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폐경일까요?임신일까요?

... 조회수 : 1,949
작성일 : 2012-05-23 08:55:00
  4월에 생리를 하고 아직 안했네요. 아무생각없었는데 제가 어제 나 뭐 먹고 싶은데하고
남편에게 말했더니 남편이 임신했어?하고 농담조로 얘길했는데요. 
문제는 그말을 들은 다음부터 임신이라는 말이 마음에서 계속 맴돌아요. 은근히 걱정도 되구요. 
왜냐면, 제가 올해 46이거든요. 말도 안돼하면서도 옛날에는 쉰둥이도 있었다는 얘기가 자꾸
생각났습니다....   근데 폐경이 올 수도 있는 나이잖아요?   참, 더 기다려봐야겠죠? 아직 5월이
남았으니까요...


IP : 180.71.xxx.253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5.23 8:59 AM (180.230.xxx.22)

    약국가서 테스트기 사다가 한번 해보세요

  • 2. ..
    '12.5.23 9:01 AM (211.244.xxx.167)

    너무 태평하십니다.............

  • 3. //
    '12.5.23 9:01 AM (147.46.xxx.47)

    아마 생리가 늦어지고 있는걸거에요.
    임신은 대부분 자각하잖아요.
    그리고 피임도 하셨을텐데..

  • 4. 테스트기
    '12.5.23 9:18 AM (1.225.xxx.126)

    사다가 해보셔요.
    저 지금 52인데요....
    님같은 경우 있었어요.
    부끄럽지만 49에 임신돼서....ㅠㅠㅠㅠ
    전 일찍 테스트 해봐서 알았는데....ㅠㅠㅠㅠㅠ

  • 5. 근데
    '12.5.23 9:43 AM (203.142.xxx.231)

    임신이면 느낌이 있지 않나요. 가슴도 커지고. 속도 미싯거리고

  • 6. 저두..
    '12.5.23 11:02 AM (119.82.xxx.169)

    5년간 한 미래나를 2월에 뺐어요. 이제 40 중반이니 임신가능성도 없겠지 하고 다시 안했습니다.
    2월.3월 4월 생리하고...다행히 폐경은 아니구만..헌데 5월초에 안오는겁니다. 아주 미치겠더이다. 테스트기를 두번이나사서 했습니다. 아니라고 나와도 생리를 안하니 걱정이던차. 다행히 터졌는데. 아주 십년감수 할뻔했습니다. 해서 다시 미래나를 했습니다. 삼십만원 넘게주고..쫌 돈이 아깝단 생각이 들었지만. 뭐 넷째를 낳을것도 아니고... 참......임신느낌. 있더라구요. 임신아닐까 생각하니. 입덧? 도 하고 가슴도 커지고...먹고싶은것도 막 생기고..ㅠ.ㅠ.

  • 7. ..
    '12.5.23 1:11 PM (110.14.xxx.164)

    저도 가끔 너무 늦어지면 그런생각 하기도 하는데...ㅎㅎ
    아니더군요 10여년간요
    그 나이면 들쑥 날쑥해서 50일에도 하고 20일에도 하고 그래요
    그래도 테스트 해보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362 담임선생님이 수업하면서 **엄마(저) 살빼야한다고 했다는데..... 28 2012/06/18 10,589
118361 무주택 신혼부부인데 집을 사고싶은데 대출을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6 집을 사면... 2012/06/18 1,823
118360 자기가 키우는 강아지 보고 깜짝 놀라면 어떤 생각이 드세요?? 16 진짜 2012/06/18 2,694
118359 잡채 어떻게 보관해야 먹을때마나 맛나게 먹을수있나요? 8 냉장? 냉.. 2012/06/18 2,722
118358 3kg정도만 빼고 싶어요. 5 ^^ 2012/06/18 2,953
118357 내가 분해서 실컷 퍼붓고 왓어요, 4 별달별 2012/06/18 2,156
118356 어린이안전재단에서 카시트 무상보급 하네요 굳뉴스 2012/06/18 1,323
118355 멘붕을 경험했어요.. 2 멘붕 2012/06/18 2,140
118354 해인식품 냉면,육수 어떤가요? 냉면 2012/06/18 2,461
118353 이사왔는데 앞집 이상해요. 5 참~ 2012/06/18 4,288
118352 김연아가 전세계 여자 스포츠스타중 연간수입이 탑 8 22 별달별 2012/06/18 4,104
118351 쓸린 상처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1 찰과상 2012/06/18 1,491
118350 고학력 전업님들~~~ 재취업 생각하시나요? 1 한숨만 2012/06/18 2,239
118349 혹시 오늘 방사능 수치 아시는 분... 혹시 2012/06/18 1,221
118348 일산에 사는데 근교에 대중교통이용해 가볼만한 곳 추천요 9 숑숑 2012/06/18 2,153
118347 전세금 올리면 계약서 다시 써야하나요? 너는나의별 2012/06/18 1,834
118346 베이비시터 금액...어느정도로 하면 될까요? 6 궁금해요 2012/06/18 1,711
118345 물티슈 가격 절약 팁 6 절약하자 2012/06/18 4,032
118344 용산고등학교를 가야하는데..... 9 두리맘 2012/06/18 1,889
118343 캐리비안베이 어때요?.. 5 캐리비안 2012/06/18 1,694
118342 ㅠㅠ30분째 5 ㅠㅠ 2012/06/18 1,962
118341 파티같은거 할때 테이블 덮는 원단은 뭐가 좋을까요? 4 원단구함 2012/06/18 1,401
118340 오랫만에 영화 볼 기회가 생겨 후궁 봤어요. 1 열음맘 2012/06/18 1,859
118339 배추전 해봤는데 13 신세계 2012/06/18 3,952
118338 상처난매실은 무조건 다 버려야할까요? 5 매실풍년 2012/06/18 5,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