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여러분은 정말 꼴보기 싫은사람이랑 맞딱드렸을때

어떻게 맘다스리나요 조회수 : 2,478
작성일 : 2013-01-11 06:24:03

 

 

물론 그사람도 제가 그렇겠지만

동네에 정말 싫은 사람이 한사람 있습니다

 

첨엔 학부모관계로 알게되어서 그냥저냥 지냈는데

아이문제로 심하게 틀어진 이후로 부딪치면 완전 생깝니다 (이런표현... 좀 그렇지만)

 

그 아짐으로 인해 저와 제아이가 입은상처를 생각하면 정말 얼굴에다 욕이라도 해주고 싶지만

바로 같은아파트 같은 라인이라 이건 뭐 가끔씩이라도 만나게 되니

만날때마다 지나쳐서는 한동안 기분이 안좋습니다

 

조용히 만나서 서로 마음을 푼다거나 하는 단계는 완전 지났구요..

제 맘엔 그아짐에 대한 증오만이 가득합니다

 

문제는..

제가 마음을 어떻게 다스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 여자를 돌이다 걍 지나가는 돌덩이다 이렇게 생각하고 싶은데 그게 절대 안되네요

 

기분 좋게 외출하다가도 그 여자를 만나게 되는날이면 마음속에서 또 뭔가가 스물스물 올라오는게....

 

딱 미치겠습니다

 

여러분들... 저 좀 도와주세요  맘 다스리는법...

 

 

IP : 123.215.xxx.83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3.1.11 6:36 AM (211.36.xxx.157)

    저도 그런 여자 때문에 분노가 치밀어요..저도 같은 라인 .일부러 피하고 어쩌다 마주치면 흘겨 보거나 쌩까요..그여자 꼴보기 싫어 이사 가고 싶어요..

  • 2. 될수록
    '13.1.11 7:40 AM (99.226.xxx.5)

    피하지만 만일 만난다 하더라도, 저는 그냥 목례해요.
    그런 편이 덜 괴롭더라구요.

  • 3. .....
    '13.1.11 8:30 AM (118.216.xxx.135)

    저도 딸아이 때문에 한바탕한 학부모랑 마주치면 생까야지 하고 있어요. ^^;;; (괜히 부들떨까 걱정...ㅋ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214828 지금 하는 시터일이 종료됩니다, 시터사이트 소개 해주세요, 13 시터일 2013/01/26 2,618
214827 지 드레곤좋아하는 분, 그의 장점이 뭔가요 ? 26 2013/01/26 3,658
214826 7번 방의 선물 보고 엉엉 울었어요. 13 .. 2013/01/26 3,764
214825 듀오? 가연? 선우? 헬푸미 ㅜㅜ 2 레미파솔라 2013/01/26 10,599
214824 아이랑 남편 시댁에 보내고 치킨 시켰어요 11 살것같다 2013/01/26 4,080
214823 결혼할 때 반반했으니 시댁에서 일 안하겠다고 하면? 12 tivm 2013/01/26 3,983
214822 이사를 왔어요 1 층간소음 2013/01/26 1,175
214821 글내렸습니다 5 돈이 문제 .. 2013/01/26 1,812
214820 저희집이 에코마일리지 인센티브 지급 확정자로 선정되었네요.. 3 독수리오남매.. 2013/01/26 1,912
214819 정상어학원 학원비..얼마인가요? 8 초4 2013/01/26 27,904
214818 우결 윤설아 커플 재미없네요 1 2013/01/26 2,416
214817 이게 실화랍니다. 7 놀랐어요. 2013/01/26 4,681
214816 원래 이게 예의인가요? 10 며느리 2013/01/26 3,429
214815 소개팅이 너무 하기 싫은데 ㅠ 1 .. 2013/01/26 1,471
214814 운동하고 싶은데 필라테스 힘든가요? 1 얼음동동감주.. 2013/01/26 2,684
214813 밤고구마 너무 맛있어요 5 밤고구마 2013/01/26 1,826
214812 야왕에서 유노윤호가 김성령이 16살에 낳은 아들인가요? 5 di 2013/01/26 4,859
214811 뉴발란스990 제겨는 별로인듯 3 블루 2013/01/26 1,944
214810 부산구경 유모차태우고 갈만한곳 5 리기 2013/01/26 1,419
214809 올해부터 명품에 세금 더 붙는다던데.. 샤넬 가격 또 대폭 오르.. 6 샤넬 2013/01/26 2,466
214808 개인회생 궁금해요 4 ㄴㄴ 2013/01/26 1,659
214807 지금 동치미 담가도 맛있을까요 1 김치 2013/01/26 1,240
214806 거실에 왜이리 햇빛이 잘 드나 했더니... 4 ++ 2013/01/26 4,231
214805 MB ‘셀프특사’ 강행…최시중 포함 주붕 2013/01/26 1,203
214804 열 받아~ 자는데 2013/01/26 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