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중에서 사진 화질이 좋은것은 어디껏일까여?
핸드폰 조회수 : 2,782
작성일 : 2012-09-10 01:25:28
스마트폰중에서 사진이 찍을때 많이 흔들리지 않고 선명한 것은 어디꺼인가여? 아이폰이 맘에 들었는데... 10월까지 기둘리긴 좀 그렇구여 갤3나 옵티머스 정도 생각하는데여.. 아이폰이랑 가장 흡사한 화질은 어딘지.. 주로 아기들을 찍을꺼라.. 갤은 자꾸 흔들려서여..
IP : 125.176.xxx.32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 고롸췌
'12.9.10 1:28 AM (180.182.xxx.152)저는 옵뷰를 쓰는지라..ㅎ
옵티머스 시리즈들이 사진은 다 괜찮은것 같은데요?
옵뷰사고나선 셀카도 많이 찍어요
옵뷰에 셀카는 뽀샵이 되도록 설정이 되는데 그 뽀샵이 자연스럽게 물광화장 뽀삽이더라구요
이 기능 너무너무 좋아요.
사진으로라도 물광을 자주자주 느껴요.
근데 원글님은 아기 찍을거라 하니...뭐그건 해당안될듯하네요.
암튼 전 옵티머스 사진 괜찮다고 적어요2. ㅇㅇㅇ
'12.9.10 1:40 AM (222.112.xxx.131)요즘 나오는것 들은 왠만큼 다 좋지 않나요?
아이폰은 중간에 멍든자국때문에 좀 말이 많았는데. 어떻게 된지 모르겠네요..3. ...
'12.9.10 8:37 AM (125.188.xxx.11)스마트폰이 화질은 그런대로인데 현상하면 별로라는 이야기가 있네요. 아직 디카를 못 따라오나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N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
| 163251 | 안양에 관양시장, 호계시장 어디가 더 큰가요? 3 | BRBB | 2012/10/02 | 1,925 |
| 163250 | 형제끼리 놀러갔을때 비용분담은 어떻게 19 | 내가 이상한.. | 2012/10/02 | 4,819 |
| 163249 | 사춘기 아이 하루가힘드네요 4 | 고딩맘 | 2012/10/02 | 2,862 |
| 163248 | 핸드폰 받기 기능만 사용 가능할까요? 2 | 궁금 | 2012/10/02 | 1,475 |
| 163247 | 새누리 대선후보교체 김문수 콜... 15 | .. | 2012/10/02 | 3,678 |
| 163246 | 우엉조림 냉동해도 되나요? 5 | ... | 2012/10/02 | 4,000 |
| 163245 | (방사능) 사람들이 이상하다-일본국민처럼 한국국민도 속았다. 6 | 녹색 | 2012/10/02 | 3,266 |
| 163244 | 이거 낯 가리는 건가요? | 맘 | 2012/10/02 | 1,382 |
| 163243 | 뜬금없지만 8월 전기세..6만7천원 나왔어요 2 | .... | 2012/10/02 | 2,382 |
| 163242 | 실팩 1 | 홈쇼핑 | 2012/10/02 | 1,943 |
| 163241 | 개그맨 김경민씨가 부인 목조르고 때린거 거짓이래요 아니래요 22 | ........ | 2012/10/02 | 16,146 |
| 163240 | 들국화 좋아하세요? 25 | 재방송봤음 | 2012/10/02 | 3,070 |
| 163239 | They are albums ->무슨뜻이죠? 2 | 영어해석좀 .. | 2012/10/02 | 3,077 |
| 163238 | 페미니스트들이 괴로운 이유 2 | /.. | 2012/10/02 | 2,250 |
| 163237 | 영양고추 한근에 19.000,헐 2 | ... | 2012/10/02 | 2,982 |
| 163236 | 어머님..왜 !!!! 2 | 김치 못하는.. | 2012/10/02 | 2,314 |
| 163235 | 비타민 계속 먹으면 안 좋은가요? 2 | 비타민 | 2012/10/02 | 2,446 |
| 163234 | 헌혈증이 필요합니다 7 | 도움 | 2012/10/02 | 2,227 |
| 163233 | 추석때 정치이야기 단 한마디도 관심없는 시댁 7 | 심심 | 2012/10/02 | 2,200 |
| 163232 | 왜 생기는 거야! 충치! | 아이무서워 | 2012/10/02 | 1,917 |
| 163231 | 두발자전거 배우기 좋은곳,,, 1 | 자전거 | 2012/10/02 | 2,248 |
| 163230 | 어제 시댁에서 밥 먹다가 옆자리 시누가 하는말이... 63 | 속풀이 | 2012/10/02 | 23,598 |
| 163229 | 시어머니와의 관계회복 13 | 고민고민하지.. | 2012/10/02 | 4,614 |
| 163228 | 급)홍콩여행 팁 좀 부탁드려요 8 | 죠세핀 | 2012/10/02 | 3,521 |
| 163227 | 얼마전 돼지갈비 레시피에 과일하고 계피가루 안넣으면 8 | 안돼죠? | 2012/10/02 | 4,77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