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아이 누런 콧물때문에...

... 조회수 : 1,216
작성일 : 2012-07-15 11:39:57
아이가 한달 가까이 누런 콧물에 코막힘증상이 있고
기침을 해요
동네 병원 다녔구요
소아과에선 감기라 하고
이비인후과에선 급성 축농증이라고 하네요
근데 이틀전부턴 고열도 나서 해서 종합병원 예약을 했는데요
어딜가야 할지몰라 두군데에 일단 예약을 했어요
신촌에 종합병원 소아과 특진(이 분 알아주시는 유명한 교수님이세요)
그리고 나머지 한군데는 동네에서 가까운 종합병원 이비인후과 일반진료로 예약을 했어요
근데 한날 오전 오후로 밖에 예약이 안돼서 일단
예약은 그렇게 했는데 어디로 가는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근본적인 이유가 뭔지 의사마다 말은 틀리고
약기운만 떨어지면 누런 콧물에 기침을 해서 속상하네요
경험맘님들 조언 부탁드려요


IP : 175.223.xxx.246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7.15 12:03 PM (222.106.xxx.124)

    고열 추가 발생이면 소아과로 가세요.
    숨소리는 괜찮은지... 제 아이랑 감기 진행단계가 비슷하네요.

  • 2. ...
    '12.7.15 12:06 PM (175.223.xxx.246)

    코가 볼편하니 입으로 숨쉬네요
    열은 지금 떨어졌지만 그래도 소아과로 가야겠져?

  • 3.
    '12.7.15 7:56 PM (220.121.xxx.152)

    저희 애도 올봄에 3달동안 저래서 동네소아과 이비인후과 왔다갔다 하며 그랬는데 의사들마다 말이 다 다르고 낫지가 않아서 결국 아산병원 소아과내에 천식클리닉에 갔는데 한달에 1번씩 진료받고 약먹으니 2달정도 되니깐 나았어요. 코사진을 찍으니 급성축농증이라 하더라구요. 소아과랑 이비인후과 같이 연계하는 곳을 가시는 게 좋을 듯 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6567 외국현지 영어학원, 유학학원이나 한국 관광사무소, 영어유치원이런.. --- 2012/08/07 670
136566 연예인 닮았다는 말이 나와서.. 정수라.. 10 ^^ 2012/08/07 2,021
136565 여름 산후조리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5 *.* 2012/08/07 1,097
136564 하이마트에서 산 가전 이상이 있을때 1 ㅇㅇ 2012/08/07 879
136563 쉽게 작동되는 분무기도 있나요? 5 .. 2012/08/07 824
136562 사랑니 발치 비용 ㅎㄷㄷㄷㄷ 8 사랑니 2012/08/07 3,764
136561 나는 꼽사리다 16회를 들었더니,,, 5 딱선생 2012/08/07 1,452
136560 어릴 때 하던 오락실 게임 중에 2 화르륵 2012/08/07 900
136559 아 갑자기 너구리 넘 땡기네요 ㅠㅠ 15 먹고파 2012/08/07 2,126
136558 피아노연습실 엽니다. 잘 되라고 응원 부탁드려요 14 피아노넘좋아.. 2012/08/07 1,714
136557 올림머리하려면 머리숱이 좀 있어야 하나봐요.... 6 대머리독수리.. 2012/08/07 2,847
136556 천사의 선택(아침드라마)를 보고 있는 제가 싫어욧 5 차돌박이 2012/08/07 1,744
136555 저학년 초등학생 과학잡지 추천해주세요 헬렐레 2012/08/07 1,316
136554 돼지고기 장조림 냉동시켜도 되나요? 1 ... 2012/08/07 1,791
136553 농심은 4 파사현정 2012/08/07 1,445
136552 저희집 뒷베란다 누수 좀 봐주세요 ㅜㅜ 3 별뜨기 2012/08/07 2,056
136551 신사의 품격 보시는 분들 6 --- 2012/08/07 2,115
136550 제일 만만한게 계란요리죠? 2 화이트와인0.. 2012/08/07 1,671
136549 강원도 여행이요 4 행복한세상 2012/08/07 1,358
136548 출산일 임박인데..저 잘할수 있을까요??ㅜㅜ 17 겁쟁이 2012/08/07 1,651
136547 질문) 오늘 일본:멕시코 축구 누구 응원하세요? 9 곤잘레스 2.. 2012/08/07 2,145
136546 전력부족 이유가 7 어이상실 2012/08/07 2,508
136545 소득 좀 봐주세요. 3 ^^ 2012/08/07 1,343
136544 서해바다 여행지 추천 좀 해주세요 3 일몰 2012/08/07 1,484
136543 수원에서 차없이 대중교통으로 에버랜드나 기타관광 어찌하나요.. 5 문의드려요 2012/08/07 2,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