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하태경, 손학규 옆에 두고 '나이가 들면 정신이 퇴락한다'

ㅁㅁㅁ | 조회수 : 1,491
작성일 : 2019-05-22 22:01:48
손학규 옆에 두고 "정신 퇴락"…'점입가경' 바른미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437&aid=000...
[앵커]
"나이가 들면 정신이 퇴락한다" 오늘(22일) 바른미래당 최고위 회의에서 하태경 의원이 한 말입니다. "퇴락한다"는 것은 낡아서 떨어진다, 혹은 수준이 떨어지다는 의미가 되겠지요. 하 의원은 손 대표의 바로 옆 자리에 앉아있었습니다.
정종문 기자입니다.
........
바른미래 참 쯧쯧이네요.
영상보세요. 이걸 재밌다라고 하기도 그렇고 참.
탈당한 이언주도 손모모라고 한마디.
IP : 118.131.xxx.125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너는
    '19.5.22 10:02 PM (39.125.xxx.230)

    나이 안 든 때도 그래

  • 2. ㅇㅇ
    '19.5.22 10:04 PM (223.33.xxx.34)

    손학규 싫어하지만 저런넘한테 저딴 소리 듣는게 참..

  • 3. 어라
    '19.5.22 10:12 PM (218.39.xxx.122)

    손학규 싫어하지만 저런넘한테 저딴 소리 듣는게 참..2222

  • 4. 에혀
    '19.5.22 10:12 PM (122.128.xxx.33)

    저 망나니들을 어쩌면 좋으냐?
    손학규는 그 나이에 저런 소리를 들으면서 왜 버티고 있을까나?

  • 5.
    '19.5.22 10:17 PM (210.99.xxx.244)

    부메랑 쳐맞을듯 똑같은것들이 웃기고있음

  • 6. 니 정신도
    '19.5.22 10:19 PM (124.50.xxx.16)

    그닥 좋아보이진 않는다

  • 7. ㅇㅇ
    '19.5.22 10:28 PM (116.121.xxx.18)

    니 정신이 더 이상해, 이 변절자야!

  • 8. ...
    '19.5.22 10:40 PM (108.41.xxx.160)

    너는 나이 안 든 때도 그래 22222222222222222222222222

  • 9. 요놈은
    '19.5.22 10:52 PM (211.108.xxx.228)

    일찍부터 아웃

  • 10. robles
    '19.5.22 10:53 PM (191.84.xxx.1)

    손학규 응원합니다. 저런 놈들한테 밀리지 마세요. 나쁜 ㅅㄲ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54423 동백이) 강종렬의 변화가 공감이 가요 ㅜㅜ 11:13:25 56
1554422 영드 추천좀 부탁드려요 1 11:12:44 17
1554421 백만년만에 머리하러가는데 머리 감고 가야하나요? 1 파마 11:12:34 29
1554420 (갤럽) 민주 40% ...자한 21% 오늘 11:10:21 71
1554419 밑에 글쓴 자동차 사고에 관해 ..... 11:10:19 35
1554418 황교안 단식기간 당직자 밤샘 시키고 있다네요 1 단식 11:09:09 98
1554417 1년된 냉동떡 먹어도 될까요 4 .... 11:04:59 184
1554416 어제부터 오늘까지 내내 동백이 동백이... 1 ... 11:01:23 262
1554415 중 2 아들 방에서 발견된 유서같은 글 3 미니멀리즘 10:59:38 489
1554414 외동이 지방의대 보내신 분 계신가요? 9 대학 10:58:56 359
1554413 올 kbs 연기 대상 ? 동백이 엄마 받으면 좋겠네요 10 우유 10:58:04 264
1554412 82수사대에 요청: 원목 행거설치 ... 10:55:43 83
1554411 친정엄마도 서울검진오면 13 ... 10:55:37 489
1554410 남편이 너무 꼴보기싫을때 마인드컨트롤 어떻게하세요? 8 ㅇㅇ 10:55:23 317
1554409 경북 구미의 자랑스러운 인물 ... 10:54:29 127
1554408 동백이 그냥환상이죠 3 ㅇㅇ 10:53:20 451
1554407 동백이 드라마h 채널 재방 25일부터 동백이 10:49:02 144
1554406 독감주사 1 감기가 10:48:48 133
1554405 전 밤에 케이블보다가 놀래자빠지는줄 ㅠㅠ 12 ,. 10:47:52 925
1554404 어제 딸 이야기 쓰신 엄마 보세요. 7 10:41:54 956
1554403 옆집 할아버지에게 고백 들었어요. 완전 황당.. 32 ........ 10:41:04 2,198
1554402 김인수 변호사 양복 위에 '조국 티' 입고 영국 법원으로 7 ... 10:37:38 581
1554401 에르메스는 쇼핑백도 중고거래를 하네요 ㅍㅎㅎ 6 ........ 10:37:30 518
1554400 아파트분양받아도 될까요? 8 집사고 싶어.. 10:34:07 404
1554399 언제쯤 딸타령에서 벗어날수 있을까요? 16 .. 10:32:15 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