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스마트폰중에서 사진 화질이 좋은것은 어디껏일까여?

핸드폰 조회수 : 2,782
작성일 : 2012-09-10 01:25:28
스마트폰중에서 사진이 찍을때 많이 흔들리지 않고 선명한 것은 어디꺼인가여? 아이폰이 맘에 들었는데... 10월까지 기둘리긴 좀 그렇구여 갤3나 옵티머스 정도 생각하는데여.. 아이폰이랑 가장 흡사한 화질은 어딘지.. 주로 아기들을 찍을꺼라.. 갤은 자꾸 흔들려서여..
IP : 125.176.xxx.32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고롸췌
    '12.9.10 1:28 AM (180.182.xxx.152)

    저는 옵뷰를 쓰는지라..ㅎ
    옵티머스 시리즈들이 사진은 다 괜찮은것 같은데요?
    옵뷰사고나선 셀카도 많이 찍어요
    옵뷰에 셀카는 뽀샵이 되도록 설정이 되는데 그 뽀샵이 자연스럽게 물광화장 뽀삽이더라구요
    이 기능 너무너무 좋아요.
    사진으로라도 물광을 자주자주 느껴요.
    근데 원글님은 아기 찍을거라 하니...뭐그건 해당안될듯하네요.
    암튼 전 옵티머스 사진 괜찮다고 적어요

  • 2. ㅇㅇㅇ
    '12.9.10 1:40 AM (222.112.xxx.131)

    요즘 나오는것 들은 왠만큼 다 좋지 않나요?
    아이폰은 중간에 멍든자국때문에 좀 말이 많았는데. 어떻게 된지 모르겠네요..

  • 3. ...
    '12.9.10 8:37 AM (125.188.xxx.11)

    스마트폰이 화질은 그런대로인데 현상하면 별로라는 이야기가 있네요. 아직 디카를 못 따라오나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3251 안양에 관양시장, 호계시장 어디가 더 큰가요? 3 BRBB 2012/10/02 1,925
163250 형제끼리 놀러갔을때 비용분담은 어떻게 19 내가 이상한.. 2012/10/02 4,819
163249 사춘기 아이 하루가힘드네요 4 고딩맘 2012/10/02 2,862
163248 핸드폰 받기 기능만 사용 가능할까요? 2 궁금 2012/10/02 1,475
163247 새누리 대선후보교체 김문수 콜... 15 .. 2012/10/02 3,678
163246 우엉조림 냉동해도 되나요? 5 ... 2012/10/02 4,000
163245 (방사능) 사람들이 이상하다-일본국민처럼 한국국민도 속았다. 6 녹색 2012/10/02 3,266
163244 이거 낯 가리는 건가요? 2012/10/02 1,382
163243 뜬금없지만 8월 전기세..6만7천원 나왔어요 2 .... 2012/10/02 2,382
163242 실팩 1 홈쇼핑 2012/10/02 1,943
163241 개그맨 김경민씨가 부인 목조르고 때린거 거짓이래요 아니래요 22 ........ 2012/10/02 16,146
163240 들국화 좋아하세요? 25 재방송봤음 2012/10/02 3,070
163239 They are albums ->무슨뜻이죠? 2 영어해석좀 .. 2012/10/02 3,077
163238 페미니스트들이 괴로운 이유 2 /.. 2012/10/02 2,250
163237 영양고추 한근에 19.000,헐 2 ... 2012/10/02 2,982
163236 어머님..왜 !!!! 2 김치 못하는.. 2012/10/02 2,314
163235 비타민 계속 먹으면 안 좋은가요? 2 비타민 2012/10/02 2,446
163234 헌혈증이 필요합니다 7 도움 2012/10/02 2,227
163233 추석때 정치이야기 단 한마디도 관심없는 시댁 7 심심 2012/10/02 2,200
163232 왜 생기는 거야! 충치! 아이무서워 2012/10/02 1,917
163231 두발자전거 배우기 좋은곳,,, 1 자전거 2012/10/02 2,248
163230 어제 시댁에서 밥 먹다가 옆자리 시누가 하는말이... 63 속풀이 2012/10/02 23,598
163229 시어머니와의 관계회복 13 고민고민하지.. 2012/10/02 4,614
163228 급)홍콩여행 팁 좀 부탁드려요 8 죠세핀 2012/10/02 3,521
163227 얼마전 돼지갈비 레시피에 과일하고 계피가루 안넣으면 8 안돼죠? 2012/10/02 4,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