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부산 해운대 양운중학교와 상당중학교

.. 조회수 : 3,519
작성일 : 2012-01-19 16:55:23


해운대신도시 대동아파트로 다음달 입주하는데요
학군이 상당 아니면 양운이라고 하더라구요
중2 여자아이고 말수 없고 조용한 편인데 나쁜 선배들 많을까봐 걱정을 해요.
그리고 두군데 모두 남녀공학인지라 남자아이들 요즘 무섭다고...;_;
또 학습수준은 어떤지요? 상당중 학생들 영어수학 무지 잘한다고 해서요
전에 살던곳은 금정구(구서여중)인데 전에 학교에서 반에서 5등정도 했어요. 수준 많이 차이날까요?
학습에 어려움은 없을지... 제 조카가 우동 해강중학교 다니고 있는데 시험문제가 너무 어렵게 나온대요
그 근처 사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IP : 110.70.xxx.42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9 5:23 PM (121.145.xxx.165)

    양운중은 강사로 근무해봤는데..선생님들 아이들 전부 좋습니다
    물론 그중에서도 어느학교나 유별난 학생들은 있겠죠..
    전 지도하면서..남중 남고 공학 다해봤는데..남자애들이 훨씬 다루기 쉽습니다..순박한경우도 많구요

  • 2. ...
    '12.1.19 5:27 PM (112.168.xxx.112)

    구서여중보다는 전체적으로 수준이 높을 것 같아요.
    구서동에서 해운대 신도시로 이사온 1인

  • 3. 돈워리~
    '12.1.19 6:29 PM (175.214.xxx.43)

    구서쪽이나 별차이없어요.
    교육열높은 동네인데반해..애들 유별나지도 않구요..
    남녀공학이래도..걱정 전혀 안하셔도 되요

  • 4. 음~
    '12.1.19 6:34 PM (121.144.xxx.121)

    해운대 신시가지 안이라도 학교 마다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차이가 좀 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제가 알기로는 작년 평가에서 양운중이 부산시 중학교에서도 상위권 안에 든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신도중학교도 꽤 잘하구요. 나머지 학교는 다 비슷하더군요.

  • 5. 해맑은웃음70
    '12.1.19 6:41 PM (121.144.xxx.121)

    그런데 구성여중에서 5등 정도 하셨다면 걱정 안하셔도 되요. 그 학교도 꽤 잘하던데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818305 저희 엄마가 맨날 아빠 집안 욕을 그렇게 했는데 2 얘기 2026/06/12 314
1818304 팥의 매력은 뭔가요? 2 ㅇㅇ 2026/06/12 157
1818303 부산에 가볼만한 성당 있나요? sw 2026/06/12 77
1818302 김현종씨가 이재명 정부에 입각하지 못한 이유? (ft. 뇌피셜).. 15 저녁숲 2026/06/12 683
1818301 장청소 빌리 2026/06/12 122
1818300 교사들 현실이 더 참담해 참교육이 건드린 학교의 민낯 5 ㅇㅇㅇㅇ 2026/06/12 696
1818299 측근 단속 좀 하고 정부 인사 단속 좀 하면 안되나? 5 아휴 2026/06/12 214
1818298 수준 낮은 사람과 일할때 1 omg 2026/06/12 511
1818297 스페이스엑스 사세요?? 7 ..... 2026/06/12 1,426
1818296 고딩이 학교에서 패드로 축구보다 5 참참참참 2026/06/12 612
1818295 '반국가세력' 윤석열 본인이었다…"북 도발 유도&quo.. 8 ㅇㅇ 2026/06/12 532
1818294 중2 남아 한달 용돈 얼마 주면 좋을까요? 5 Dfg 2026/06/12 377
1818293 문파들 말 중 하나는 맞네요 15 .. 2026/06/12 827
1818292 칫솔 교체 주기 5 양치 2026/06/12 1,117
1818291 비위 약한 아이, 수의대 고민하고 있어요 24 .. 2026/06/12 1,493
1818290 돈나무 언니 방한한다네요 3 ㅁㄴㅇㄹ 2026/06/12 1,865
1818289 오늘 데이비드 호크니 돌아가셨군요 6 ㅡㅡ 2026/06/12 2,201
1818288 김민석의 중국동포에 대한 생각 4 ... 2026/06/12 721
1818287 군체 연기 잘하는 사람...(연기스포 유) 3 ... 2026/06/12 759
1818286 참교육 잼있네요 김무열 연기 잘하네요 2 사랑123 2026/06/12 1,131
1818285 정용진회장과 태국왕 외모 8 왕자 2026/06/12 1,848
1818284 노인들 왤케 트림을 해요?ㅠ 20 .. 2026/06/12 2,725
1818283 오늘 오전 부산 광안리 3 ... 2026/06/12 1,121
1818282 오늘 노무라증권에서 하닉목표주가를 500으로 올렸나요? 4 ㅇㅇ 2026/06/12 2,201
1818281 논술학원에서 첨삭마다 우수답안이라면 7 .... 2026/06/12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