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50을 바라봐요
팔자주름도 그렇고
특히 눈밑 주름이 너무 심해요
내려앉을까 걱정 ㅜ ㅜ
애교살은 뭐하는거죠
눈밑주름 제거방법 공유해봐요
요즘 피부도 너무 건조해지네요
눈밑 주름이 너무 심해요
고민 조회수 : 2,673
작성일 : 2013-10-25 21:50:19
IP : 175.223.xxx.222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
'13.10.25 10:24 PM (175.194.xxx.221)눈밑 주름은 보톡스죠.
성형외과 가서 상담 받아보심 부위별로 시술견적 나오더라구요.
주사는 잘하는데 가야지 눈주위에 잘못맞으면 퉁퉁 붓거나 화난사람처럼 되더라구요.2. 땡구맘
'13.10.26 12:10 AM (1.240.xxx.130)눈밑 은. 보톡스. 안놓논거로 알고 있어요. 제가. 상담 갔었거든요. 젤. 좋은. 방법은 하안검수술이라고하더라구요 90%만족도가 높데서 저도. 고민중이예요
3. ..
'13.10.26 12:53 AM (112.161.xxx.224)전 눈가주름이 위에서 아래까지 퍼져 있는데 보톡스 맞았어요.
눈밑주름은 다른가보네요.4. ...
'13.10.26 12:40 PM (118.221.xxx.32)눈밑은 절개해서 잘라내고 끌어 올려서 꿰매는 식의 수술을 하죠
보톡스도 약간의 효과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마비시키니까 ㅡ 얼마 안가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
| 322674 | 로또 2등됬네요 근데 고민이.... 36 | 곰탱이왕자 | 2013/11/15 | 27,183 |
| 322673 | 두달뒤에 이사가는데 미싱사들여도 괜찮을런지 4 | 갈수록 고민.. | 2013/11/15 | 1,114 |
| 322672 | '강원경찰, 민간인사찰' 문건 공개 발칵 2 | 세우실 | 2013/11/15 | 1,029 |
| 322671 | 자식들 대학교 들어가면 좀 달라지나요? 5 | 궁금 | 2013/11/15 | 2,619 |
| 322670 | 혼자 부페왔어요. 32 | 임산부 | 2013/11/15 | 12,023 |
| 322669 | 비누만들기 안배우고 혼자만들수있나요? 7 | 비누 | 2013/11/15 | 1,506 |
| 322668 | 인스턴트 아메리카노 어떤게 제일 맛있어요? 15 | 커피 | 2013/11/15 | 3,216 |
| 322667 | 스키장가서 4인가족 강습받을수있나요? 2 | 다 | 2013/11/15 | 1,202 |
| 322666 | 60대 어머님들이 입는 퀼팅 외투 브랜드 좀 알려주세요 2 | . | 2013/11/15 | 1,796 |
| 322665 | 달지않은 코셔 피클 어떻게 먹을까요? 4 | 마이애미 | 2013/11/15 | 1,564 |
| 322664 | 늙은 호박 손질해서 소분했는데... 2 | 호박 | 2013/11/15 | 1,415 |
| 322663 | DKNY 싱글 노처자들 컴온 16 | 싱글이 | 2013/11/15 | 1,440 |
| 322662 | 사람이 안목이 없다는 것 말이에요... 48 | .... | 2013/11/15 | 11,561 |
| 322661 | 윤민수가 바이브인걸 지금 알았어요 5 | .. | 2013/11/15 | 2,143 |
| 322660 | 이번 주말 철새 구경갈까 하는데요... | 나무 | 2013/11/15 | 1,009 |
| 322659 | 샌드위치 속 넣기 순서??있나요? 2 | ** | 2013/11/15 | 2,905 |
| 322658 | 지금 밖에 많이 춥나요? | ,,, | 2013/11/15 | 1,306 |
| 322657 | 카톡에서 링크 거는법 좀 알려주시겠어요? 2 | 링크 | 2013/11/15 | 3,884 |
| 322656 | 친정엄마 왜이러는걸까요... 17 | 어질어질 | 2013/11/15 | 5,128 |
| 322655 | 미도어묵과 미도몰은 다른 회사인가요? 1 | 주문고민 | 2013/11/15 | 8,520 |
| 322654 | 블럭 부수기 싫어하는 아들ㅠㅠ 2 | 블럭 | 2013/11/15 | 1,248 |
| 322653 | 핸폰 바꿨을때 카톡 어떻게 해야되나요?? 2 | .. | 2013/11/15 | 2,173 |
| 322652 | 목동 커트 잘하는 미용실&디자이너 알려주세요~ 2 | 돌니 | 2013/11/15 | 4,577 |
| 322651 | 유치원학부모상담때 음료수 사들고가시나여 4 | ㅇㅇ | 2013/11/15 | 2,303 |
| 322650 | 발이 너무 시려요. 18 | 겨울이싫어 | 2013/11/15 | 3,9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