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비젼이나 루미낙 냄비 유해물질

유리내열강화냄비 | 조회수 : 12,348
작성일 : 2011-10-10 23:39:19

 몸에 좋다는 야채스프 끓여서 먹으려고 해요....

 왜 암도 이긴다는 그 야채 스프요..

 근데 테플론이나 법랑 등 냄비 믿을게 못된다고 해서

 듣기에는 스텐냄비도요....

 냄비에서 뭐가 나온데요....

 유리냄비로 사용하고 싶은데.... 백화점 가니 비젼하고 루미낙 있더라고요

 지금 한창 세일이라 좀 싸게 살 수 있기도 하고요

 그런데 제가 예전에 한 10년전? 이 비젼 냄비 이런게 발암성 물질 검출됬다고 들은것 도 같아서요

 비젼 이나 루미낙 냄비 몸에 괜찮은지 좀 알려주세요.

만약 괜찮다면 비젼과 루미낙 중에서 어떤게 나은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P : 112.154.xxx.155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 1. 스텐이 가장
    '11.10.10 11:54 PM (175.117.xxx.11)

    안전해요. 스텐레스 만들 때 들어가는 크롬 때문에 걱정이라면 안 하셔도 돼요. 유기도 주석+구리 합금인데 완전히 새로운 금속으로 탈바꿈한거잖아요. 그리고 야채스프 드시기 전 '채소의 진실'이란 책 보시길 추천드려요. 몸에 좋은 채소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 채소의 진실
      '11.10.11 12:50 AM (112.154.xxx.155)

      꼭 읽어 볼께요. 윗님은 야채스프 드시고 계신가요? 엄마가 암이신데.. 그래서 야채스프랑 몇몇 책들 사서 읽어 보고 있는데요... 야채스프 진짜 효과있는지 알고 싶어요

    • 전요
      '11.10.11 12:55 AM (175.117.xxx.11)

      아직 먹어 보진 않았어요. 가족 중 아픈 사람이 있어서 시도해 보고 싶긴 한데 몸에서 안 받는 사람도 있다고 해서 망설여지네요. 근데 그런 부작용들, 채소의 진실 보니 그럴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직접 재배할 수도 없고 어렵네요.

  • 2. 그리고
    '11.10.11 12:59 AM (175.117.xxx.11)

    항암 식탁 프로젝트
    http://www.yes24.com/24/goods/3475221
    이 책도 도움이 될 거예요. 꼭 이겨내시길 바래요.

    • 감사해요
      '11.10.11 2:11 AM (112.154.xxx.155)

      저희 엄마는 이거 두번 드셨는데요 야채스프 .. 뭐 특별할 것 없는 채소인데 부작용 도 없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근데 귀찮아서 더이상 안드셨데요... 근데 이거 책 샀는데 수기들 보니까 장난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암도 아니지만 그냥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남자들의 경우엔 담배나 술을 해도 야채스프 꼬박 마시면 전혀 몸이 나쁘게 되지 않고 건강해진다고 하더라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540353 닭대가리 선물 거부하는 새누리!!! ㅋㅋ 1 닥시러 02:47:28 8
540352 아직 안주무시는 분들은 6 02:31:03 131
540351 설거지 할 때 수세미 몇 개 사용하세요? .. 02:29:21 37
540350 강아지는 무서울때 똥 싸나요? 5 02:29:00 62
540349 술안주 대박 02:22:21 33
540348 케미컬 라텍스 매트리스 1 케미컬 라텍.. 02:10:04 37
540347 제시카 웬지 실패나 결혼사기스멜이... 15 ㅜㅡㅡㅡㅡ 02:04:46 881
540346 영문 이력서 수정 부탁드려요. 1 김떡순 02:04:35 51
540345 충치 레진치료 해보신분 질문드립니다 1 맞는걸까요?.. 02:03:47 50
540344 자랑하고 싶은, 자신만의 좋은 습관 있나요? 7 nana1 01:59:27 281
540343 혹시 전직 트레이너나 수중 운동 많이 해보신 분들께 질문 1 근육질문 01:52:42 46
540342 아침에 모임이있어 외출..도착해서 보니 흐미나..밭일 작업용 신.. pencil.. 01:49:54 150
540341 여기서 말하는 법령이 팔자주름인가요? 1 관상 01:45:39 119
540340 너무 답답해서요.... 남편의 썸녀(?)... 11 펑할지도 몰.. 01:42:18 533
540339 저 모닥불 티라노랑 사귀기로 했어요~야호 17 크롱대박 01:39:06 577
540338 아기분 파우더향 향수는 정녕 없는건가요? 8 dmotyr.. 01:38:58 308
540337 비밀의문...한석규 대사를 잘못알아듣겠어요. 1 한지원 01:31:44 207
540336 “박근혜의 시선" 충격적 이군요. 3 닥시러 01:29:26 463
540335 새벽에 카스에 사진 올리기 2 ^^; 01:24:03 189
540334 20년동안 지지했던 마음을 이제 접으려구요 9 ㄷㄷ 01:21:40 539
540333 피부정보 하나 드리고갑니다~ 10 baraem.. 01:19:06 691
540332 신규 구입한 애플 핸드폰 충전기가 정품이 아니래네요 1 .. 01:05:32 124
540331 정말 힘든 밤이네요.. 11 123 01:02:11 808
540330 옆의 영어 잘했던 비결을 읽고... 6 ........ 01:02:06 570
540329 얼굴에 패인 흉터 한의원가서 침 맞으면 채워지나요? 7 ㄹㅇ 00:58:25 227
540328 제시카 내년 5월 홍콩서 결혼 16 d 00:48:16 2,453
540327 전남편이 바람폈을때보다..의처증으로 힘들게할때보다 더 힘드네요... 13 하늘 00:40:36 662
540326 최진실이 생전에 조성민을 굉장히 그리워했나봐요. 20 222 00:38:49 2,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