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요즘 옷쇼핑몰하는 여자들도 죄다 공구하네요

ㅇㅇ | 조회수 : 2,523
작성일 : 2019-05-19 20:15:28
옷들이 잘 안팔리는지
화장품에 식품에 전자기기 등등 죄다 공구로 뛰어드네요.
팔로우 많은 사람들은 한건하면 몇천씩남는다는데
참 능력들 좋네요. 거기다 몰려가서 사는 사람이 그렇게 많다는 것도 신기하구요
IP : 110.70.xxx.22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9.5.19 8:26 PM (110.70.xxx.4)

    그러게요 옷장사 안되니 화장품으로 많이들 갈아타는 추세에 먹거리 가전 등등 할수있는건 다 공구할것 같아요
    근데 시녀들이 더 문제예요.
    제가 쇼핑몰에서 공구하는 화장품 성분이며 원산지등등 알려달라고 인스타에 댓다니 시녀들이 그렇게 하나하나 따질거면 안사면되지 왜 그런거 물어보냐고 하더라라고요 ㅋ

    근데 먹거리나 화장품은 나라에서 규제가 필요해 보여요.

  • 2. ..
    '19.5.19 8:33 PM (58.233.xxx.96)

    그런데서 절대 안사줌ㅋ

  • 3. 네즈
    '19.5.19 9:07 PM (118.46.xxx.154)

    절대 안 사줌..22222

  • 4. 근데
    '19.5.19 9:44 PM (112.150.xxx.63)

    사주는 시녀들이 넘쳐난다는 사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8800 영화 기생충_친구와 대화(스포가 될 수 있음 주의) 1 기생충 15:23:52 110
1448799 오이지를 많이 먹어요 오오이 15:23:37 71
1448798 조언을 구하고 싶어요. 생각이 많다는 말을 종종 들어요. 6 15:13:21 282
1448797 치매등급심사 4 .. 15:11:09 181
1448796 김갑수가 매불쑈에서 조안 바에즈 얘기한적 있나요? .. 15:08:46 166
1448795 방충망을 닫았는데도 날파리가 2 방충망 15:07:59 185
1448794 중계동 쪽 과학학원 좀 소개해주세요~ 2 과학학원 15:07:45 49
1448793 잔멸치는 씻어서 요리하는건가요? 1 요리초보 15:06:41 287
1448792 속보) 강제 징용 피해배상 '2차 소송'도 전범기업 패소 1 이재명 김혜.. 15:04:49 322
1448791 알고싶어요. 맘카페 15:03:11 96
1448790 길냥이가 새끼 4마리 데리고 왔어요 11 고양이 15:00:16 903
1448789 고1 학점제? 1 고1 엄마는.. 15:00:07 139
1448788 프린터기 추천 좀 해주세요. ..... 14:58:10 45
1448787 웅진씽크빅 공부방 환불 안되나요? ㅡㅡ 14:56:48 100
1448786 (기사)법원 '친일파 이해승 후손, 땅 일부 국가에 넘겨라' 3 오늘판결 14:55:37 299
1448785 안 좋은건 나에게 줬던 엄마.. 13 .. 14:55:12 1,343
1448784 운동하고 나면 기운없는분.. 8 14:45:06 835
1448783 LED 마스크 써 보신분 경험담 듣고 싶어요. 9 내가나를보고.. 14:42:23 844
1448782 대문 앞 주차 못하게 할 방법 있을까요? 9 규범 14:38:34 739
1448781 한국 역대 대통령 출생지.jpg 12 서울경기없네.. 14:37:17 1,048
1448780 오이지가 쪼그라들지않고 탱탱해요ㅠ 오이 14:36:00 240
1448779 고등수학 도움 절실해요ㅠ분당 수학학원 추천 부탁드려요 고둥맘 14:35:25 173
1448778 저희 부부 특이한 결혼 생활하는거 맞죠? 19 14:34:08 2,613
1448777 결혼생활중 후회하는거 2 후회 14:33:59 841
1448776 (급)달러를 저렴하게 매입할 수 있는방법 2 .. 14:33:23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