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아이를낳던산모의죽음.ᆢ

여우72 조회수 : 4,411
작성일 : 2012-09-13 21:16:59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iatn9&logNo=80168956384&category...
IP : 124.111.xxx.167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여우72
    '12.9.13 9:27 PM (124.111.xxx.167)

    같은여자이지만 정말,... 눈에피눈물이고여있더랍니다...고인의명복을 빕니다.

  • 2.  
    '12.9.13 9:28 PM (211.37.xxx.106)

    약간 다른 내용으로 다른 게시판에도 올라왔던 글 같아요.
    근데 인터넷에 저런 글 보면 그냥...50%만 그런가보다 해요.

  • 3. 여우72
    '12.9.13 9:31 PM (124.111.xxx.167)

    의사이름까지있어서 전...

  • 4. pj
    '12.9.13 9:43 PM (121.147.xxx.69)

    이 사건 기사났어요. 아까 낮에 읽었어요.

  • 5. 여우72
    '12.9.13 9:43 PM (124.111.xxx.167)

    사실이네요. 문화병원게시판.

  • 6. Yeats
    '12.9.13 9:43 PM (116.127.xxx.74)

    문화병원 이야기 맞죠? 산모는 벌써 사망했는데 구급차 불러서 태워 보냈다는..아침에 글 읽고 울었네요..

  • 7.  
    '12.9.13 9:54 PM (211.37.xxx.106)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kind=&ask_time=&search_table_name=&tab...

    다른 견해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 8. 임산부들은
    '12.9.13 10:08 PM (58.143.xxx.184)

    내 몸에 한두가지씩이라도 앓던 병이나 관련 수술받은 적이 있다면
    왠만함 대학병원이나 대형병원으로 가시라고 하고 싶어요.
    응급 조치가 빠르니까... 그 작은 몸의 산모 정말 고통스럽게 가셨네요.
    사전에 어떤 어떤 수술을 받았었는지 기록지에 다 받고 하는데
    이미 사망한 고인을 구급차에 태워보내고 아주 생쑈를 했네요..
    일단 사고나면 잡아떼기 정말 구역질 납니다.
    그 임산부 명복을 빌어요. ㅜㅜ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2598 제사밥.... 고봉으로 5그릇.. 쌀을 얼마나 불려서 하면 딱 .. 2 제사밥 2012/09/29 2,564
162597 거창에서 1kg 짜리 사과가 나왔다는데요. 4 .... 2012/09/29 3,037
162596 10월 2일날..관공서 공무원들도 휴가 많이 내나요?? 4 .. 2012/09/29 2,690
162595 싸이를 이제 그만 쉬게 하라! 3 배려 2012/09/29 2,730
162594 블로그 공구...정말 어마어마하네요. 17 ... 2012/09/29 38,218
162593 현재 안철수 문재인 박근혜 지지율이 어느정도 돼나요? 2 ... 2012/09/29 3,024
162592 어그부츠로 이많큼 웃길수 있으면 나와봐~ 2 신발이춤추네.. 2012/09/29 4,274
162591 왜 밤 되면 기침이 더 심해질까요?ㅠㅠ 7 ... 2012/09/29 9,564
162590 눈옆기미때문에 고민이에요 기미 ㅠㅠ 2012/09/29 2,032
162589 동생이 언니와 거리를 두기 시작했어요. 6세.. 4 동생 2012/09/29 3,561
162588 부산이제도착했어요 ㅠ 3 귀성전쟁 2012/09/29 2,776
162587 싫어하는 사람....만나고 사세요 ...? ㅜ.ㅜ 8 ........ 2012/09/29 4,569
162586 허리수술하신 분들. 만족하시나요? 16 아파요 2012/09/29 3,799
162585 안철수씨 부인 상당히 59 중국어 2012/09/29 17,591
162584 그래도 5년전 10년전보다 환경이 달라진건... 1 ㅇㅇㅇㅇㅇㅇ.. 2012/09/29 1,839
162583 산부인과(?) 질문이에요. 부끄.(남자. 미성년불가. 봐도 별거.. 3 ㅠㅠ 2012/09/29 3,534
162582 밤기침 심한 아이데리고 지금 시골내려가야하는데 ㅠㅠ 6 5살 2012/09/29 2,651
162581 우리동네 GS슈퍼 3 나쁜 2012/09/29 2,392
162580 파리에서82하던아짐이여요.... 18 쭈까 2012/09/29 6,190
162579 어려운 책 읽는 방법 있나요? --;; 21 무식 2012/09/29 5,693
162578 맨날 일본애니메이션이나 보며 살고 싶다는 아이 13 너를 어쩌랴.. 2012/09/29 3,304
162577 소갈비찜 vs 돼지갈비찜 ... 뭘 더 좋아하시나요? 9 Yeats 2012/09/29 7,402
162576 요즘 고등학생들 생일선물은 어느정도 가격선이 적당할까요? 1 밍기 2012/09/29 2,508
162575 친구가 침대를 준다고 하는데요, 조언 좀 해 주세요 9 ***** 2012/09/29 3,745
162574 완전 반전있는 남자 문재인.. 8 .. 2012/09/29 4,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