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구해줘2 오늘 스포 알려주세요

.... | 조회수 : 1,347
작성일 : 2019-06-19 23:49:52
지금 사정이 생겨서 못봐요

김민철이 소장 찾으러 파출소 온것까지 봤는데 그뒤 알려주시면

너무감사하겠습니다
IP : 125.177.xxx.217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끔찍
    '19.6.20 12:07 AM (180.66.xxx.107)

    민철이 소장에게 마약 증거물 건네주며 최장로 잡는 미끼로 쓰라고 전하고 마을 사람들은 사이비에 미쳐가네요.
    한선화 때문에 민철이 위험에 빠질듯 싶고

  • 2. 결국
    '19.6.20 12:21 AM (180.66.xxx.107)

    지선이 아비 한선화 희롱하다 민철이랑 싸움, 여관방으로 도망갔는데 민철이 뒤쫓아서 여관주인에게 알리바이 찍힘.
    다음날 지선 부 칼로 사망. 민철이 용의선상에 올라요.

  • 3. ....
    '19.6.20 12:28 AM (125.177.xxx.217)

    민철이를 함정에 빠뜨리는군요

    그래도 파출소장이랑 잡겠죠?

    일주일중 이 드라마가 젤 잼나요

    감사합니다^^

  • 4. 저도
    '19.6.20 12:36 AM (124.57.xxx.199)

    요즘 이 드라마가 가장 재미있어요~
    뭐든 다 시들한데... 이 드라마는 손을 꼭 쥐고 보게 된다는...ㅎㅎ
    최장로와 민철이 연기 재미있어요~

  • 5.
    '19.6.20 2:05 AM (121.101.xxx.224)

    반갑습니다. 이거 보는 분들 ㅎㅎㅎ
    전 시즌 1부터.. 혹시 시즌 3에 옥택연이 안나올까요 쿨럭
    여튼
    저 90년대에 천호진팬이었구요
    이번에 알게된 엄태구(?) 완전 좋네요. 팬 등극...
    조연들도 다 좋네요
    욕하면서 보게되는 구해줘 ㅎㅎㅎ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62826 엘지에어컨 진짜좋네 8 파리녀 00:46:00 3,133
1462825 이제 애들로부터 제가 독립할때인지 2 00:39:25 1,168
1462824 에어컨 트셨죠 넘 더워서 에어컨 틀고 자려고 누웠어요 26 저만 더운가.. 00:33:11 5,034
1462823 깡패국가인가 5 .. 00:32:07 861
1462822 오늘 있은 대형견 견주는 정신감정 받아야할 것 같아요. 4 개물림 00:30:35 1,856
1462821 프듀 보시는 분들?!! 이야기 나눠용~~ 40 늙은누나 00:27:14 2,233
1462820 얼굴만 봐서는 살인범인지 모르겠네요 6 ddd 00:25:44 2,490
1462819 인터넷에서 산 고추가루가 맛이없어요 9 ㄷㅇ 00:24:46 940
1462818 뭐니뭐니해도 대표님이 젤 잘생겼네요 4 그래도 00:24:33 2,549
1462817 대형견 너무 무서워요 6 ㅠㅠ 00:24:00 1,293
1462816 소득이 없는데 합가를 하면 어떤 비용이 발생할까요? 합가 00:21:53 646
1462815 (음악) 백예린 - 스며들기 좋은 오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 2 ㅇㅇㅇ 00:16:20 486
1462814 유럽여행은 비싸서 가기 부담되네요 20 유럽 00:15:18 5,993
1462813 이은상 되었네요 15 .. 00:14:17 2,767
1462812 일본 혐한 방송 글 읽다가.... 8 금요일 00:12:42 1,171
1462811 이진혁 당연히 될 줄 알고 다른 애 뽑았는데 ㅠㅠㅠ 21 .. 00:11:14 2,582
1462810 회식문화 쉽게 안 변하네요 9 에휴 00:10:21 1,454
1462809 돌잔치에 민소매는 아니겠죠? 11 질문 00:05:04 1,652
1462808 이진혁 떨어질줄 몰랐어요 ㅠㅜ 28 ㅠㅠ 00:03:50 2,726
1462807 추적60분 보신 분 계세요? (실태점검, 심리상담소가 위험하다 .. 4 .. 00:01:57 2,083
1462806 시가의 놀러오라는 말 대응하는 방법 뭐있나요? 7 ... 2019/07/19 2,060
1462805 식당에서 말다툼하다 그냥 집가버리는 아들 68 딸기라떼 2019/07/19 8,761
1462804 완경된지 1년여 되었는데 산부인과 약 처방 받아야하나요? 5 홍천 2019/07/19 1,963
1462803 개그맨 오ㅈㅌ는 일본 여행 취소 인증글 올라와 칭찬받던데 19 .. 2019/07/19 6,592
1462802 수채화 그릴때 그림자는?? 5 그림 2019/07/19 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