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씨앤블루 이종현 트윗글중 꼴값떠는 글 ㅋ

| 조회수 : 20,354
작성일 : 2019-03-15 10:35:47
  
IP : 125.132.xxx.27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19.3.15 10:41 AM (125.176.xxx.65)

    김수용 : 그르지마요

  • 2.
    '19.3.15 10:42 AM (211.36.xxx.160)

    자기 미래를 암시 하는 글이 었군요

  • 3. ..
    '19.3.15 10:42 AM (106.255.xxx.9)

    ㅋㅋㅋㅋㅋㅋㅋㅋ

  • 4. ??
    '19.3.15 10:43 AM (180.224.xxx.155)

    비염 있어 다크써클 있는데 저 썩을놈들때매 !!

  • 5. ..
    '19.3.15 10:46 AM (27.177.xxx.223)

    김수용 지못미. ㅋㅋㅋㅋ

  • 6.
    '19.3.15 10:46 AM (175.114.xxx.3)

    자신의 미래를 정확히 봤네요 ㅋㅋㅋㅋ
    니가 잘못 보낸 시간으로 처절하게 불행한 삶을 살길!!

  • 7. ...
    '19.3.15 10:48 AM (182.231.xxx.214)

    이종현이 누군가 검색해보고왓는데
    첫눈에 인상 더럽던데요. 정준영이랑 비슷.
    낄끼리 노는거 맞네요.

  • 8. ..
    '19.3.15 11:15 AM (58.142.xxx.46)

    저 중에서 유일하게 잘생겼다 생각한 앤데 실망

  • 9. 은팔찌
    '19.3.15 11:26 AM (125.132.xxx.27)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이종현은 "빨리 여자 좀 넘겨요.
    X같은 X들로"라 말했고, 정준영은 "누구 줄까?"라고 답했다.
    이에 이종현은 "형이 안 XXX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 X 없느냐.
    가지고 놀기 좋은"이라고 했다.

  • 10. ..
    '19.3.15 11:28 AM (125.132.xxx.27)

    꼬리짜르기로 절대 넘기면 안되고
    관련된 경찰들, 고위급들, 함께 범죄 저지른 모든 인사들
    전부 조사해야하고

    공수처 설치 반드시 필요!!!!!!!!!

  • 11. 궁금
    '19.3.15 11:31 AM (108.74.xxx.90)

    엑스엑스엑스는 뭔가요? 감이 안와서..

  • 12. ..
    '19.3.15 11:39 AM (175.116.xxx.93)

    정준영하고 절친이라는 조쉬도 역겨움.

  • 13. ..
    '19.3.15 12:05 PM (175.119.xxx.68)

    공승연 언니랑 우리결혼했어요 찍은애인가요

  • 14.
    '19.3.15 12:15 PM (39.113.xxx.158)

    맞아요 윗님 공승연이랑 우결 잼있게 봤었어요
    그때 순진하고 착한 남자인줄 알았던 제가 너무 바보였네요

  • 15. 첨보는앤데
    '19.3.15 12:15 PM (112.154.xxx.44)

    톡을보니 OOO애들하고 XXXX를 했다고...
    정준영은 자기도 부르라던가 하고싶다던가?
    그게 뮌지 아시겠죠?

  • 16. ...
    '19.3.15 12:49 PM (49.166.xxx.118)

    미치겠다 김수용ㅎㅎ
    빵터짐

  • 17. ㅡㅡ
    '19.3.15 12:51 PM (110.70.xxx.244)

    저는 아무리 봐도 뭔지 모르겠어요.ㅡㅡ

  • 18. 버섯돌이
    '19.3.15 9:30 PM (1.224.xxx.100)

    안먹은년~
    써놓고도 기분이 더럽네요

  • 19. -,.-
    '19.3.15 9:32 PM (180.69.xxx.24)

    하나도 모르겠는 나는 뭔가

  • 20. 돌아선 팬이
    '19.3.15 9:55 PM (175.223.xxx.91)

    쓴 글이 이해가 가네요.

  • 21. ...
    '19.3.16 7:57 AM (121.165.xxx.57)

    안.먹.은.년 … 다른건 대충 알겠는데 저 부분은 아무리 봐도 모르겠던데 진짜 쇼킹이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7252 프렌차이즈 부대찌개 브랜드의 팩포장 상품이 있던데요. 부대찌개 07:16:25 8
1397251 작은 종이조각처럼 보이는 은색 벌레 1 질문있어요 07:14:48 29
1397250 김어준의 뉴스공장 주요내용 (페북 펌) 2 ... 07:08:32 85
1397249 초2 총회에 동생데리고 오는 부모는 없겠죠?ㅜㅜ 4 ㅜㅜ 07:04:19 298
1397248 넓은 원단 중에 가장 저렴한 거 무엇인가요 3 ooo 06:39:06 269
1397247 조직적인 힘이 방송에서 이재명얘기하지 말라고 했다. 2 ㅇㅇ 06:38:19 202
1397246 고구마 줄기 캐다 왕릉 발굴 흥미진진 제발 06:37:10 610
1397245 눈이부시게 2 ㅇㅇ 06:34:48 459
1397244 극렬 팬심 주의)..이 영상을 보고 숨이 넘어갔습니다..ㅋㅋㅋㅋ.. 2 tree1 06:33:53 848
1397243 빈폴레이디 95 나나 06:23:07 368
1397242 학부모총회참석 3 ... 06:21:30 703
1397241 나도 이런 문제로 여기 글 올릴 줄이야! 6 ?? 05:54:56 1,439
1397240 장자연 지인 윤지오씨 여성부에서 보호하는게 아니네요? 경호모금중 05:47:41 443
1397239 정우성은 난민문제엔 나대더니 장자연관련해선 꿀먹은 벙어리네요? 22 근데 05:41:43 2,081
1397238 이 시간에 불교방송 1 ..... 05:36:08 322
1397237 '기사 거래 의혹' 조선일보 전현직 간부들 추가 고발 1 뉴스 05:06:01 433
1397236 이 정신없는 와중에 슬쩍 빠져나가는 놈 7 점박 03:22:49 2,001
1397235 미국이 김구를 버리고 친일파를 선택한 이유 2 living.. 03:03:24 1,089
1397234 60일 아기가 엄마라고 하는데 10 엄마 02:08:37 2,644
1397233 미세먼지 근거 대라던 中, 한미조사에 "꼭 그래야하나&.. 2 ㅋㅋㅋ 01:57:09 952
1397232 Y존 앰플이라는거 진짜 효과있나요? 5 알죠내맘 01:50:27 2,469
1397231 박봄이요.. 4 ... 01:40:17 2,011
1397230 성격이 모나지않다는게 뭘까요 3 ㅇㅇ 01:37:30 718
1397229 장자연 김학의 가해자들 니넨 죽었어. 8 사필귀정 01:36:41 1,762
1397228 수년전 강도미수 사건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3 ... 01:31:30 1,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