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저 고문당하고 있어요

ㅠㅠ | 조회수 : 10,964
작성일 : 2019-05-19 19:46:47
저 부엌 식탁에 앉아있는데
제 눈 앞 거실에서
둘째딸 고등이 춤추고 있어요.
아빠도 언니도 보면 안되고 엄마만 볼수있는 특권? 이예요
가수가 꿈인데
우짜죠?
너무 못추고 심지어 우스워서 입을 틀어막고 싶은데
눈치챌까 핸폰보며 화난척 하고 있어요.
유산균 글 읽었는데 ..ㅠㅠ
저 오늘 웃음 참다가 죽는건가요?
전 저 딸덕에 참 많은 경험을 하네요
30분 넘어가요
다행히 얼굴은 이쁜 딸이예요^^
IP : 59.22.xxx.177
1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ㅋㅋㅋ
    '19.5.19 7:49 PM (180.66.xxx.74)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저도 어린 딸 혼자 종알종알 인형놀이하는데
    보면서 피식피식 웃으며
    82보고있어요~

  • 2. 쓸개코
    '19.5.19 7:49 PM (118.33.xxx.96)

    핸드폰 보는 척 하며 찍어두셔요 ㅎㅎ
    우울할 때 다시 보기 위해^^

  • 3.
    '19.5.19 7:49 PM (175.223.xxx.88)

    님 빨리 녹화버튼 누르세요

  • 4. ㅋㅋㅋ
    '19.5.19 7:50 PM (182.224.xxx.120)

    글 참 재미있게 쓰시네요
    사춘기 심하게 겪는 아이와 사는 저로서는
    참 사항스럽고 부러운 풍경입니다

  • 5.
    '19.5.19 7:50 PM (106.242.xxx.34)

    유튜브로 생중계 부탁드립니다

  • 6.
    '19.5.19 7:51 PM (210.99.xxx.244)

    숙제하며 종일 노래하는 고1도 있어요 미치기 일보직전

  • 7. 오일리
    '19.5.19 7:51 PM (220.122.xxx.23)

    부러워요 저는 딸이 없어서 ㅎㅎ
    이쁘고 애교 넘치는 사랑스러운 딸이라니

  • 8.
    '19.5.19 7:52 PM (125.132.xxx.156)

    저두 보고싶어요ㅋㅋ

  • 9. .....
    '19.5.19 7:53 PM (110.11.xxx.8)

    얼른 녹화부터 해놓고 나중에 딸이 용돈 안준다고 하면 인터넷에 뿌린다고 협박하세요..ㅋㅋㅋㅋ

  • 10. @@
    '19.5.19 8:30 PM (119.64.xxx.101)

    우리애 친구가 연예인급으로 예뻐서 학교 댄스 동아리에서 자꾸 들어오라고 선배들이 찾아오는데 춤 못춘다고 하면서 계속 거절했더니 나중엔 선배가 끌고 동아리방에 데려 갔대요.
    춤 한번 춰 보라고 음악 틀어줬는데 거기 있던 선배 열명이 정말 미안하다고 다신 괴롭히지 않겠다고
    진정으로 사과했단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 11. 따뜻한시선
    '19.5.19 8:32 PM (223.62.xxx.18)

    ㅎㅎㅎ 원글님 화난척 하느라고 얼마나 힘드실지
    눈 부릅뜨고 안간힘^^

  • 12. 제목이..
    '19.5.19 8:42 PM (211.248.xxx.19)

    놀라들어왔더니

  • 13. ㅠㅠ
    '19.5.19 8:49 PM (59.22.xxx.177)

    제목에 놀라셔서 죄송해요
    10분 쉬고
    섹쉬~춤 들어갔어요
    찍어보려니 눈치가 백단이라
    빙빙 돌며 저 바라봐요
    춤이 전혀 다른데 똑같은줄 아는것 같애요
    아주 표정이 흡족해요

  • 14.
    '19.5.19 9:00 PM (121.130.xxx.40)

    그렇게라도 스트레스가 풀리면 ㅋㅋㅋ
    귀엽네요

  • 15. .....
    '19.5.19 9:02 PM (112.144.xxx.107)

    아주 표정이 흡족해요
    -> 아이고 배야 ㅋㅋㅋㅋㅋㅋ
    그 자신감 참 맘에 드네요.

  • 16. 용감씩씩꿋꿋
    '19.5.20 6:45 AM (59.6.xxx.151)

    췌..... 자랑이신 거 다 압니다
    그래도 부러워요^^
    사랑스러운 딸도, 고문?의 시간도요 ㅎㅎㅎ

  • 17. ㅇㅇ
    '19.5.20 7:36 PM (49.1.xxx.120)

    박진영 왈 춤은 타고난다는데 ㅎㅎ
    가수가 꿈이라고 엄마 앞에서 보여주는 춤이 그렇다니 참 안타깝네요.
    음.. 진지하게 노래실력은 어떤가요
    노래를 잘부르면 발라드쪽으로 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14328 윤석열의 의도야 빤하죠 2 미미 05:13:45 83
1514327 임무영 검사는 부부금슬이 좋나봐요.jpg 2 고추 마요 .. 05:12:06 161
1514326 정연주 KBS 전 사장 건: 불나방 기레기는 왜 지지직 하고 타.. 1 ... 05:02:53 99
1514325 수원지법, 공소제기후 압수수색 자료 증거능력 없다 2 우리가조국이.. 04:55:36 195
1514324 부부싸움...제가 화내는게 너무 한가요? 6 .... 04:46:15 209
1514323 아기에게 한국어 가르쳐야 할까요? 8 Bdk 04:39:30 258
1514322 대통령과 장관은 무대응 하시길 5 ㅇㅇ 04:17:02 331
1514321 공적 기능을 상실한 검찰은 해체되어야합니다. 3 ㅇㅇ 04:07:45 133
1514320 게시판 공지 읽어보세요. 같은 제목이나 비슷한 글 지우겠다네요... 11 ... 03:57:10 279
1514319 수도권 육개장 맛집 알려주세요 수도권 03:54:14 56
1514318 정대택의 억울하다는 사연 호소할 곳이 없는건가요? 2 ... 03:38:12 270
1514317 우리가 조국)검찰에게 '고마해라 많이 묵었다 아이가" 1 조국장관응원.. 03:26:17 293
1514316 소방공무원 국가직화 눈앞 본회의 통과만 남아 2 국회열어라 03:25:27 168
1514315 미씨펌) 현조관련 : New Hampshire Niche 에서 .. 4 현조Yann.. 03:03:21 1,244
1514314 앞뒤 안맞는 윤총장의 언론플레이 11 .. 02:58:12 811
1514313 이 기사보면 캠핑클럽은 성유리와 이진이 주역 4 ㅇㅇ 02:54:48 806
1514312 윤짜장 덕분에 짜장포비아 걸릴듯 7 내일은뭐먹나.. 02:46:14 446
1514311 검새들때문에 스트레스 지수가....잠도 안오네요 17 아놔 02:42:14 562
1514310 검찰의 고민,압수한 정경심교수 PC로는 정교한 상장 안 나옴 6 영원불매 02:37:16 1,064
1514309 10월말 스위스 VS 이탈리아(로마) 3일 여행 어디가 좋을까.. 2 레알 02:21:27 202
1514308 검찰, '삼성 승계' 정조준..국민연금·삼성물산 압수 14 이뻐 02:17:43 663
1514307 민병두 의원 트윗 9 인권유린 02:17:29 956
1514306 조국 교체설은 가짜뉴스니까 신고하세~~ 3 dfgjik.. 02:15:16 337
1514305 알바가 열받았네요 26 미네르바 02:09:08 1,107
1514304 신고 ㅡ가짜뉴스 댓글 길게 달고 다니시는분 16 .. 02:09:00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