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몰라 만날 방치상태네요;;
일년도 넘게 한번도 닦지 않고 .. 대량으로 사 이방저방 넣어두었던 숯들이..
먼지가 뽀얗게 쌓여 이젠 없느니만 못한 존재가 ㅠㅠ
물로 씻어서 말리고 써야할까요?
씻은 후 물에 담가두고 써도 좋은가요?
숯 얼마나 자주.. 어떻게 관리하세요?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지 몰라 만날 방치상태네요;;
일년도 넘게 한번도 닦지 않고 .. 대량으로 사 이방저방 넣어두었던 숯들이..
먼지가 뽀얗게 쌓여 이젠 없느니만 못한 존재가 ㅠㅠ
물로 씻어서 말리고 써야할까요?
씻은 후 물에 담가두고 써도 좋은가요?
숯 얼마나 자주.. 어떻게 관리하세요?
백탄이라서 손에도 잘 묻지 않습니다.
물에 담궈서 솔로 살살 씻어서 햇빛에 말려서 다시 쓰면 됩니다...
숯은 음기가 강해서 집안에 있는게 안좋대요 그래서 장독안에 뚜껑으로 가려놓는거라고 ...밖으로 노출되어있으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이참에 그냥 버리세요
숯관리를 못해온게 이래서에요;;;
여러 말들이 있어서..
햇볕에 말리라는분... 응달에 말려야한다는분...
집안에 두면 안좋다구요? --;
아 정말 어떤 말씀을 들어야할지 ㅠㅠ
집안에 건강이 안 좋거나 기가 약한 분 있으면 버리세요.
연세가 있으신분 계셔도 버리세요.
음기가 강해서 안 좋다고 하네요.
숯도 유행이 지난것 같아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
| 163245 | (방사능) 사람들이 이상하다-일본국민처럼 한국국민도 속았다. 6 | 녹색 | 2012/10/02 | 3,266 |
| 163244 | 이거 낯 가리는 건가요? | 맘 | 2012/10/02 | 1,382 |
| 163243 | 뜬금없지만 8월 전기세..6만7천원 나왔어요 2 | .... | 2012/10/02 | 2,382 |
| 163242 | 실팩 1 | 홈쇼핑 | 2012/10/02 | 1,943 |
| 163241 | 개그맨 김경민씨가 부인 목조르고 때린거 거짓이래요 아니래요 22 | ........ | 2012/10/02 | 16,146 |
| 163240 | 들국화 좋아하세요? 25 | 재방송봤음 | 2012/10/02 | 3,068 |
| 163239 | They are albums ->무슨뜻이죠? 2 | 영어해석좀 .. | 2012/10/02 | 3,077 |
| 163238 | 페미니스트들이 괴로운 이유 2 | /.. | 2012/10/02 | 2,250 |
| 163237 | 영양고추 한근에 19.000,헐 2 | ... | 2012/10/02 | 2,982 |
| 163236 | 어머님..왜 !!!! 2 | 김치 못하는.. | 2012/10/02 | 2,314 |
| 163235 | 비타민 계속 먹으면 안 좋은가요? 2 | 비타민 | 2012/10/02 | 2,446 |
| 163234 | 헌혈증이 필요합니다 7 | 도움 | 2012/10/02 | 2,227 |
| 163233 | 추석때 정치이야기 단 한마디도 관심없는 시댁 7 | 심심 | 2012/10/02 | 2,200 |
| 163232 | 왜 생기는 거야! 충치! | 아이무서워 | 2012/10/02 | 1,917 |
| 163231 | 두발자전거 배우기 좋은곳,,, 1 | 자전거 | 2012/10/02 | 2,248 |
| 163230 | 어제 시댁에서 밥 먹다가 옆자리 시누가 하는말이... 63 | 속풀이 | 2012/10/02 | 23,598 |
| 163229 | 시어머니와의 관계회복 13 | 고민고민하지.. | 2012/10/02 | 4,613 |
| 163228 | 급)홍콩여행 팁 좀 부탁드려요 8 | 죠세핀 | 2012/10/02 | 3,521 |
| 163227 | 얼마전 돼지갈비 레시피에 과일하고 계피가루 안넣으면 8 | 안돼죠? | 2012/10/02 | 4,773 |
| 163226 | 새누리당김태호 터널디도스-새누리당이 터널막아 투표방해의혹 1 | 기린 | 2012/10/02 | 2,015 |
| 163225 | 나이많은 처녀 총각 소개팅 주선 조언좀. 3 | 소개팅주선 | 2012/10/02 | 3,155 |
| 163224 | 요즘 중국집들은 전화만 하면 주소가 뜨나봐요 5 | 허헛 | 2012/10/02 | 2,786 |
| 163223 | 스텐냄비에.. 철수세미 문질러두 되는거죠? 9 | ........ | 2012/10/02 | 4,061 |
| 163222 | 아프지도 못하는 한국 40대 생활 유서 | 한국40대 | 2012/10/02 | 2,125 |
| 163221 | 조기 밑에 EBS, BBC 좋은 다큐 얘기하신 거, 스마트폰으로.. 4 | 궁금 | 2012/10/02 | 2,3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