짱 8 효과 17:54:37 417
1536418 쿨한거 겁나 좋아하는 윤춘장 5 ... 17:54:15 100
1536417 발열내의 10종 발열 순위 ㅇㅇㅇ 17:53:51 81
1536416 헉.. 자한당 육탄전 모습 보셨어요~~? 2 충격주의 17:53:09 357
1536415 jtbc는 윤석열검찰총장을 위한 방송인가봐요 7 jtbc는 .. 17:51:35 231
1536414 현재 국회의사당역. Jpg 3 빠르네요 17:50:49 353
1536413 윤석열 ㅡMB정부 쿨 발언 해명..文정부 얘기도 하려다 끊겨 10 기레기아웃 17:49:51 316
1536412 온수매트 어떤가요? 1 .. 17:47:49 81
1536411 새로 산 캐시미어 머플러 드라이 후 착용하나요? 4 ㅁㅁ 17:45:19 223
1536410 정말 드물게 맘에드는 운동화를 샀는데요 ㅜ 5 ㄱㄴ 17:44:35 369
1536409 검찰홈페이지 아빡쳐 17:42:26 197
1536408 미혼 때와 가장 많이 달라진 점이 뭐세요? 6 기혼분들 17:33:56 448
1536407 독감 백신 어떤걸로 맞히시나요? ... 17:33:36 84
1536406 뉴스를 소개합니다. 1 언론 17:33:12 115
1536405 언론노조 "조국 사태에 아무 목소리 못 냈다".. 20 영병하네 17:33:10 979
1536404 mbc 1979 보는데요 부마항쟁 5 정알못 17:32:18 236
1536403 고라니한테 미안하네요 6 미안 17:31:08 310
1536402 동백이는 어디서 옷을 살까요? 14 호이 17:29:48 1,070
1536401 'PD수첩' 한학수 윤 총장이 쿨하다던 MB 시절, 우리는 수갑.. 5 아우진짜 17:25:26 495
1536400 층간소음 어떻게들 견디고 사시나요~ 5 .. 17:23:33 351
1536399 내가 받은 광화문 긴급 알림 분자. 21 어찌하오리오.. 17:21:07 1,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