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이재명 앞으로 사안따라 국무회의 참석 가능할듯

뉴스 | 조회수 : 1,381
작성일 : 2019-05-23 15:27:59
http://news.v.daum.net/v/20190523115330661?f=m
IP : 182.232.xxx.6
2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정심먹은것이
    '19.5.23 3:28 PM (182.232.xxx.6)

    소화가 안되네

    기분도 안좋고

  • 2. 이름만
    '19.5.23 3:29 PM (14.45.xxx.221)

    들어도 짜증

  • 3. ..
    '19.5.23 3:29 PM (218.148.xxx.195)

    이재명만 가는건아니고
    사안별로 지자체장 다 배석예정

  • 4. 그나저나
    '19.5.23 3:30 PM (125.132.xxx.27)

    혜경궁 그 싸이코패스년인지 놈인지하고
    이니즘에빠진이빠년인지 놈인지하고
    언제 잡아쳐넣을수 있을까요.

  • 5. ㅋㅋ
    '19.5.23 3:31 PM (218.37.xxx.213)

    왜 콕찝어 이재명만 거론하나요
    이재명만 지자체장인감?

  • 6. ..
    '19.5.23 3:31 PM (218.148.xxx.195)

    기레기의 의식에 따른 제목선정의 더러운 예

  • 7. 이읍읍지지자들~
    '19.5.23 3:31 PM (58.124.xxx.28)

    이재명만 가는건아니고
    사안별로 지자체장 다 배석예정2222

  • 8. 혜경궁
    '19.5.23 3:31 PM (125.132.xxx.27)

    정말 찢어 죽이고 싶어요.
    써놓은 그 싸패같은 글보면요.
    누군지몰라도 얼른 잡아서 쳐넣었으면.

  • 9. ..
    '19.5.23 3:33 PM (218.148.xxx.195)

    ㅋㅋ 낙연총리님한테 혼좀 나봐야 아뜨꺼하고 안갈텐데
    어이구 병신맛 최고봉 경기도지사

  • 10. 전국
    '19.5.23 3:33 PM (119.203.xxx.55)

    지자체장들 그 지역 안건있음 다 하는겁니다
    사악한 악마넘만 하는게 아니고

  • 11. ㅇㅇㅇ
    '19.5.23 3:34 PM (203.251.xxx.119)

    지자체장 다 첨석하는거 혼자 참석하는척 언론플레이

  • 12. 피식
    '19.5.23 3:38 PM (119.207.xxx.228)

    이재명이 자기도 국무회의 참석하고 싶다고
    (아마도 박원순처럼 매번)
    청와대에 요청했더니
    해당지자체 관련안건 있을때"만"
    참석하라고 했다고함

  • 13. 대한민국은
    '19.5.23 3:38 PM (175.193.xxx.75)

    삼심제입니다

  • 14. ㅇㅇ
    '19.5.23 3:39 PM (223.62.xxx.13)

    꼴깝을 떠네
    깜빵갈 새끼가

  • 15. ....
    '19.5.23 3:41 PM (211.182.xxx.125)

    쓰레기 언론이 정말 공해네요.

  • 16. ...
    '19.5.23 3:42 PM (211.186.xxx.16)

    이재명측 언플에 속지마세요
    문재인대통령
    "국무회의에 지역 안건이 올라오면 지역 지자체 장도 참석하게 하자"

    국무회의 멤버× 배석자○
    이재명만 참석× 다른 지자체 전부○



    언플 오지게 하네요.

  • 17. -.,-
    '19.5.23 3:44 PM (211.109.xxx.136)

    이명박은 목소리, 503은 얼굴만 봐도 스트레스였는데
    낙지는 이름 세글자만 봐도 토나올라하니 난 놈은 난 놈인듯...

  • 18. 미친이재명
    '19.5.23 3:46 PM (110.11.xxx.8)

    국민의 삶 향상과 직결되는 주거ᆞ교통ᆞ환경 문제로 국무회의 참석 필요성을 주장한 놈이
    전국지자체 중 유일하게 경기도만 버스비 인상했음

  • 19. 진짜
    '19.5.23 3:52 PM (220.116.xxx.35)

    낙지는 이름 세 글자만 봐도 토 나올라 하니..222222

  • 20. ㅊㅊ
    '19.5.23 3:54 PM (223.33.xxx.169)

    이재명만 가는건아니고
    사안별로 지자체장 다 배석예정
    333333

  • 21. .....
    '19.5.23 3:55 PM (223.38.xxx.80)

    낙지는 이름 세 글자만 봐도 토 나올라 하니
    333333

  • 22. 네편
    '19.5.23 3:57 PM (175.212.xxx.9)

    경기도 홍보비 엄청 쓰나보네요.
    왜 콕 집어 이재명만 나오나요? 사안에 따라 해당 지자체장이 참석할 수도 있단 기사이거늘..

  • 23. 경기도 홍보비
    '19.5.23 3:58 PM (125.132.xxx.27)

    아마 어마어마할껄요.

  • 24. 무능그자체
    '19.5.23 4:05 PM (115.143.xxx.120)

    경기도 홍보비 127억 입니다. 대변인비 111억 따로 입니다.
    경기도만 전국에서 유일하게 버스비 올랐습니다. 근데
    오늘 수원 버스파업하네요?? 무능 그 자체입니다.
    성남모라토리움부터 도대체 뭘 제대로 하는 건지!!!

  • 25. 짜증
    '19.5.23 4:20 PM (180.151.xxx.154)

    마치 국정 참여한것처럼 사진찍어 나중에 친문인척 하려는건 아니죠?
    버스비올려놓고 파업협상도 못했던데
    본인일이나 잘하셨으면 좋겠네요

  • 26. 미친이재명22
    '19.5.23 5:12 PM (82.43.xxx.96)

    이재명측 언플에 속지마세요
    문재인대통령
    "국무회의에 지역 안건이 올라오면 지역 지자체 장도 참석하게 하자"

    국무회의 멤버× 배석자○
    이재명만 참석× 다른 지자체 전부○

  • 27. 갈라치기들이
    '19.5.23 7:01 PM (175.223.xxx.156)

    사안마다 이슈화시키니

    안쓰럽기까지

    이렇게까지 하는데도

    분열도 안돼고

    엮었던 사람들 인기도 그대로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4691 비타민음료가 도움 될까요? TT 13:52:11 1
1444690 웃긴 얘기해드릴까요 이십대 여직원이 한 고민 상담 1 메리앤 13:48:14 301
1444689 미친 엄마인가요 4 ㅇㅇㅇ 13:46:09 218
1444688 해밀턴 여성 시계 어떤가요? 시계 잘 아시는분? 2 여성시계 13:45:41 76
1444687 손주들~ .. 13:45:31 67
1444686 면으로 만든 돌돌이모자 찾기가 왜이리 힘들죠? 1 에구 13:44:19 79
1444685 시누이가 결혼하는데 시부모님 한복비도 없는 7 휴우 13:43:47 470
1444684 양파 dj목소리가 양파 13:43:00 62
1444683 일주일전에 산 버섯 조리했는데 맛이 이상한거 같은데요.. 먹어도.. 초보요리사 13:42:30 33
1444682 저같은 경우면 서울이나 대전 중 어디에 사는 게 좋을까요 1 고민 13:41:45 82
1444681 살찌니까 덜 지쳐요 4 ㅇㅇ 13:38:59 370
1444680 버터쿠키랑 마들렌 살찔까요? 7 다이어트 13:37:37 209
1444679 엄마 ........ 13:37:18 85
1444678 금면왕조 공연 볼 만한가요? 2 북경 13:36:57 79
1444677 종합 비타민 추천해주세요 블루마린2 13:32:03 45
1444676 로또 당첨된 사람들의 후기가 궁금해요. ㅠㅠ 13:31:50 147
1444675 바람이분다 변호사 배우요 8 오매ㅜㅜ 13:31:40 403
1444674 언니한테 여행비용 제가 부담한다고 9 123 13:30:02 746
1444673 차를 사도 될까요.. 고민요 13 ... 13:25:42 558
1444672 요즘 30대 남자들 생각 11 교육의 부재.. 13:23:52 724
1444671 잇몸치약 잇& 쓰시는분 계신가요 1 .... 13:23:51 173
1444670 얼마전 소개남 글 올렸는데요 3 어떤경우 13:23:39 258
1444669 본인 없어도 한약 지을 수 있어요? 4 ㅎㅎ 13:21:29 185
1444668 퇴직한 60대 남자가 할 수 있는 일 3 13:20:55 657
1444667 정말 어린여자들에겐 30대 중반이상 남자가 매력이 떨어지나요? 29 나이 13:19:11 1,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