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www 광고에요.

.. | 조회수 : 2,015
작성일 : 2019-06-13 02:15:18
광고입니다. 팬들만 오세요.


근데 정말 열살연하가 저렇게 저돌적으로 덤비면
주저할거 같아요.
아무리 좋아도, 서로 좋다고 시작하기엔 28과 38은 참...
28살이면 너무 젊어요.
그래도 기용이가 괜찮다면 님들은 시작할래요?
IP : 91.115.xxx.119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링크!
    '19.6.13 7:51 AM (125.186.xxx.16)

    링크 걸어주셔야죠!

  • 2. ...
    '19.6.13 8:11 AM (24.102.xxx.13)

    어차피 결혼할 거 아니어도 연애 정도야 하겠네요 임수정 처럼 생겨서 능력까지 출중한 타미는 무슨 생각하는지 몰라도 타미가 결혼을 원하는게 아니라면

  • 3.
    '19.6.13 9:58 AM (125.132.xxx.156)

    그 나이가 처음인 타미는 무지 부담스럽겠죠 자기 나이가 되게 많은줄 알고 ㅎㅎ

    우리같은 사오십대야 그때 돌아보면
    인생 뭐있어! 결혼못함 어때, 좋음 걍 사귀어! 외치지만요 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5789 스포유. 기생충 질문 한개만요 스포유 15:58:45 1
1445788 고유정 부친 소유 김포 아파트 배관서 뼈 추정 물체 발견…경찰,.. 1 주시하고있음.. 15:58:05 61
1445787 남편 어디서 만나셨어요? 1 무하하하 15:54:42 105
1445786 제사....그리고 옛날얘기 마리 15:54:02 97
1445785 40세면접 . 1 하트 15:52:07 119
1445784 전 아직 강경화 장관만큼 영어하는 4 ㅇㅇ 15:51:14 266
1445783 미레나 2번째 빠졌어요.ㅜㅜ 2 ㅇㅇ 15:50:04 183
1445782 발바닥패치 진짜 효과있나요? 순.. 15:49:50 55
1445781 다이어트식단 좀 널널한가요? 2 살빼기 15:46:26 91
1445780 근데 한혜진은 모델들도 인정하는 원탑인가요? 7 제목없음 15:43:45 639
1445779 지하철에서 화장하고 삶은 달걀 까먹는 1 15:42:05 353
1445778 다이어트 하는 분들 다 이렇게 살고 계시죠? 4 .... 15:40:39 354
1445777 손혜원 건도 그렇고 지방도 땅값좀 올라야죠 6 .... 15:36:57 191
1445776 김승환 교육감 아들이 케임브리지 재학중이라고 하네요. 23 시나트라 15:36:13 786
1445775 돌아다니면 발바닥이 넘 까맣게 변해요 4 ^^ 15:25:45 587
1445774 일리 캡슐 머신 싼 것도 좋나요? 5 ㅇㅇ 15:22:59 137
1445773 동네 가게에서 한 쪽을 세 내줬거든요 5 여름 15:19:49 809
1445772 전경련 아직도 있나요? 허창수 회장 "현 상황 '조선말.. 3 뭥미 15:11:43 262
1445771 파프리카 올리브오일에 볶은 것 다이어트식 완전 맞지요? 3 오징어 15:08:39 548
1445770 엄마가 나를 정말 사랑하는 건 아는데 2 우리 애 왈.. 15:05:18 571
1445769 전세가가 내려가면 반드시 전세금 인하 요구하래요. 1 그냥 있지 .. 15:05:10 565
1445768 3억이면 주택을 살 수 있나요? 안양권 6 백면서생 15:04:39 801
1445767 옥수수 무지 안익네요? 2 ........ 15:04:08 321
1445766 옛날 생각이 나서 마음이 아프네요ㅠ 3 ㅜㅜ 15:03:33 421
1445765 고1아이가 배속이 뜨겁데요 후리지아향기.. 15:01:40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