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예전부터 말이 많았지만.. 수입 화장품 원가.. -_-;;

ㅁㅁ | 조회수 : 3,446
작성일 : 2011-10-10 09:30:04

방송 보니 어마어마 하네요..

예전에 SK2 도 판매가 거품이 무척 심했다고 알고 있는데..

에스티로더 갈색병 백화점가 15만 9000원인가. 거의 16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 수입 원가가 7000원이네요.--;;

나머지 10만원 대 크림 종류도 죄다 원가는 만 얼마...

이거 완전 저렴이 미샤 에센스 보다 못한 ㅠㅠ

아주 저급한 싸구려 원료로 만들었을 것 같은 느낌.. 한 때 그런 싸구려(?) 를 사서 정성껏 발랐던 내가 바보(?) ㅠㅠ

에혀.. 역시 국산을 써야 하나....

IP : 14.33.xxx.146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1.10.10 9:35 AM (122.102.xxx.122)

    헉...진짜요? 어디에 나온 뉴스인가요?
    전 천연화장품 쓰는데..앞으로도 쭉 그래야겠네요..
    너무 심하네요;;

  • 2. 설마요..
    '11.10.10 9:35 AM (202.156.xxx.14)

    수입원가는 아닐것 같은데요.. 제조원가 라면 혹시 모를까.
    외국에서도 비싸게 팔아요.
    암튼, 화장품 회사 연구원이었던 친구 말로는.. 그것처럼 남는 장사 없다고 하더군요.
    정제수에다가 뭐 쬐~~끔 섞고, 냄새 좀 넣고... 하면 토너 되고, 로션 되직하게 하면 크림되고... 기타 등등.

  • 3. ㅁㄴㅇ
    '11.10.10 9:35 AM (59.2.xxx.195)

    나가면 가능하실거에요.
    www.r114.co.kr 같은 부동산 사이트에서 시세랑 매물 나와 있는거 확인해보시고
    매물중 몇군데 전화해보세요.
    가끔 실제 금액이 틀리는 경우도 있어요.

  • 4. 안드로메다
    '11.10.10 9:38 AM (112.152.xxx.25)

    제조원가라고 햇던 같아요...수입원가는 아니고요`
    그렇다 하더라도 ㅋㅋㅋㅋ제조 원가 7천원짜리만 딱 보면.
    그안에 과연 어떤 성분이 들엇을까요???
    실제로 갈색병 두병을 써본결과(전 선물받은거에요~ㅋㅋㅋ)아무 개선을 못보고 냄새도 별로고 피부 오히려 당기고 화장 밀려서 자기전에 목부터 온 얼굴에 걍 덕지 덕지 바르고 잤어요~모공?탄력?미백?걍 미샤 씁니다 지금은^^

  • 5. 저도
    '11.10.10 9:40 AM (218.209.xxx.187)

    그방송 봤는데요 제조원가가 그 가격 같아요. 저도 예전에 저렴이 화장품과 고가 화장품이 별 차이가 없다
    고 해서 저렴한 것만 그것도 세일할때 쟁여놓고 썼는데 나이드니 발라도 흡수도 안되고 얼굴이 너무 건조해
    서 국산 설화수로 바꾸니 넘 좋더라구요. 화장품이 잘 맞으니까 피부도 한결 좋아보이고 예쁘다는 소리도 요
    즘들어 많이 듣네요^^ 그 방송 보면서 원가가 어쩌고 저쩌고 해도 맞으면 써야지 별수있나 했네요.
    설화수도 원가는 몇천원 수준이겠쬬??암튼 울 나라는 왜케 모든게 거품인지..

  • 6. ..
    '11.10.10 9:42 AM (112.149.xxx.198)

    솔직히 색조는 외제가 훨씬 예쁜것 같은데 기초제품은 오휘나 헤라 품질이 외제보다 훨씬 좋다고
    느낀적 많아요. 이번에 헤라 에이지 어웨이 크림 쓰고 있는데 완전 감동입니다

  • 7. ....
    '11.10.10 9:43 AM (1.251.xxx.18)

    박원순 솔직히 완전 이중인격자인거 같기는 하던데...
    250월세주고 인테리어기부하겠다고하면 돈으로 달라고 하고 일부러 구멍난 신발 신고다나고,,
    뭐 이기업 저기업에서 돈받어,,서..참,...한두가지가 아니더만..쩝...완전 이중인격 사기군같던데..
    근데 이사이트는 저쪽 알바들이 득실데는지 그냥 그쪽 애기만 나오면 광분하고 글도 못읽게 위에 장난해놓는거봐..ㅠㅠㅠ

  • 8. 울나라 헤라같은거 봐도..
    '11.10.10 10:04 AM (218.55.xxx.198)

    괭장히 고가쟎아요
    수입화장품이 미국에서도 비싼 이유가 매장관리비..인건비..광고비..물류유통비..
    이런거 다 포함되서 그렇겠죠..
    헤라나 설화수 이런 화장품 울나라 자체제작상품인데도
    엄청 비싸쟎아요..
    화장품 원재료비는 아주 저질화장품 아닌다음엔 별차이 없데요..
    전 진작에 그거 알고 비싼 화장품살돈으로 차라리 옷을 한벌 삽니다

  • 9. --
    '11.10.10 10:04 AM (211.206.xxx.110)

    저는 주유포인트로 칫솔건조기 받았는데 칫솔건조기가 효과가 없을까요?

  • 10. 그래도
    '11.10.10 10:05 AM (59.20.xxx.176)

    sk2로 바꿔서 요즘 피부에 광날려고 하는데요.전...

    남편도 화장품하나에 피부가 달라졌다고 계속 사서 쓰라고 해요.

  • 11. 샤이보이
    '11.10.10 10:20 AM (220.80.xxx.170)

    위에님 저두 그 프로 봐는데...완전찬성

  • 12. 수입원가라면
    '11.10.10 10:23 AM (59.20.xxx.176)

    말이 안되는듯해요.

    거기서 사도 비싼데...

  • 대량으로 들어오면
    '11.10.10 11:15 AM (218.55.xxx.198)

    기업에게 주는 가격이니 정말 싸게 들어올 수 도 있겠죠..
    개인에게 하나씩 파는것도 아니고 대량 수출 물량이라면
    한꺼번에 주문하고 발송할테니.. 그만큼 더 싸게 물건을
    주지 않을까요..?

  • 13. ...
    '11.10.10 10:32 AM (125.187.xxx.18)

    저는 가격이 나오는 부분은 바빠서 못봤고
    처음 리포터가 이야기 할 때 수입원가라는 말은 들었어요.

  • 14. 분명 수입원가
    '11.10.10 10:47 AM (182.209.xxx.164)

    수입원가 라고 했어요. 정보가 잘 못된걸까요?

  • 15.
    '11.10.10 10:52 AM (180.66.xxx.79)

    수입화장품은 그렇다!!쳐요.
    국산화장품은 왜 수입화장품마냥 비싼지?
    수입은 수입이라 그렇다치고 국산은 비등비등한 가격대..전 이해가 안갑니다.
    그러면서 방망이 맞는건 늘 수입이지요.

    2대햄버거가게...누군 로얄티줘가며 먹어야하기에 좀 비싸다더군요.
    근데 국산햄버거가 더 비싼이유는 뭔지?그게 들리는 소문과같이 국산햄버거가게가 아니여서 그런겐가요?

  • 그러게요..
    '11.10.10 11:17 AM (218.55.xxx.198)

    슬금 슬금 고급햄버거니 뭐니 하면서 가격대가 비싸지더니..
    삼천원대 햄버거는 재료가 참 부실하더군요..
    사천 구백원짜리 정도 되야..재료가 좀 풍성한거보고..
    햄버거값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그까짓 원재료비가 얼마나 든다고..
    알바들 인건비 시간당으로 쳐서 주니 얼마 되지도 않는데...
    다 거품이네요..거품...

  • 16. ...
    '11.10.10 10:58 AM (152.99.xxx.167)

    이렇게 나오는거 분명히 낚시때문이 아니에요.
    뒷조사가 필요하군요.
    여자가 있는 냄새가 나요.

  • 17. jk
    '11.10.10 11:02 AM (115.138.xxx.67)

    미모가 되는 제가 답변드리지요... ㅋ
    (시작부터 좀 쳐맞자!!!!)

    정확하게 말하면 [수입신고가]입니다.

    제품을 외국으로부터 수입할때 세관에 이 제품의 가격이 얼마!! 라고 신고하는 수입신고가입니다.

    원가는 며느리도 모를껄요... 원가를 정확하게 어디까지 쳐야 하는건지 제품의 원료가격과 병가격까지인지 광고비와 모델비까지 쳐야하는지 아니면 백화점에 내는 수수료까지 원가인지는 계산에 따라서 다르고
    실제로 그 제품을 만드는 회사도 계산하기 힘들겁니다.

    수입신고가를 알 수 있는 이유는 세관에 수입하면서 세금낼때 필요하기 때문에 수입회사(대부분의 화장품 수입회사들은 미국본사의 한국지사형태입니당)가 신고하는 가격입니다.
    적게 신고할수록 세금이 낮아지겠죠. 하지만 이것의 단점이 있으니 적게 신고할수록 관세는 적게 내지만 국내 영업활동에 따른 법인세를 더 많이 내야하죠.
    하지만 뭐 이것도 어떻게 비용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그네들이 그렇게 적게 신고하는 것이라고 밖엔...

    그리고 수입신고가를 알 수 있는 이유는 가끔 국회에서 세관에 자료요청을 하기 때문에 밝혀지는 것이고
    대부분의 자료가 국회의원이 요청한 것을 바탕으로 세관이 제출하는 것입니다.
    그게 아니면 알수가 없어요. 세관이 저걸 공개할 이유가 없거든요.

    이런 이유로 국내제품의 경우 그 가격을 알수가 없죠. 애초에 수입신고가라는게 존재하지 않으니...

    원가가 아닌 수입할때의 세금문제때문에 세관에 신고하는 가격일 뿐입니당..

  • 18. 기능성..
    '11.10.10 12:12 PM (114.200.xxx.81)

    일단 제조원가는 그렇게 낮을 수 있고, 연구개발비용이 있었겠지요.

    다만! 기능성 화장품들이 진짜로 그 기능을 발휘한다면 십몇만원 쳐바를 용의 있는데
    대체 그 기능성 화장품들(어떤 건 수십만원짜리도)이 제 기능을 하느냐..

  • 19. 00
    '11.10.10 3:48 PM (94.218.xxx.129)

    저번에 예약했었는데 못 받았어요.
    그럼 다시 주문해야하나요?
    그렇담 새로 20kg 주문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8347 믿을수 있는 심부름 센터 남편의 여자.. 00:32:28 35
1128346 우병우구속! 11 ㄱㄴㄷ 00:27:47 577
1128345 상대방에게 진짜 회나고 실망하면 2 .... 00:23:33 198
1128344 일하고 집에 늦게 왔는데... 2 고맙다. 00:22:40 262
1128343 초1 때 이런 담임 ... 00:22:31 99
1128342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재미있네요 다스베이더 00:22:11 69
1128341 유방에 미세석회가 있어 수술하라고.. 5 미세석회 00:19:24 343
1128340 센스없고 답답한 남편 4 ... 00:16:41 296
1128339 안정된 삶을 살고 싶어요 3 Eo 00:13:39 397
1128338 행복해지는 책 없을까요?? 2 ㅐㅐ 00:06:36 222
1128337 얼마나 신뢰를 잃었으면...네이버 여론좀 보세요 ㄷㄷㄷ 16 댓글들이 헐.. 00:06:22 1,023
1128336 노무현대통령이 위로받았대요ㅠ.ㅠ 15 확인받았다고.. 00:02:58 1,240
1128335 전현무, 김구라같은 타입보다 유재석이 선호되는 이유가 있나요? 7 ㅇㅇㅇ 00:01:29 396
1128334 다자이 오사무 '인간실격' 어떠셨나요? 8 .. 2017/12/14 272
1128333 518 진상규명 근황 보고 ㄷㄷㄷ ㄷㄷㄷ 2 518 2017/12/14 372
1128332 '강철비' 오피니언 리더들도 반했다..극찬 릴레이 5 샬랄라 2017/12/14 349
1128331 청소기 다이슨이 답인가요? 5 청소기 2017/12/14 553
1128330 스타필드가 쇼핑몰같은건가요? 4 2017/12/14 435
1128329 연말모임 모두 몇개나 약속되셨나요? 10 .. 2017/12/14 791
1128328 북엇국이 너무 달아요 ㅠㅠ 3 왜 와이 2017/12/14 403
1128327 밥 챙겨주는 집사에게 '꽃' 꺾어다 준 '로맨틱' 고양이 1 코코 2017/12/14 668
1128326 하하하~! 노회찬 대표님 넘 재미있어요 3 ㅇㅇ 2017/12/14 547
1128325 흑기사 김래원 무스탕이 너무 멋지네요 4 2017/12/14 718
1128324 헐.지정석서.취재해달라니까.항의! 19 사건후.또일.. 2017/12/14 1,276
1128323 훗날을 위해 어려울때 도와주는 일은 어리석은 일일까요? 4 연꽃 2017/12/14 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