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사용액이 월 400만원이상이길래
혜담카드 만들려고 봤더니
교육비할인은 일 15만원까지 된다고 하고...
차라리 굿데이가 나은가요?
카드 사용액이 월 400만원이상이길래
혜담카드 만들려고 봤더니
교육비할인은 일 15만원까지 된다고 하고...
차라리 굿데이가 나은가요?
혜담은 120만원 정도 규모의 지출이 가장 효과적인것 같아요. 구간 혜택도 그렇구요.
400 지출 이시면 나누어서 다른 카드와 병행해서 사용하는게 이득이겠죠.
저도 이번달부터 혜담 쓰는데, 정말 머리아플 정도로 생각 잘하고 써야하는 카드네요....
년 3천 실적이면 연회비 면제된다고 하니, 그냥 쓰셔도 될듯하고요.
모든12개 서비스 다 신청해 두고 사용하면 7~8만원은 할인되던데.. 전 딴 거 안쓰고 혜담만 몰아서 써요. 아시아나 마일리지도 많이 쌓여요.
400쓴다면 전 10장 넘게 굴리겠습니다.
전 혜담없앤지고 오래이구요 굿데이도 사용액에 비해 할인액이 별로여서 진작에 접었습니다.
오히려 맘놓고 아무카드나 꺼내쓰는게 낫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
근데 고정 400 정도이라면 여태 매달 얼마정도 할인이나 적립을 받았는지 보시고
다른 카드로도 얼마가 되는지 더 알아보시고 카드 변경하시는게 나은듯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아들,딸내미 학원비가 매달 200정도나와서리 신* 나노플래티늄샵을 썼드랬는데
지금 생각하면 실적때문에 머리 아프게 살지말고 다른 카드랑 병행하는게 더 낫지않았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
| 163820 | 스텐그릇을 까맣게 태웠어요. 8 | 비싼건데ㅠ | 2012/10/04 | 2,272 |
| 163819 | 10월 4일 경향신문, 한겨레, 한국일보 만평 2 | 세우실 | 2012/10/04 | 1,260 |
| 163818 | 감자에 싹난거 잘라내고 먹어도 될까요?? 4 | ㄷㄷ | 2012/10/04 | 2,595 |
| 163817 | 인터넷카페를 만들었는데 검색어를쳐도 안나타나요? 2 | 검색 | 2012/10/04 | 1,036 |
| 163816 | 빛좋은 개살구 2 | 살구씨 | 2012/10/04 | 1,888 |
| 163815 | 어제 동네 엄마들 만났는데 밤에 잠이 안와요. 4 | Ymom | 2012/10/04 | 6,470 |
| 163814 | 문재인, 삼국카페 만나 지지 호소 1 | 베리토 모리.. | 2012/10/04 | 2,061 |
| 163813 | 3代가 골로 가는 부동산 막차! | 골로가는막차.. | 2012/10/04 | 2,791 |
| 163812 | 제체럭좀봐주세요.. 정상아니죠? | 체력 | 2012/10/04 | 1,610 |
| 163811 | 역시 냉장고는 LG군요...! | ㅎ` | 2012/10/04 | 2,038 |
| 163810 | 아기를 좋아해서요..이런 봉사도 될까요? 2 | 자원봉사 | 2012/10/04 | 2,094 |
| 163809 | '구미불산'...! 3 | ㅇㅇ | 2012/10/04 | 2,263 |
| 163808 | 원글삭제합니다. 15 | 외제차 | 2012/10/04 | 3,471 |
| 163807 | 조카가 카스에 자살하고 싶다고 썼어요.ㅠㅠ 4 | 시누이 | 2012/10/04 | 4,465 |
| 163806 | 원목가구에 어울리는 벽지 색상/디자인 추천 부탁드려요. 3 | ^^ | 2012/10/04 | 6,597 |
| 163805 | 누가 송중기 얼굴을 이리 만들어놨놔요 ㅠㅠㅠ 6 | 착한남자 | 2012/10/04 | 5,208 |
| 163804 | 대지의 기둥을 보고나서 성당과 중세유럽에 푹 빠져 버렸는데.. 29 | 감탄 | 2012/10/04 | 5,560 |
| 163803 | 억지로 고기 먹다가..체했어요.. 2 | ㅠㅠ | 2012/10/04 | 2,111 |
| 163802 | 대한항공 e-티켓확인증 2 | Rnfmr | 2012/10/04 | 11,215 |
| 163801 | 제가 요즘 왜 이럴까요 4 | 12345 | 2012/10/04 | 2,094 |
| 163800 | 이젠 그만 하려구요.이혼하렵니다. 82 | 이젠 | 2012/10/04 | 31,823 |
| 163799 | 몸에 나는 냄새 4 | 냄새 | 2012/10/04 | 4,030 |
| 163798 | 아이들 이빨 뽑을때 치과에서 엑스레이찍는건가요?? 11 | 이빨 | 2012/10/04 | 4,452 |
| 163797 | 웹툰 치즈인더트랩 보세요? 4 | ㅎㅎ | 2012/10/04 | 2,216 |
| 163796 | 킬힐 신은 여자에게 자리 양보해야 하나요? 31 | ..... | 2012/10/04 | 7,8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