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여자나이 40대 중반 정도면 감퇴되는 시기인가요?

46 조회수 : 4,795
작성일 : 2013-12-19 07:56:55

성욕이요..

리스된지 5년정도 되는 거 같은데...

그쪽으로는 거의 감각이 상실되어가는 듯 합니다...

46정도 되시는 주부님들..

다들 이상 없으신가요.....

IP : 218.38.xxx.202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아직...
    '13.12.19 8:14 AM (180.198.xxx.102)

    저는 30대 때랑 비슷해요.
    저랑 나이 같으시네요..
    아직 젊은데 리스 5년이면 ..ㅠ.ㅠ

  • 2. ...
    '13.12.19 8:29 AM (1.238.xxx.85) - 삭제된댓글

    저두46세예요
    이젠 완전 싫어요
    그래서 잠두 따로자요

  • 3. ..
    '13.12.19 8:29 AM (219.241.xxx.209)

    샘물도 자꾸 파야 물이 고이듯 5년이나 리스였다면 나이도 있는데 그 맘이 줄어들 수 있지요.

  • 4. 어쩌나
    '13.12.19 8:53 AM (211.51.xxx.170)

    저 46인데 여전히 욕구가 왕성해요
    나이 문제가 아니라 개인 마다 욕구가 다른거 아닐까요

  • 5. 한달에
    '13.12.19 9:23 AM (94.8.xxx.204)

    한번만 하고싶다는 생각이 아주 조금 들고 나머지는 아예 생각도 안나요

  • 6. 개인차많지만
    '13.12.19 9:27 AM (118.219.xxx.111)

    여자는 40대에 무르익고
    남자가 감퇴한다그러죠.

  • 7. 46세
    '13.12.19 9:34 AM (223.62.xxx.48)

    저도역시 별생각없구요..그냥 하게되면 하는거고
    안하면 안하는대로...40대에 무르익는다는 말은
    뭔가 잘못된것같음요..왜냐 폐경도 빨라지고 있기
    때문이죠

  • 8. .........
    '13.12.19 10:30 AM (1.244.xxx.244)

    저도 섹스리스로 산지 5년이 넘었어요.
    욕구가 없어서 그런게 아니라 남편과의 관계가 별로였어요. 나이는 원글님과 같은 46이구요.
    지금도 욕구는 있는데 남편이랑은 하고 싶단 생각 안드네요.
    허지만 여자한테 성 개방이 안된 사회라 타인과 할 수도 없구 좀 깝깝합니다.

  • 9. 45세
    '13.12.19 10:34 AM (59.28.xxx.57)

    한달에 한번 정도 생각이 나네요..

    우리서방 몸에서 사리 나오겠답니다..

  • 10. 46세
    '13.12.19 11:18 AM (121.157.xxx.2)

    저는 30대에는 직장 다니랴 아이들 키우느랴 정말 싫었어요.
    남편하고도 그 문제로 많이 힘들었는데 40초반부터 거짓말처럼 싫지 않더라구요.
    제가 언제 그랬나 싶을정도로 왕성합니다.

  • 11. 고민
    '13.12.19 11:59 AM (218.186.xxx.12)

    전 41.. 요새 이문제로 많이 복잡합니다
    출산후 거의 10여년을 임신의 두려움(따로 피임하진 않아요), 내몸의 변화, 육아 등등으로 남편과 거의 관계가 없었어요 근데 얼마전부턴 정말 주체할 수 없을 정도네요..정말 40대엔 다 이러나 궁금하더라구요
    하지만 문제는.. 몸의 노화.. ㅠㅠ 저 스스로도 챙피하고 남편에게도 민망하고.. 수술도 자꾸 생각하게되요 더이상 젊지않다는거, 그시절을 그렇게 보내버렸다는게 너무 슬프네요..중년의 나이를 어떻게 맞이해야할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341080 친지에게 부동산 사기 당한건가 싶은데..좀 봐주세요. 9 답답한 부모.. 2014/01/06 2,199
341079 긴급생중계 - 천주교 시국미사 박근혜정권의 회개와 퇴진 촉구 1 lowsim.. 2014/01/06 1,190
341078 지르고 싶어요 1 ... 2014/01/06 1,193
341077 걱정을 없애주는 주문 2 .. 2014/01/06 1,612
341076 스카이라이프..어떠세요 5 고민맘 2014/01/06 1,472
341075 쇼파 as가능 할까요? 1 2014/01/06 1,486
341074 펌) 통일은 대박, 특검은 희박.... 4 ,,, 2014/01/06 1,398
341073 윈도우 xp그냥 사용해도 된다는데요? 3 2014/01/06 1,610
341072 돈 어떻게 굴리세요? 5 동글동글 2014/01/06 3,378
341071 회색타일을 거실이랑 방에 까는거 이상할까요? 2 바닥 2014/01/06 1,547
341070 돌잔치 선물 뭐가 좋을까요 4 고민 2014/01/06 1,917
341069 아버지가 빚지고 외국으로 잠적한 경우(행방불명) 6 빚독촉 2014/01/06 2,418
341068 아파트 바이올린 소리 2 .. 2014/01/06 4,574
341067 제스트항공 일정변경하려면 어디로 연락해야되나요 1 제스트항공 2014/01/06 1,172
341066 [펌]통일은 대박 2 무명씨 2014/01/06 1,922
341065 가르치려는 말투 4 왕짜증 2014/01/06 3,507
341064 급)컴퓨터 부팅시 로그인요~ 미쳐요 2014/01/06 1,077
341063 아까 깁밥계란이어 네모계란말이팬말인데요. 1 계란말이팬은.. 2014/01/06 1,607
341062 집들이선물 뭐가 좋을까요?? 4 시누집들이 2014/01/06 3,090
341061 야노시호 넘 이쁘네요 22 이쁘다 2014/01/06 9,609
341060 식물 잘 아시는 분, 도움부탁드려요. 3 꽃나무 2014/01/06 1,385
341059 27평 아파트 부엌에 이런 식탁 어떨까요? 11 살림 2014/01/06 4,378
341058 세탁기 한 번 사면 13 보라 2014/01/06 2,601
341057 경희대 세무회계과 1 느댜우 2014/01/06 2,175
341056 한샘 소파 말구 가죽 3인용 어디거 사면 적당 할까요? 6 한샘 꼬졌어.. 2014/01/06 3,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