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수세미가 기름이 잔뜩 낀것 같아요

찝찝해 | 조회수 : 2,690
작성일 : 2011-09-28 10:55:42

수세미 2종류 사용해요.

 

세제로 처음 할때는 그물망으로 된것 (빨리 마르고 물기 없으니 세균 번식 잘 안될것 같아서요)

다음에 헹굴때는 실로짠것 (갑자기 이름 생각이 안나네요) 으로 헹궈요.

 

 

행주 삶고 난 후 수세미 삶으면 세균 죽는다고 해서 삶았는데,(5분정도.비누.옥시크린 넣어 삶았어요)

 

이후에 그물망 수세미 자체가 기름이 찐득하게 찌들은 듯하게 느껴쪄요.

 

(기름 많은 음식 설겆이 때문은 아니에요)

 

고무장갑 끼고 설겆이 하면 고무장갑도 찐득하니 기름 낀것 같아서.

 

세제하고 헹굼 설겆이 할때 아이깨끗해로 고무장갑 한번 씻어서 하네요.

 

며칠지나도 찐득함이 안없어지고.

 

세제도 씻어봐도 뽀득한 느낌이 없어요.

 

다시 무얼 넣고 삶아 볼까요?

 

 

 

 

 

 

IP : 116.125.xxx.93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1.9.28 10:59 AM (1.225.xxx.55)

    수세미가 열에 약한 소재로 된걸 삶으니 그런겁니다.
    버리고 새로 사세요.

  • 2. ㄷㄷ
    '11.9.28 11:03 AM (175.124.xxx.32)

    요즘 나오는 수세미들 그 그물망처럼 생긴것들이요 삶아도 괘춘하드만요.
    락스 푼 물에 한번 담궈 보시고 그래도 찐득하면 버리고 새거로 사셈.

  • 3. 소모품
    '11.9.28 11:27 AM (183.102.xxx.63)

    수세미는 자주자주 새 것으로 갈아써야하는 소모품이에요.

  • 4. 너무알뜰
    '11.9.28 11:28 AM (121.161.xxx.71)

    그냥 새로 사세요~

  • 5. ...
    '11.9.28 11:36 AM (116.43.xxx.10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코스트코는 전국 거지들이 모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 원글이
    '11.9.28 11:49 AM (116.125.xxx.93)

    산지는 얼마 안됐거든요.

    그런데 그냥 새걸로 사는게 맞겠어요.


    한실림 주방살균제 샀는데 다음에는 그걸로만 써야겠어요.

    답글 감사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3169 믿을 수 없네요 경기도조직도 언론담당숫자가 상상초월 세금도둑 21:52:20 32
1313168 외국여행을 다녀오고나서 아이교육에 회의를 느끼고 있어요. 1 .... 21:50:32 175
1313167 점 제거 수술 비용이요 3 1111 21:50:00 89
1313166 심신미약으로 살인을 저질렀다면 ... 21:48:44 47
1313165 "이 놈의 경제가 사람잡네" ㅇㅇ 21:46:08 104
1313164 어느 노사모의 눈물 아침이슬 21:39:46 147
1313163 사회생활하면서 할말 제대로 못하는 내성격 정말 미치겠어요 ㅠㅠ .. 4 로니 21:31:50 292
1313162 말실수를 한거 같아요 4 djdj 21:30:12 588
1313161 안암역 인근 호텔 어디가 좋나요? 1 ㆍㆍㆍ 21:29:14 177
1313160 PC방 살인범 감형 받을 수도 있다네요 6 .... 21:27:15 674
1313159 내일 계약하러 가는데 사기 싫어요 6 차사기싫어요.. 21:26:18 909
1313158 남편은 뽀뽀 할 때 6 ㅜㅜ 21:25:43 767
1313157 거실용 온수매트 원래 덜따뜻하나요? 3 .. 21:25:29 305
1313156 80만원짜리 코트 7 고민 21:21:04 1,039
1313155 모텔 대실 많다는글 보고 궁금한것.. 5 qweras.. 21:20:29 1,149
1313154 시부모님 방문에 딸이 신이 났네요 ㅋ 7 둥둥 21:19:45 1,460
1313153 강아지 키우는 집 바닥소독 4 강아지엄마 21:18:38 275
1313152 집전체에 락스냄새가 진동해요 1 ㅜㅜ 21:14:49 400
1313151 냉동 바지락살로 미역국 끓이려는데요 2 미역국 21:12:59 244
1313150 지금 계절에 아름다운 절이 어디인가요 9 ㅣㅣ 21:11:08 694
1313149 공무원 연금 이혼한 사람이 나중 청구할수 있나요 4 지나다 20:59:07 707
1313148 애터미 사용하는 친정엄마 제 주민번호물으시는데요~~~ 3 애터미 20:58:11 707
1313147 세종문화회관 근처 단체 밥집 추천부탁드려요 만오천원 20:56:21 70
1313146 냉동갈비찜이 요리후 선홍색이에요 갈비찜 20:53:04 86
1313145 대만여행 패키지 or자유 11 차차 20:52:32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