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도서관 예절은 어디까지가?

... | 조회수 : 1,532
작성일 : 2011-10-07 21:10:49

오늘 모처럼 도서관을 갔는데 ..

옆자리에, 전자 사전 열심히 눌러가며 책을 보던 사람이 끽 소리가 나게 의자를 뒤로 빼며

일어서더니 전자사전 백에 넣고 백을 등에 메고  나가네요.

그런데,열심히 보던 도서관 책은 펼쳐진 채로 그냥 두고  나가네요.

그것도 펼쳐진 왼쪽면이 오른쪽 면 밑으로 들어가게 책을 완전히 젖혀 놓은 상태로..

책 다 본 후에는 책에 써져 있는 책자리를 찾아 꽂아 놓고 가야 되는 것 아니던가요?

다른 사람들 어찌하나 봤더니 보던 책을 들고 일어나 서고로 들어가는 것을 보니 아마 꽂으러 가는 것 같아요.

앉던 의자는 보기 싫게  뒤로 비뚤어져 빠져 있고 보던 책은 펼쳐진채로 널부러져 있고...

참 보기 안 좋더군요.

도서관에 와서 마음의 양식을 채울려면 먼저 기본 에티켓부터 갖춰야 할 것 같아요.

IP : 124.5.xxx.88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30337 지방간인데 수치는 21이라는데 어떻게해요? 50대 16:22:21 7
1130336 좋은 집 or 좋은 차 1 선택 16:22:12 28
1130335 번역 ㅣ 미국 아시아 타임즈, 문재인 대통령 파워를 보여주다 ... 16:22:10 24
1130334 다니던 병원이 갑자기 없어졌어요 2 스노우 16:21:21 79
1130333 총한번 안쏴보고 나라를 내준 1 ㅇㅇ 16:18:25 99
1130332 얼마전에 캐시미어 코트 저렴한 사이트 기억나는분?? 1 ... 16:17:13 127
1130331 이이제이 이작가 1 ........ 16:16:34 112
1130330 사람이 너무 싫어요ㅠㅠ 7 ........ 16:12:19 434
1130329 강철비 대단하죠^^ 하늘 16:12:09 237
1130328 서울 5억 아파트 매매 고민 5 하고싶다 16:07:05 569
1130327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쓰시는 분 계신가요 시력보호 16:06:05 64
1130326 TV 도 공부하고 사야되네요 1 으이그 삼숑.. 16:06:01 217
1130325 죄송해요... 더러운 질문 1 아야 16:05:51 152
1130324 비타민 c 밤 늦게 먹어도 되나요? 2 알쏭 16:04:55 121
1130323 우병우가 포승줄에 묶여 소환됐는데 검색어 없음 1 ㅇㅇㅇ 16:02:01 243
1130322 나이가 점점 들어가니 행복이 참 별 거 없다 싶어요. 3 행복하자 16:01:34 649
1130321 부산은행 공감기부 프로젝트 댓글 부탁드립니다. ^^ 1 공감기부 15:59:08 51
1130320 오늘 벌써 만명.추가됨ㅋ서명안하신분.컴온 6 며칠안된청원.. 15:59:04 308
1130319 아이가 말을 함부로 해요 21 남자 아이 15:56:40 821
1130318 운전자보험 100세만기? 15:54:55 51
1130317 절임배추얼마사야 2통나올까요 5 고3 15:54:24 331
1130316 사는게 ㅠ ㅠ 점점 15:54:00 261
1130315 황금빛내인생에서 서지안 화장이 넘나 에러 ㅠ 3 ㅇㅇ 15:53:01 705
1130314 예비고3 사탐과목같은경우는요 1 고등맘 15:49:18 113
1130313 서울용산역과 인천공항중 어디가 인천송도랑 더 가까운가요? 2 .. 15:48:56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