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비오는 날 라면이 맛있네요

주말출근자 | 조회수 : 1,440
작성일 : 2019-05-19 18:44:21
주말 출근한 불쌍한 노동자임당.
비오는날 라면 냄새가 왜이리 유혹적인지 아흑.
분식집에서 라면과 김밥 동시 흡입 중이예요.
이래도 될까여 2인분을 흑흑
저만 이렇게 먹는 아니라고 해주십셩
다들 즐저녁식사하시길~ㅎㅎ
IP : 110.70.xxx.201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9.5.19 7:03 PM (117.111.xxx.99)

    빙그녜 김치라면 맛없어서 짜증요ㅜㅜ

    분식집라면처럼 안돼요.

  • 2.
    '19.5.19 7:04 PM (117.111.xxx.99)

    밥 한그릇 다에 라면 반쪽 1.5인분이요.
    계란후라이 2개에 녹인 치즈까지,ㅋ

  • 3.
    '19.5.19 7:17 PM (218.154.xxx.1)

    저는 7천원짜리 돈코츠라멘 먹고 왔네요

  • 4. 으악
    '19.5.19 7:28 PM (180.228.xxx.213)

    찌찌뽕
    저도 비오니까 갑자기라면생각났어요
    점심에 부페가서 배터지게먹고 왔는데
    내뱃속 멍미?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14328 윤석열의 의도야 빤하죠 3 미미 05:13:45 100
1514327 임무영 검사는 부부금슬이 좋나봐요.jpg 2 고추 마요 .. 05:12:06 181
1514326 정연주 KBS 전 사장 건: 불나방 기레기는 왜 지지직 하고 타.. 1 ... 05:02:53 103
1514325 수원지법, 공소제기후 압수수색 자료 증거능력 없다 2 우리가조국이.. 04:55:36 199
1514324 부부싸움...제가 화내는게 너무 한가요? 7 .... 04:46:15 217
1514323 아기에게 한국어 가르쳐야 할까요? 9 Bdk 04:39:30 274
1514322 대통령과 장관은 무대응 하시길 5 ㅇㅇ 04:17:02 338
1514321 공적 기능을 상실한 검찰은 해체되어야합니다. 3 ㅇㅇ 04:07:45 133
1514320 게시판 공지 읽어보세요. 같은 제목이나 비슷한 글 지우겠다네요... 11 ... 03:57:10 285
1514319 수도권 육개장 맛집 알려주세요 수도권 03:54:14 58
1514318 정대택의 억울하다는 사연 호소할 곳이 없는건가요? 2 ... 03:38:12 272
1514317 우리가 조국)검찰에게 '고마해라 많이 묵었다 아이가" 1 조국장관응원.. 03:26:17 297
1514316 소방공무원 국가직화 눈앞 본회의 통과만 남아 2 국회열어라 03:25:27 169
1514315 미씨펌) 현조관련 : New Hampshire Niche 에서 .. 4 현조Yann.. 03:03:21 1,254
1514314 앞뒤 안맞는 윤총장의 언론플레이 11 .. 02:58:12 821
1514313 이 기사보면 캠핑클럽은 성유리와 이진이 주역 4 ㅇㅇ 02:54:48 811
1514312 윤짜장 덕분에 짜장포비아 걸릴듯 7 내일은뭐먹나.. 02:46:14 447
1514311 검새들때문에 스트레스 지수가....잠도 안오네요 17 아놔 02:42:14 566
1514310 검찰의 고민,압수한 정경심교수 PC로는 정교한 상장 안 나옴 6 영원불매 02:37:16 1,073
1514309 10월말 스위스 VS 이탈리아(로마) 3일 여행 어디가 좋을까.. 2 레알 02:21:27 202
1514308 검찰, '삼성 승계' 정조준..국민연금·삼성물산 압수 14 이뻐 02:17:43 668
1514307 민병두 의원 트윗 9 인권유린 02:17:29 963
1514306 조국 교체설은 가짜뉴스니까 신고하세~~ 3 dfgjik.. 02:15:16 341
1514305 알바가 열받았네요 26 미네르바 02:09:08 1,113
1514304 신고 ㅡ가짜뉴스 댓글 길게 달고 다니시는분 16 .. 02:09:00 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