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눈밑 주름이 너무 심해요

고민 조회수 : 2,673
작성일 : 2013-10-25 21:50:19
곧 50을 바라봐요
팔자주름도 그렇고
특히 눈밑 주름이 너무 심해요
내려앉을까 걱정 ㅜ ㅜ
애교살은 뭐하는거죠

눈밑주름 제거방법 공유해봐요
요즘 피부도 너무 건조해지네요
IP : 175.223.xxx.222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3.10.25 10:24 PM (175.194.xxx.221)

    눈밑 주름은 보톡스죠.
    성형외과 가서 상담 받아보심 부위별로 시술견적 나오더라구요.
    주사는 잘하는데 가야지 눈주위에 잘못맞으면 퉁퉁 붓거나 화난사람처럼 되더라구요.

  • 2. 땡구맘
    '13.10.26 12:10 AM (1.240.xxx.130)

    눈밑 은. 보톡스. 안놓논거로 알고 있어요. 제가. 상담 갔었거든요. 젤. 좋은. 방법은 하안검수술이라고하더라구요 90%만족도가 높데서 저도. 고민중이예요

  • 3. ..
    '13.10.26 12:53 AM (112.161.xxx.224)

    전 눈가주름이 위에서 아래까지 퍼져 있는데 보톡스 맞았어요.
    눈밑주름은 다른가보네요.

  • 4. ...
    '13.10.26 12:40 PM (118.221.xxx.32)

    눈밑은 절개해서 잘라내고 끌어 올려서 꿰매는 식의 수술을 하죠
    보톡스도 약간의 효과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마비시키니까 ㅡ 얼마 안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322674 로또 2등됬네요 근데 고민이.... 36 곰탱이왕자 2013/11/15 27,183
322673 두달뒤에 이사가는데 미싱사들여도 괜찮을런지 4 갈수록 고민.. 2013/11/15 1,114
322672 '강원경찰, 민간인사찰' 문건 공개 발칵 2 세우실 2013/11/15 1,029
322671 자식들 대학교 들어가면 좀 달라지나요? 5 궁금 2013/11/15 2,619
322670 혼자 부페왔어요. 32 임산부 2013/11/15 12,023
322669 비누만들기 안배우고 혼자만들수있나요? 7 비누 2013/11/15 1,506
322668 인스턴트 아메리카노 어떤게 제일 맛있어요? 15 커피 2013/11/15 3,216
322667 스키장가서 4인가족 강습받을수있나요? 2 2013/11/15 1,202
322666 60대 어머님들이 입는 퀼팅 외투 브랜드 좀 알려주세요 2 . 2013/11/15 1,796
322665 달지않은 코셔 피클 어떻게 먹을까요? 4 마이애미 2013/11/15 1,564
322664 늙은 호박 손질해서 소분했는데... 2 호박 2013/11/15 1,415
322663 DKNY 싱글 노처자들 컴온 16 싱글이 2013/11/15 1,440
322662 사람이 안목이 없다는 것 말이에요... 48 .... 2013/11/15 11,561
322661 윤민수가 바이브인걸 지금 알았어요 5 .. 2013/11/15 2,143
322660 이번 주말 철새 구경갈까 하는데요... 나무 2013/11/15 1,009
322659 샌드위치 속 넣기 순서??있나요? 2 ** 2013/11/15 2,905
322658 지금 밖에 많이 춥나요? ,,, 2013/11/15 1,306
322657 카톡에서 링크 거는법 좀 알려주시겠어요? 2 링크 2013/11/15 3,884
322656 친정엄마 왜이러는걸까요... 17 어질어질 2013/11/15 5,128
322655 미도어묵과 미도몰은 다른 회사인가요? 1 주문고민 2013/11/15 8,520
322654 블럭 부수기 싫어하는 아들ㅠㅠ 2 블럭 2013/11/15 1,248
322653 핸폰 바꿨을때 카톡 어떻게 해야되나요?? 2 .. 2013/11/15 2,173
322652 목동 커트 잘하는 미용실&디자이너 알려주세요~ 2 돌니 2013/11/15 4,577
322651 유치원학부모상담때 음료수 사들고가시나여 4 ㅇㅇ 2013/11/15 2,303
322650 발이 너무 시려요. 18 겨울이싫어 2013/11/15 3,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