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는 여기 저기 올리면 이런것들 보기 싫었던 사람들 많으니까 많이 참여해 주겠거니 했는데..
웬걸요 ㅋㅋㅋ
2천명이 봐도 동의합니다는 고작105명... ㅠㅠ
이제 청원기간이 일주일도 채 안남았네요 5만명이 되어야 한다했는데...ㅋㅋ
그래도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으려구요
제발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도와주세요
일제시대. 내 아이들에게 조국을 돌려주기 위해 목숨까지 바친 우리 민족입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미래를 물려줍시다.
----------------------------------------------------------------------------------------------
그저 기사를 클릭했을뿐인데 여기저기 뜨는
민망한 음란 광고들.
음란광고 규제 요청 청원입니다
그냥 쉽게 넘겼던 인터넷 음란광고들..
이것들이 원인이되어 지금도 우리아이들의 잘못된 성 개념이 만들어지고 있을수 있습니다
이건 아닌데 라고 생각했지만 귀찮아서 넘겼던 잘못된 것들.. 엄마들이 바꾸어야죠.
우리 아이들을 위해!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으니까요
지인들에게도 다른 카페에도 많이 공유해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56261
-청원 원문-
저는 3살 7살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지금까지 쭉 보기 싫었고 거슬렸지만 그러려니 넘어갔습니다 그냥 귀찮고 싫지만 꺼버리면 그만이였거든요
근데 이제 아이 엄마가 되고 아이가 한글을 읽기 시작하고 인터넷에 관심보이게 되니 이기적이게도 이제서야 내 아이가 볼까봐 덜컥 겁이나기 시작했고 이건 아닌데 변해야하는데라고 생각만하다 이렇게 행동을 합니다.
TV 프로그램도, 영화도, 인터넷 상품판매도 연령별 제한이 있는데 누구나 너무 쉽게 보고 클릭할수 있는 인터넷 광고는 왜 제한이 없는건가요?
기사하나만 보아도 음란 광고를 꼭 보아야하는 현실. 모두가 알고 있지 않나요?
사실 어른들이야 너무 봐서 그러려니 넘어가지만
그런 광고를 처음 접한 아이들은 어떨까 생각해보셨나요?
이게 무엇일까? 왜 이러고 있나? 호기심이 생길것이고 그것을 클릭하고 호기심을 풀기위해 또 다른 검색을 하며 잘못된 성에대한 인식이 자리잡게 될수도 있으며 그로인해 극단적인 결과를 예상하자면 성범죄가 발생될수도 있습니다.
아니 이미 이 작은 광고의 나비효과로 현재 청소년들의 성범죄율이 증가의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정말 어른들의 잘못으로 아이들을 희생시키지 말아야지요.
정말 대부분의 대한민국 국민이 이용하는 인터넷인데 이런 공간에 음란 광고들이 버젓이 보여지고 있는건 정말 잘못된것 아닐까요?
모두들 이건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냥 넘어가는
규제없는 인터넷 광고.
대한민국의 모든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인터넷 광고의 규제법을 꼭 만들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 네이버 대표 신문사 기사 하나 클릭했을때 보여지는 현 대한민국의 현실.
7살 내 아이는 이걸 첨 보고 뭐라고 생각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