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갤3 계약조건좀 봐주셔요..꾸벅..

둔지 조회수 : 2,862
작성일 : 2012-09-13 21:30:04

할부원금..등등 글 읽는데 머리에 잘안들어와요 ㅠㅠ

저는 skt에서 kt로 갈아타며

3년약정이고요 34요금제해서

3만8천원(부가세포함)을 3년간 이용하는게 조건이에요

초반 3개월은 7만5천원이고요.

할부원금 등등은 잘 모르겠네요..계약시에도 얘길 안해주더군요

 

아직 개통전인데요 (너무 밀렸다나요...)

취소하고 더 기다리는게 나을까요?

조언좀 주셔요...

IP : 39.116.xxx.19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치킨치킨
    '12.9.13 9:32 PM (211.109.xxx.233)

    비싸네요 할부원금을 안써주셔서 정확히는 몰라도 3년 약정에 34요금제 사용하시는데 한달 요금이 38000원씩나옴 꽤 비싸요
    원래 34요금제쓰시면 실제 금액은 요금제 할인받으면 34000원보다 적게 나와요
    나머지는 다 기계값

  • 2. re
    '12.9.13 9:52 PM (115.143.xxx.152)

    34요금제에 기계값포함해서 38000원이면,
    원래 34요금제는 34,000원 +3400(부가세)-7700(lte할인)=29700원이 나옵니다.
    따지면 기계값은 대략 한달에 8300원이고 36개월이니 298000원가량이겠네요.
    할원이 오프라인에서 그정도 가격이면 바가지는 아니나..
    36개월은 말리고싶습니다.

  • 3. re
    '12.9.13 9:58 PM (115.143.xxx.152)

    할원이야기해주는 대리점은 아마 없을걸요.
    님 말하는 요금이 기계값포함이면 그다지 바가지는 아닌것같아요.
    근데 갤3이 17이 나온이상 얼마안있어서 이런 대란은 또 올것같아요.
    8월말에 갤3 29만원엔가 풀렸을때 다들 이런가격없다며 놀라워했는데, 이번달들어 더 떨어졌잖아요.
    방통위때메 지금은 빙하기이지만 곧 해빙기가 올듯요.

  • 4. 36개월은 진짜 쫌 그렇죠
    '12.9.13 10:02 PM (122.36.xxx.13)

    특히 섬성폰은 디자인도 엄청 자주 바꾸는데 몇 개월 쓰다 보면 구폰 쓰는거 같아 별로더라구요
    저도 남편이 갤3로 바꿔 준다는거 디자인이 넘 맘에 안들어 그냥 지금 아이폰 4s쓰다가 아이폰5로 바꿔달라고 했어요...

  • 5. 감사합니다.
    '12.9.13 10:25 PM (39.116.xxx.19)

    가입비 부가서비스 유심 비는 없습니다. 아직개통전인데... 취소해야되나 어쩌나...ㅠㅠ

  • 6. jdelors
    '12.9.13 11:52 PM (182.213.xxx.117)

    비싸군요. 아이폰은 24개월 약정해도 괜찮지만 기타폰들은 1년쓰기도 힘들어요. 워낙 잘 바뀌고 또 가격방어가 안되어서요. 3년이면 무지 길고 비싼편이 되는거지요.

  • 7. 애고..
    '12.9.14 1:41 AM (112.161.xxx.208)

    3년 못써요. 스맛폰은 일년 정도 쓰면 바꾸고싶은 폰 바꾸고 싶으실껄요.
    버벅대기도 하고 불편한 점들이 생길껄요. 말 그대로 노예계약인데.

  • 8. 가을이오길
    '12.9.14 6:23 AM (112.144.xxx.16)

    조건들을 꼼꼼히 따져보고구입해도 오프라인은 호갱님이되는것같아요(제경우).

  • 9.
    '12.9.17 11:45 AM (221.165.xxx.228)

    뽐뿌에서 대란 마지막날 신청했는데요.
    24개월 약정에 위약금 없구요. 할부원금 17만원, 할부이자 월 425원.
    3개월은 75요금제(실제 69783원) 그 후엔 34요금제예요
    34요금제는 실제 월 36783 납부구요. (42부터 마이너스네요. 42는 실제납부 41183)
    전 kt로 옮겼구요. skt로 이동한 친구는 3개월 62 요금제, 그 후론 최저가 45요금제래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2598 제사밥.... 고봉으로 5그릇.. 쌀을 얼마나 불려서 하면 딱 .. 2 제사밥 2012/09/29 2,564
162597 거창에서 1kg 짜리 사과가 나왔다는데요. 4 .... 2012/09/29 3,037
162596 10월 2일날..관공서 공무원들도 휴가 많이 내나요?? 4 .. 2012/09/29 2,690
162595 싸이를 이제 그만 쉬게 하라! 3 배려 2012/09/29 2,730
162594 블로그 공구...정말 어마어마하네요. 17 ... 2012/09/29 38,218
162593 현재 안철수 문재인 박근혜 지지율이 어느정도 돼나요? 2 ... 2012/09/29 3,024
162592 어그부츠로 이많큼 웃길수 있으면 나와봐~ 2 신발이춤추네.. 2012/09/29 4,274
162591 왜 밤 되면 기침이 더 심해질까요?ㅠㅠ 7 ... 2012/09/29 9,564
162590 눈옆기미때문에 고민이에요 기미 ㅠㅠ 2012/09/29 2,032
162589 동생이 언니와 거리를 두기 시작했어요. 6세.. 4 동생 2012/09/29 3,561
162588 부산이제도착했어요 ㅠ 3 귀성전쟁 2012/09/29 2,776
162587 싫어하는 사람....만나고 사세요 ...? ㅜ.ㅜ 8 ........ 2012/09/29 4,568
162586 허리수술하신 분들. 만족하시나요? 16 아파요 2012/09/29 3,799
162585 안철수씨 부인 상당히 59 중국어 2012/09/29 17,591
162584 그래도 5년전 10년전보다 환경이 달라진건... 1 ㅇㅇㅇㅇㅇㅇ.. 2012/09/29 1,839
162583 산부인과(?) 질문이에요. 부끄.(남자. 미성년불가. 봐도 별거.. 3 ㅠㅠ 2012/09/29 3,534
162582 밤기침 심한 아이데리고 지금 시골내려가야하는데 ㅠㅠ 6 5살 2012/09/29 2,651
162581 우리동네 GS슈퍼 3 나쁜 2012/09/29 2,392
162580 파리에서82하던아짐이여요.... 18 쭈까 2012/09/29 6,190
162579 어려운 책 읽는 방법 있나요? --;; 21 무식 2012/09/29 5,693
162578 맨날 일본애니메이션이나 보며 살고 싶다는 아이 13 너를 어쩌랴.. 2012/09/29 3,304
162577 소갈비찜 vs 돼지갈비찜 ... 뭘 더 좋아하시나요? 9 Yeats 2012/09/29 7,402
162576 요즘 고등학생들 생일선물은 어느정도 가격선이 적당할까요? 1 밍기 2012/09/29 2,508
162575 친구가 침대를 준다고 하는데요, 조언 좀 해 주세요 9 ***** 2012/09/29 3,745
162574 완전 반전있는 남자 문재인.. 8 .. 2012/09/29 4,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