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하하..날씨 검색하다 갑자기 허탈하다못해 웃겨서..ㅎㅎ

... 조회수 : 2,412
작성일 : 2012-04-17 23:18:39

다리가 너무 아프고 쑤셔서 내일 비가오려나 한번 검색을 했어요.

일요일까지는 화창하네요..

근데 제가 몇일전에도..글쓰긴 했었는데 영국 유학 고민중이거든요..ㅠㅠ

그때 82에서 여러분들이 날씨 진짜 좋지 않다고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셔서

(지금 여러가지로 싱숭생숭 고민중..)

지금 심심풀이로 한번 런던 날씨 쳤더니..ㅋㅋㅋㅋㅋㅋ

아..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네요. 우산 우산 우산우산 우산....ㅋㅋㅋㅋ

IP : 121.136.xxx.28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죄송해요.
    '12.4.17 11:19 PM (114.207.xxx.186)

    빵터졌어요. 어떻게해요 ㅠㅠ 하필 영국
    어디 햇볕쨍한데로는 가면 안되시겠어요?

  • 2. 증인
    '12.4.17 11:24 PM (121.130.xxx.55)

    여기 증인 있어요...
    영국에서 1년 있었는데
    거짓말 안하고 300일은
    뭐가 항상 하늘에서 내려왔어요ㅠㅠ
    심지어 우박까지..
    퇴행성관절염 심해져서
    조기귀국했어요ㅠ
    아이고 무릎이야!!!

  • 3. ...
    '12.4.17 11:24 PM (121.136.xxx.28)

    그러게요..ㅎㅎㅎㅎㅎ
    거긴 왜그렇게 비가온대요..ㅠㅠ에휴

  • 4. 런던
    '12.4.17 11:31 PM (109.155.xxx.86)

    오늘 런던날씨 비,구름,해,우박,비,구름 해의 반복이에요

    이제 3시 조금 넘었는데 얼마나 더 변화무쌍할진 잘 모르겠어요

  • 5. jk
    '12.4.17 11:43 PM (39.113.xxx.240)

    헉...... 조은 나라다!!!

    맨날 비온다닛!

    덥지도 않다는데 본인이 딱 좋아하는 기후라능.... 습하고 추운건 난방/제습하면 되는거고....

  • 6. ..
    '12.4.17 11:57 PM (125.152.xxx.46)

    jk...님 참 특이하시네...

    저는....우울증 걸릴 것 같아요.

  • 7. 페렌토
    '12.4.18 12:08 AM (180.71.xxx.87)

    저도 비오는 날, 특히 비오는 밤을 좋아해서 영국 날씨가 끌리네요.. 근데 빨래는 햇볕에 바짝 말려야 돼서.. ㅠㅠ

  • 8. 런던
    '12.4.18 6:09 AM (176.250.xxx.194)

    저 런던인데요!! ㅎㅎㅎ
    저도 오늘 아침에 비가 와라락 왔다가 잠깐 쨍했다가 쑈를 하길래
    핸드폰으로 이번주 날씨 찾아봤다가 완전 철푸덕...
    우산 우산 우산 우산 우산 우산 우산~~~~ @@@@@ OTL
    근데 이게 비가 한국처럼 일단 우산! 이어도 하루종일 오는 게 아니라 오락가락하구요.
    위에도 나왔지만 겨울에 해가 짧은 거 말고는.. (좀 치명적이긴 하죠 ㅋㅋㅋ 완전 우울 모드)

    홍수 없어, 무더위 없어, 영하 기온 거의 드물어. 강추위 따위 절대 없어. 장마 없어. 허리케인 절대 없어.
    이런 날씨의 극한 변화가 없어서 전 오히려 좋더(?)라구요.

    뭐든지 다 가질 순 없는 거잖아요~ㅋㅋ

    2-3주 전에는 가든에 빨래 널면 3시간 정도 만에 빠싹 마르는 청명한 아주 햇볕 작렬 날씨 10일 정도
    계속 되어서~~ 집에선 묵은 빨래 다 하구요. 밖에 나가면 공원마다 사람들 바글바글 ㅋㅋ 난리였어요~~

    준비 잘해서 오세요 :) 조아요 런던 ㅎㅎㅎ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617 도와주세요, 시어머니 선물.. 4 ... 2012/06/01 1,032
112616 6월 1일 [손석희의 시선집중] “말과 말“ 1 세우실 2012/06/01 504
112615 “이런 게 정치다, 보여주고 싶다” 2 샬랄라 2012/06/01 748
112614 인테리어 견적 네고 어느 정도가 가능할까요? 4 인테리어 2012/06/01 2,807
112613 SK 왜 이런가? 2 요즘 2012/06/01 906
112612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우겨보는 나의 식단. 6 뭐그렇치 2012/06/01 1,603
112611 윗집에서 누수를 방치해요 도와주세요ㅠ 3 아랫집속상해.. 2012/06/01 3,161
112610 어릴 때 시집 보내버린다는 농담이 떠올라... 4 뜬금 2012/06/01 935
112609 도곡동 예미원이라는 피부과 어때요? 2 질문이요~ 2012/06/01 4,676
112608 드럼 세탁기 쓰시는 82님~어떤 세제 쓰세요? 2 뭘사야할지 2012/06/01 1,242
112607 명품중에 제일 비싼 브랜드는 뭔가요? 16 모름이 2012/06/01 20,481
112606 통곡물선식 먹어보신분 2 선식 2012/06/01 790
112605 비행기 착륙할때 있었던일 11 2012/06/01 3,412
112604 6월 1일 미디어오늘 [아침신문 솎아보기] 세우실 2012/06/01 762
112603 철결핍성 빈혈도 내시경 해보아야 할까요? 6 음. 2012/06/01 1,695
112602 못먹는 쑥도 있나요? 쑥떡 2012/06/01 6,261
112601 난청이나 이명치료 잘하는 이비인후과 소개좀해주세요 5 이비인후과 2012/06/01 3,656
112600 빌라 주차장에 맞은편 빌라에서 주차를 해버려요 ㅜㅜ 6 주차초보 2012/06/01 3,677
112599 내가 변해야 하는데. 이젠 좋은 마음으로 주시는것도 별로.. 2 잘 안되네요.. 2012/06/01 1,024
112598 JK님이 김두관 지지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16 ... 2012/06/01 1,870
112597 6월 1일 경향신문, 한겨레, 한국일보, 서울신문 만평 3 세우실 2012/06/01 879
112596 저 웃겨서요 지금 상황이 첨이라.. 5 노르웨이숲 2012/06/01 1,738
112595 깔고 바로 카톡 신참 2012/06/01 484
112594 아이폰3g 팔고싶은데 대리점에 팔면될까요? 3 ㅡㅡ 2012/06/01 1,165
112593 수배합니다~!! 사고퐈 2012/06/01 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