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전현무는 자한당인가요? ㅋㅋㅋ

ㅋㅋㅋ | 조회수 : 22,678
작성일 : 2018-06-13 16:02:49
자한당 국회의원 민경욱이 유재석이 투표할때 파란모자 쓰고 투표했다고 태클 걸었던데..
아래글 리트윗..
' 재석아 너를 키운건 자유민주국민들이다. 이미 너의 사상을 알고 있었지만, 이제 다신 인민국민 날라리들은 꼴도 보기 싫다. 너도 북으로 가길 바란다. 우리도 모두 빨간 모자 쓰고 투표장 GO~”

근데 전현무는 더운 여름에 빨간 잠바가 웬말인가요..ㅋㅋ.ㅋ.
민경욱논리라면 전현무는 혹시 자한당? ㅋㅋㅋ
http://v.entertain.media.daum.net/v/20180613104610882?f=m
IP : 110.70.xxx.235
3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가능성이
    '18.6.13 4:04 PM (122.38.xxx.224)

    있긴 한데...그러던가 말던가...꼴도 보기 싫게 생긴 면상이라..민주당 아니기를 바래요.

  • 2. ....
    '18.6.13 4:05 PM (182.209.xxx.180)

    그럴것 같은데요?
    쭉 보아온 제 느낌은

  • 3. 민씨
    '18.6.13 4:07 PM (58.120.xxx.80)

    파란옷인데??
    지 피부처럼 드러운놈

  • 4. ㅅㄱ
    '18.6.13 4:08 PM (180.69.xxx.113)

    조선일보기자도 하지않았나요...

  • 5. 에이ㅜㅜ
    '18.6.13 4:09 PM (122.38.xxx.224)

    링크 안들어갈걸..
    더럽게 생겨서ㅜㅜㅜ

  • 6. YTN 아나운서
    '18.6.13 4:10 PM (122.38.xxx.224)

    였을걸요...

  • 7. 에휴
    '18.6.13 4:10 PM (125.190.xxx.161)

    눈치없는 현무님 이 더위에 무슨 빨간잠바
    이 코디 여친 생각아닐까 싶..

  • 8. 코디여친이랑
    '18.6.13 4:12 PM (122.38.xxx.224)

    헤어졌나...더 덥네ㅜㅜ

  • 9. ㅡㅡ
    '18.6.13 4:14 PM (27.35.xxx.162)

    이 더위에 빨간 잠바는 다분히 의도적이네.

  • 10. ...
    '18.6.13 4:14 PM (175.114.xxx.159)

    전현무 명품족이에요?
    근데 입어봐야 태 안나는데...

  • 11. 밉상
    '18.6.13 4:14 PM (219.250.xxx.25)

    밉상임

  • 12. 깝뿐이
    '18.6.13 4:17 PM (116.126.xxx.82)

    난데없이 전현무 소환해서 의문의 1패를 안겨주시네요.
    민경욱이놈하고 똑같은사람 되고싶으세요?222222222

  • 13. 이러지 마세요
    '18.6.13 4:17 PM (61.84.xxx.139)

    전현무 팬이란 말예요

  • 14. 그러던지말던지
    '18.6.13 4:21 PM (175.223.xxx.246)

    애인 만나러갈때 장애인 주차구역에 차대는 사람이랑 잘 어울리긴하네요

  • 15. 견딜수없이가벼운존재
    '18.6.13 4:25 PM (175.213.xxx.182)

    비담에서 작년엔가 무슨 명절 특집으로 노래자랑하는데 투샘 (호주샘과 가나샘) 둘이 야시시한 춤을 췄을때 게이필이 나서 역겨운 표정 짓던게 생각나요. 개독인가 했는데 자한당이어서 그랬나?
    전현무는 정치고 철학이고 사상이고 뭐고 개뿔도 없고 아무 생각없이 그냥 돈 벌고 보톡스 넣고 인생 즐기고 싶어하고 야망 많은 그렇고 그런 속물인듯.

  • 16. ??
    '18.6.13 4:30 PM (27.35.xxx.162)

    전현무가 9시뉴스 메인앵커했다니..
    그건 아닙니다.

  • 17. 오잉
    '18.6.13 4:35 PM (121.190.xxx.32)

    조선일보 기자도 했었어요?

  • 18. ㄱㄱ
    '18.6.13 4:39 PM (27.35.xxx.162)

    전현무가 띵해 보여도 언론고시 3관왕 출신
    조선일보기자, Ytn 앵커, kbs아나운서..
    좋은데는 아니지만... 쿨럭

  • 19. 역시
    '18.6.13 4:44 PM (110.70.xxx.148)

    사람보는촉이 있어요
    전씨 장애인 주차 그따위로 할때 알아봤죠
    글러먹었다 포장 요란한건 언젠간 꺼진다

  • 20. 제가 들은 거랑
    '18.6.13 5:02 PM (125.177.xxx.55)

    윗분 내용이랑 정반대네요 케베스 선배들이 전현무에게 '천하의 잡놈'이라고 별명 붙여줬다던데
    까불까불하고 잘 놀아서 그런 건지 진짜 잡놈이라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 21. 전 KBS아나운서 선배니까
    '18.6.13 5:13 PM (122.37.xxx.115)

    동조하고싶엇나보죠.
    둘이 동갑이에요?

  • 22. ㅇㅇ
    '18.6.13 5:37 PM (180.230.xxx.96)

    확실치 않은 일들로 이러시는건 노노
    적을 만들지 맙시다!!!

  • 23. ....
    '18.6.13 6:40 PM (221.166.xxx.175)

    전현무씨 패션센스 그닥이잖아요 ㅎㅎㅎ아무거나 입었다에 한표 ^^

  • 24.
    '18.6.13 7:42 PM (211.224.xxx.248)

    비정상회담서 약간씩 정치적 소신 비치는걸로 봐서는 진보예요. 비정상회담서 내용 간추려서 애기하는거보면 아주 똑똑하고. 김구라도 진보고 스마트한 사람으로 보이고.

  • 25. duffy
    '18.6.13 8:06 PM (113.154.xxx.39)

    그냥 비꼬는거 아닐까요? 옷도 맘대로 못입나 연예인은? 이런

  • 26. 한낮의 별빛
    '18.6.13 8:32 PM (121.188.xxx.122)

    아니 댓글이 왜 이래요?
    민경욱이랑 같은 수준이라니...

  • 27. 아휴
    '18.6.13 9:12 PM (58.141.xxx.118)

    민경욱 트윗이죠?전현무가 아니구

  • 28. 위에...
    '18.6.13 9:14 PM (175.213.xxx.182)

    비담에서 무슨 정치적 소신을 비쳐요?
    누군가 정치적인 멘트 하면 당황한 표정 지으며 잘라버리곤 했는데.
    제가 비담과 문제적 남자는 빼놓치 않고 봤는데 전현무 전혀 진보성향은 보이지 않았어요. 그냥 천성이 놀기 좋아하고 자유분방해 보일뿐이죠.

  • 29. 괜한
    '18.6.13 10:04 PM (175.120.xxx.181)

    사람 잡지 마세요
    누가 어리석게 정치색을 드러내나요

  • 30.
    '18.6.13 10:23 PM (223.38.xxx.75)

    비정상에서 말하던거 보면 완젼 진보 던데요
    오늘 저도 빨간티 입고 쇼핑 다녔는데
    이상한 사람 된건가요?ㅋ
    인간들 징글징글 하네요

  • 31. ..
    '18.6.13 10:54 PM (125.178.xxx.147)

    지금 다시 읽으니 원글님이 민경욱을 비꼬느라 쓰신글인듯 하네요. 근데 너무 거두절미하고 짧게 쓰셔서 좀 헷갈리게 쓰신듯

  • 32. 000
    '18.6.14 12:54 AM (14.33.xxx.177)

    댓글들보니 한심한 사람들 많네요.

  • 33. 글을 너무 못썼어!!!
    '18.6.14 12:56 AM (175.212.xxx.106)

    제목만 보고 전현무 욕하신 분들
    다시 글 보세요.
    원글은 반성하시구요.
    전후사정없이 근거도 없이
    제목으로 엉뚱한 사람 잡지 말구요.

  • 34. 정말
    '18.6.14 1:53 AM (116.36.xxx.35)

    전현무건 누구건 뭘 어쨌다고 악담에 비난에
    면상 진상해가면서..ㅠ
    네들 낮짝이나 냉큼 보고오세요

  • 35.
    '18.6.14 2:56 AM (211.114.xxx.20)

    그냥 빨강옷 입었겠죠 아휴ㅉ

  • 36. ..
    '18.6.14 6:52 AM (119.196.xxx.9)

    성동구 더 민주 뽑혔구만..무슨
    빨간옷이랑 무슨 상관???

  • 37. 사람이 더 무서워
    '18.6.14 12:01 PM (175.121.xxx.120)

    축구사랑 울 식구들 엊그제 부터 빨강 티셔츠만 쭉 입고 다녔는데..
    하마터면 뒷통수 맞을 일도 있었겠당~~ 아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1462 김영하씨에 관한 글 ㅎㅎ 22:15:37 2
1311461 김완선노래 '이젠잊기로해요' 멜로디가 궁금 22:13:02 87
1311460 등산화가 남.여로 구분돼 있는데 발볼만 차이가 있는 건가요? 1 .. 22:12:02 19
1311459 팔순 부모님 모시고 제주 여행가요. 언니들 도와주세요~ 2 제주 22:10:28 55
1311458 D-57, 점 X: 김혜경 소환조사O , 형님강제입원 O 5 ㅇㅇ 22:02:48 157
1311457 솔직히 집 사고 4억 넘게 올라서 14 루브르 22:01:55 1,171
1311456 예금증서에 대해 아시는분 1 궁금 21:59:41 58
1311455 에어프라이어랑 오븐이 뭐가 다른가요? 흠흠 21:58:47 68
1311454 이불 빨래방에 맡길까 말까 해서요.. ..... 21:58:42 84
1311453 YTN 이정렬변호사 VS 이똥형 11 이정렬변호사.. 21:54:52 341
1311452 그릇 요즘 뭐가 예쁜가요? 가격 상관없이요 6 .... 21:53:15 695
1311451 왜 싱경질이 나나 했더니 다이어트한다고 밥을 안 먹었네요 2 21:52:56 332
1311450 요리 강박증이 있는 것 같아요 8 ㅇㅇ 21:50:46 431
1311449 안 망하는 게 이상한 대한민국 -이명박 2 썩을 21:49:16 223
1311448 밥 그릇, 반찬 그릇 세트 어디서 사세요? 5 혼밥 21:48:25 464
1311447 끌어올림..조언좀 주세요(정비중 차가 사고로 망가졌는데..) 3 zz 21:47:32 161
1311446 핸드메이드코트 스팀 다리미로 다려도 되나요? 4 핸드메이 21:45:17 235
1311445 단독주택을 매매하려는데 가격책정을 어찌하나요? 1 ... 21:44:06 171
1311444 오대산 선재길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 1 ... 21:43:52 127
1311443 겨울에 신을 제일 따뜻한 신발이 어그인가요? 9 .. 21:42:07 547
1311442 절 보고 미소와 자상한 표정으로 봐라봤던 남자사람..왜였을까요?.. 13 궁금이 21:41:23 896
1311441 지인 부고알림 어떻게하나요 3 부고 21:38:38 469
1311440 명박이 해외순방하며 딸손녀 9 .. 21:37:41 951
1311439 불쌍한 행복이. 카라가 파양을 결정했네요 10 동물렌트업체.. 21:33:50 1,558
1311438 헬스하고 근육통은 쉬면 되나요 1 *** 21:32:31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