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추석때 이유식문제

부자되는방법 조회수 : 2,231
작성일 : 2011-08-23 10:03:04

애기가 8개월인데 제가 집적 죽으로 만들어서 먹이고 있어요

일주일치 만들어서 냉동실에서 하나하나꺼내 먹이고 있거든요..

근데 요번 추석때가 걱정이네요

시골에 전자렌지도 없고 북덕한 부엌에서 하기도 걸리적거리고

보온통이나 이런것도 없는데

시골가서 쉽게 먹일 방법 있을까요?

IP : 121.149.xxx.151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1.8.23 10:08 AM (61.78.xxx.173)

    뜨거운물에 중탕해서 데워 먹이면 되지 않을까요.
    아니면 그냥 냄비에 물 조금 더 넣고 끓여서 먹어도 되던데요.

  • 2. 중탕.
    '11.8.23 10:09 AM (58.75.xxx.197)

    중탕하시면 되요. 냄비에 물 자박하게 넣고 그안에 이유식 담은 그릇넣고 중탕하세요..
    보온밥솥만 있어도 밥 위에 자연 해동한 이유식 그안에 20분 정도 넣으면 따뜻하게 데워져요,

  • 3. ㅁㅁ
    '11.8.23 10:19 AM (180.64.xxx.147)

    저도 그냥 흰죽 먹이는 것에 한표 ..
    우리 애 지금 중3인데 어릴때 시골에 전자렌지도 없고 한창 이유식 하는데 다 싸서 가서 중탕하고 먹엿는데 유별나다고 지금도 씹혀요 ㅜ.ㅜ
    둘째는 그냥 대충 있는것 급조 해서 대충 먹엿구요 . 지금 지나고 보면 제가 봐도 조금 유별났죠 ㅎㅎㅎ
    지금은 전자렌지도 있는데 그당시엔 없었거든요 .
    추석이 이번엔 더 일찍이라 음식 관리하기도 어려울 것 같고 그냥 가서 밥 조금 떠서 간단한 죽 끓이고 거기 있는 재료로 더 첨가 해서 먹이세요 . 그래도 잘 먹을 거에요 ~~^^

  • 4. 부자되는방법
    '11.8.23 11:08 AM (121.149.xxx.151)

    보온 밥솥에 넣는 방법도 있네요^^

    답변주셔서 감사해용

  • 5. 여행때 쓴 방법
    '11.8.23 11:18 AM (122.203.xxx.66)

    저 이번 휴가때 전날 일정만큼 이유식 만들어서
    모유팩에 넣어 납작하게 냉동해서 냉동팩이랑 보냉가방에 넣어 이동했구요
    하루치씩 냉장실에 내렸다가 중탕해서 먹였어요~
    이것저것 섞어먹던 아가 흰죽 잘 안먹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305 부인 살해한 파워블러거 도주중 42 핑크 2011/09/06 10,560
15304 명절때 친정에서 시댁에 선물 보내나요? 11 .. 2011/09/06 6,000
15303 단일화은 성공사례 실패사례 1 2011/09/06 2,498
15302 한나라당이 단일화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심어줄려고 하는 찰나 5 2011/09/06 2,986
15301 의정부와 잠실 사이.. 맞선 장소좀 알려주세요 제발 ㅠ 3 맞선장소 2011/09/06 3,469
15300 컬쳐쇼크, 중요한 얘기인거 같아요. 5 의도,의도치.. 2011/09/06 3,921
15299 조중동,“안철수는 우리편 아냐” 5 아마미마인 2011/09/06 3,563
15298 안철수가 대권에 도전하려면 서울시장을 먼저 했어야하지 않을까요?.. 6 근데 2011/09/06 3,487
15297 도라지로 뭘 해먹을까요?쉬운방법좀 추천해주세요.. 5 바다 2011/09/06 3,798
15296 강호동 세금은 안내고 아내에겐 펑펑? 36 ..... 2011/09/06 25,607
15295 정몽준 출판기념회 참석한 노현정 2 인생은한번 2011/09/06 6,913
15294 나꼼수 3인방 성대모사 들어보세요.ㅋㅋ 2 강추!! 2011/09/06 4,189
15293 스포일러 좋아하는 여자 1 너무 궁금 2011/09/06 3,064
15292 법원 "촛불시위 과잉진압 국가 배상" 3 베리떼 2011/09/06 3,184
15291 허벅지 제모.. 4 ㅇㅇㅇ 2011/09/06 4,633
15290 컴퓨터 버릴때 하드는 어떻게하세요? 6 토실토실몽 2011/09/06 4,323
15289 킨들 잘 아시는 분, 간략하게 설명 좀 해주세요 5 룰루 2011/09/06 4,064
15288 급) 포도쨈 만들 때 궁금한 것이 있어요 2 포뇨 2011/09/06 3,217
15287 제사지낼 때 절 몇번 하나요 11 제시 2011/09/06 35,151
15286 외국에서 겪은 컬쳐쇼크 무엇이 있었나요? 28 합류 2011/09/06 7,874
15285 그래도 한나라당보다는 민주당이 3 결론은? 2011/09/06 2,525
15284 왜 노무현,이명박이 대통령이 되었을까... 11 20대후반 2011/09/06 3,108
15283 왜 자꾸 투표하지말자는 얘기가 나오는거죠? 13 아니 정말 2011/09/06 2,948
15282 포장이사 잘하는곳 1 고민 2011/09/06 2,864
15281 주가 급락으로 증권가 패닉상태... 1 호빗 2011/09/06 3,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