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어학원 레벨2 수준?
작성일 : 2013-10-25 14:45:02
1681968
집근처에 삼육어학원이 있어 문의전화했더니
오전엔 아줌마들 대상 한 클래스뿐인가봐요. 그게 레벨2라는데 제가 테스트받아서 비슷한 수준임 그 수업 같이 들음 되는데 제 수준이 거기에 못미치거나 넘 잘해도 같이 하긴 힘들거같다구 하네요.
사실 수준이 못미쳐서 못할 확률이 높은데
전 아줌마라 오전시간이 딱 좋거든요.
근데 레벨테스트는 저녁뿐이라 남편한테 애들 맡기고 가야할텐데
만약 안됨 창피해서요 ㅡ.ㅡ
보통 레벨2수준이 어느정도 되나요?
검색해봐도 교재내용도 잘 안나오고 정보가 넘 없네요.
IP : 39.119.xxx.203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
'13.10.25 2:47 PM
(76.94.xxx.210)
레벨2부터 어려워져요.......
2. ...
'13.10.25 2:49 PM
(39.119.xxx.203)
아 ㅜㅜ 어렵군요. 학원상담자가 기존 멤버들은 영어 좀 하시던 주부님들이라 하긴하더라구요. 아마 레벨이 안맞을까 걱정하는게 맞는거같네요.
3. 저도 질문
'13.10.25 4:22 PM
(182.215.xxx.17)
영어공부 손뗀지 오래된 주부는 레벨1도 버거울까요? 어디 기초반 알아보는게 나을지..
4. ᆢ
'13.10.25 11:45 PM
(220.76.xxx.86)
들어갈수 있으면 그냥 꾸준히 다니세요 레벨 올리는거에 신경쓰지 마시고요
교재 열심히 예습해가시면 그닥 어렵진 않아요
전48세에 레벨1에서 4까지 올라갔으니 님도 잘 하실수있어요
예습 열심히 하세요
5. 영어
'15.8.21 7:01 PM
(203.226.xxx.215)
-
삭제된댓글
삼육 어학원 레벨2부터 어려워지는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 321296 |
20만원짜리 10년 친구... 42 |
한숨 |
2013/11/12 |
17,819 |
| 321295 |
가루 쌍화차 말고 전통찻집에서 파는 쌍화차 파는곳 있을까요? 3 |
.. |
2013/11/12 |
2,609 |
| 321294 |
죽전 이마트 - 너무나 화가 납니다 5 |
호박구두 |
2013/11/12 |
2,793 |
| 321293 |
“심평원이 수술 못하게하면 우리아이는 어쩌라고...” 3 |
퍼옴 |
2013/11/12 |
1,334 |
| 321292 |
돌려까기의 달인.jpg 3 |
참맛 |
2013/11/12 |
1,639 |
| 321291 |
4주차 되었어요 4 |
재취업 |
2013/11/12 |
1,242 |
| 321290 |
옛날에 친구를 질투해서 친구가족몰살 |
... |
2013/11/12 |
2,433 |
| 321289 |
JTBC ‘국정원 특종’ 동안, 지상파 연일 ‘朴 패션쇼’ 보도.. 2 |
국민들 피로.. |
2013/11/12 |
1,541 |
| 321288 |
아이에게 사자가 보인대요. 4 |
greent.. |
2013/11/12 |
2,948 |
| 321287 |
한섬 기흥점 ..... |
옷값 |
2013/11/12 |
1,466 |
| 321286 |
우리나라 노인들 너무 추합니다 71 |
// |
2013/11/12 |
16,573 |
| 321285 |
새누리, '국회 선진화법' 헌법소원 낸다 6 |
세우실 |
2013/11/12 |
1,093 |
| 321284 |
단열 안해서 곰팡이 천국인집.. 겨우 만기됐는데 돈을 9일이나 .. |
... |
2013/11/12 |
1,477 |
| 321283 |
방송관계자들은 시청자게시판 확인을 하긴하나요?? 2 |
시청자 |
2013/11/12 |
1,074 |
| 321282 |
구스 침구 말고 마이크로 화이바도 괜찮아요. 9 |
소쿠리 |
2013/11/12 |
4,330 |
| 321281 |
광택있는 파카 드라이요..은색 제품 |
,,, |
2013/11/12 |
925 |
| 321280 |
창신담요 어디서 사요? 16 |
춥네 |
2013/11/12 |
2,501 |
| 321279 |
창문 앞에 가구를 놓으면 겨울에 가구 썩을까요? |
.... |
2013/11/12 |
943 |
| 321278 |
대명홍천스키타러가려는데요 질문이.. 2 |
엥 |
2013/11/12 |
1,151 |
| 321277 |
난방안되는 안방화장실..어쩌면 좋을까요? 7 |
... |
2013/11/12 |
3,773 |
| 321276 |
차남이나 딸들은 부모에 대한 부담안느끼나요 30 |
대저 |
2013/11/12 |
4,019 |
| 321275 |
어제 절임배추 20키로 20,000원대 문의하셨던 분들!!! 1 |
... |
2013/11/12 |
1,611 |
| 321274 |
의료보험료에 관해 잘 아시는 분 계세요? 2 |
의료보험료 |
2013/11/12 |
1,489 |
| 321273 |
일드 좋아하시고 많이 보신 분들~ 20 |
일드 |
2013/11/12 |
3,702 |
| 321272 |
한달 만에 얼굴 반쪽 될 방법 없을까요?^^ 9 |
밀크티 |
2013/11/12 |
2,3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