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체중의 30대 후반입니다.
과체중이니만큼 지방이 많고 근육은 상대적으로 부족해요.
특히 살이 복부부터 하체쪽으로 많은 편입니다.
주위에 필라테스 하는곳도 있고 얼마전 커브스도 생겼어요.
내후년이면 40인대 날씬한 모습으로 40대를 맞고 싶네요.
헬스장등록은 했는데 혼자 근력운동하기가 벅차네요. 자세잡기도 힘들구요.
커브스나 필라테스는 선생님이 지도를 많이 해주셔서 운동자세잡기나 효과가 더 크지않을까해서요.
해보신분들 어떠셨나요?
과체중의 30대 후반입니다.
과체중이니만큼 지방이 많고 근육은 상대적으로 부족해요.
특히 살이 복부부터 하체쪽으로 많은 편입니다.
주위에 필라테스 하는곳도 있고 얼마전 커브스도 생겼어요.
내후년이면 40인대 날씬한 모습으로 40대를 맞고 싶네요.
헬스장등록은 했는데 혼자 근력운동하기가 벅차네요. 자세잡기도 힘들구요.
커브스나 필라테스는 선생님이 지도를 많이 해주셔서 운동자세잡기나 효과가 더 크지않을까해서요.
해보신분들 어떠셨나요?
집에서 가까운곳이 ㅎㅎㅎ 전 필라테스보단 커브스가 더 재미있었어요. 필라테스는 좀,,, 지루하고 힘들었구요. 전 교대역 커브스 다녔는데 선생님들?이 넘 잼있게 해주셔서 별로 힘든줄 몰랐어요. 지금은 이사해서 ㅜㅜ 못가고 있어요
| 번호 | 제목 | 작성자 | 날짜 | 조회 |
|---|---|---|---|---|
| 15307 | 용인학군좀알려주세요.. 10 | 정보좀.. | 2011/09/06 | 5,738 |
| 15306 | 선물받은 사과 배셋트 추석 들고 갈려고 하는데 어떻게 보관을 해.. 3 | 사과랑 배 | 2011/09/06 | 3,109 |
| 15305 | 부인 살해한 파워블러거 도주중 42 | 핑크 | 2011/09/06 | 10,560 |
| 15304 | 명절때 친정에서 시댁에 선물 보내나요? 11 | .. | 2011/09/06 | 6,000 |
| 15303 | 단일화은 성공사례 실패사례 1 | 쳇 | 2011/09/06 | 2,498 |
| 15302 | 한나라당이 단일화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심어줄려고 하는 찰나 5 | 음 | 2011/09/06 | 2,986 |
| 15301 | 의정부와 잠실 사이.. 맞선 장소좀 알려주세요 제발 ㅠ 3 | 맞선장소 | 2011/09/06 | 3,469 |
| 15300 | 컬쳐쇼크, 중요한 얘기인거 같아요. 5 | 의도,의도치.. | 2011/09/06 | 3,921 |
| 15299 | 조중동,“안철수는 우리편 아냐” 5 | 아마미마인 | 2011/09/06 | 3,563 |
| 15298 | 안철수가 대권에 도전하려면 서울시장을 먼저 했어야하지 않을까요?.. 6 | 근데 | 2011/09/06 | 3,487 |
| 15297 | 도라지로 뭘 해먹을까요?쉬운방법좀 추천해주세요.. 5 | 바다 | 2011/09/06 | 3,798 |
| 15296 | 강호동 세금은 안내고 아내에겐 펑펑? 36 | ..... | 2011/09/06 | 25,607 |
| 15295 | 정몽준 출판기념회 참석한 노현정 2 | 인생은한번 | 2011/09/06 | 6,913 |
| 15294 | 나꼼수 3인방 성대모사 들어보세요.ㅋㅋ 2 | 강추!! | 2011/09/06 | 4,189 |
| 15293 | 스포일러 좋아하는 여자 1 | 너무 궁금 | 2011/09/06 | 3,064 |
| 15292 | 법원 "촛불시위 과잉진압 국가 배상" 3 | 베리떼 | 2011/09/06 | 3,184 |
| 15291 | 허벅지 제모.. 4 | ㅇㅇㅇ | 2011/09/06 | 4,633 |
| 15290 | 컴퓨터 버릴때 하드는 어떻게하세요? 6 | 토실토실몽 | 2011/09/06 | 4,324 |
| 15289 | 킨들 잘 아시는 분, 간략하게 설명 좀 해주세요 5 | 룰루 | 2011/09/06 | 4,064 |
| 15288 | 급) 포도쨈 만들 때 궁금한 것이 있어요 2 | 포뇨 | 2011/09/06 | 3,217 |
| 15287 | 제사지낼 때 절 몇번 하나요 11 | 제시 | 2011/09/06 | 35,151 |
| 15286 | 외국에서 겪은 컬쳐쇼크 무엇이 있었나요? 28 | 합류 | 2011/09/06 | 7,874 |
| 15285 | 그래도 한나라당보다는 민주당이 3 | 결론은? | 2011/09/06 | 2,525 |
| 15284 | 왜 노무현,이명박이 대통령이 되었을까... 11 | 20대후반 | 2011/09/06 | 3,108 |
| 15283 | 왜 자꾸 투표하지말자는 얘기가 나오는거죠? 13 | 아니 정말 | 2011/09/06 | 2,9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