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문대통령 스웨던 왕궁 환영행사 ㄷㄷ

구스타프 | 조회수 : 2,841
작성일 : 2019-06-17 22:27:40






http://youtu.be/zxfbu_jOMuU


구스타프 선대 국왕은 고고학자로
신혼여행을 일본 거처 경주로 왔는데
천마총인가를 직접 발굴했었죠


IP : 106.102.xxx.79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마니또
    '19.6.17 10:34 PM (122.37.xxx.124)

    영상 잘 봤습니다..감사해요^^

  • 2. ㅇㅇㅇ
    '19.6.17 10:38 PM (82.43.xxx.96)

    교민들 반가워하는 소리도 정말 듣기좋아요.

    대통령님 하나도 안 반가와하실 소리인거 알지만
    어쩜 저리 귀족같으실까요?
    유럽쪽 왕실행사에서도 유독 돋보입니다.
    지난 일생이 끝없이 격동의 세월을 보내셨음에도 불구하고...
    인물 칭찬 안 할라고 해도 맘대로 안됩니다..ㅜㅜ

  • 3. ㅇㅇ
    '19.6.17 10:53 PM (223.39.xxx.144)

    문대통령님은 역대 국민에게 가장 사랑받는
    대통령이신거 같아요
    힘드시겠지만 이렇게 사랑하는 국민들이 많으니
    힘내시길 바래봅니다

  • 4. 너무
    '19.6.17 10:58 PM (114.111.xxx.155)

    근사하네요. 감사히 잘 봤습니다.

  • 5. ....
    '19.6.17 11:07 PM (59.14.xxx.27)

    휴 어쩜 저리 기품이 있을까요
    윗님처럼 유럽왕실쪽 행사에 훨씬 돋보이시네요

  • 6. 서봉총
    '19.6.17 11:17 PM (218.154.xxx.140)

    노노 서봉총
    서가 아마 스웨덴 스 자 일듯..

  • 7. 서봉총
    '19.6.17 11:20 PM (218.154.xxx.140)

    그나저나.. 문대통령 좀 피곤해 보이세요..ㅠㅠ
    얼굴이 너무 하얘져서 그런가?
    혈색이 좀 없어보이심.
    너무 실내에서만 계셨나..
    살살 하셨으면... 국빈방문 중요하긴 하지만...

  • 8. 와 감사합니다
    '19.6.17 11:22 PM (39.125.xxx.230)

    자랑스럽고 고마운 우리 대통령님~

  • 9. 멋진 우리 대통령
    '19.6.18 10:35 AM (121.162.xxx.210)

    자랑스러운 우리 대통령님, 사랑해요!
    환영행사가 참 격조있군요.
    해외순방 때 환영교민들을 보면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국가원수란 이렇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근데 스웨덴 왕비 머리에 쓴
    모자도 아니고
    약간 왕관 비스무리하게 생긴 건 무엇인가요 넘예뻐용.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52193 늘어머니를 안쓰러워하는.시누. . ㄱㄴ 04:47:34 112
1552192 지방에 부모님 계시는 경우.. 04:35:33 73
1552191 대문에 집값수억글 보고 울언니얘기요 1 03:50:22 524
1552190 의혹은 화끈하게 부풀리고 1 공수처설치 03:43:45 177
1552189 제가 유별난건가요? 10 ... 03:43:13 444
1552188 여학생 내복 하의 추천해 주세요. 2 ㅇㅇ 03:42:36 101
1552187 영어 회화 편하게 들으며 공부할 수 있는 사이트나 유튜브 좀.... 공부 03:33:42 91
1552186 홍자매 양심없이 표절했네요. 2 표절자매 03:31:05 1,146
1552185 수능 후 지금시기가 젤 힘든 것 같아요. 1 힘들다 02:59:20 323
1552184 ebs 2021년 수능특강 표지 모델 파격 선정 5 ... 02:55:18 647
1552183 나혼산보니 2 02:17:37 1,046
1552182 남자가 측은지심으로 여자를 돕는다는데.. 좋아하는 거겠죠? 8 .. 02:03:28 1,001
1552181 지금 집 사면 하우스푸어 예약.. 6 공수처설치 01:58:05 1,413
1552180 전세놓고 전세가려는데 3 ㅡㅡㅡ 01:42:24 491
1552179 속내 알 수 없는 사람 본적있어요? 7 ㅇㅇ 01:30:19 1,094
1552178 합가해야한다는 집안은 무조건 거르세요 10 결혼할때 01:27:34 1,439
1552177 靑, 강제 동원 피해자들 직접 만나 “동의 없이 합의 없다” 6 무늬상 01:27:18 416
1552176 관광버스에서 50대들의 격렬한 춤에 충격 받았네요. 24 댄싱퀸 01:20:02 3,348
1552175 공대 성대 vs 한대 어딜 선택해야할까요 17 고민이 01:16:24 1,126
1552174 특별히 친하지 않음 외가 5촌 이상은 남 아닌가요... 7 01:00:55 965
1552173 서울 메이저 병원은 당일 접수 안 되나요? 3 서울세브아산.. 00:52:00 609
1552172 중년용 구스롱패딩 누빔은 폭 넓은거, 좁은거 어느게 나을까요 3 중년 롱패딩.. 00:50:18 663
1552171 대구 바람소리 너무 무서워요 7 날씨 00:50:01 1,136
1552170 라면 거지 됐어요 27 ..... 00:39:04 4,075
1552169 첫눈 오면 뭐할건가요 9 렛잇스노우 00:36:50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