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힐링캠프 -유준상편 방금 보셨나요?

시나몬쿠키 | 조회수 : 6,003
작성일 : 2011-09-20 01:15:32

오늘 아주 웃다 울다... 아주 재밌게봤어요.

정말 조금만 늦게 태어나시지...ㅠ.ㅜ 너무 앞서가셔서(?) ㅎㅎ

유준상이란 배우에게 반한거같아요...

긍정적인 자세나 생각  유쾌하지만 전혀 가볍지 않은 언행이 정말 매력적인거 같아요.

이제 티브이나 영화에서 유준상씨 찾아서 챙겨볼거 같아요.ㅎㅎ

더불어 홍은희씨두요.^^

 

오늘 제대로 힐링 된듯해요...제가요~ㅎㅎ

 

 

IP : 58.76.xxx.93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양배추
    '11.9.20 1:17 AM (59.8.xxx.165)

    많이 힐링 되셨나봐요;;

  • 2. ..
    '11.9.20 1:21 AM (112.159.xxx.77)

    유준상 예전에 태양은 가득히라는 드라마 할떄부터 팬이었어요
    뮤지컬도 보러 가고 했는데 오늘 예능 출연하셨나 봐요
    한번 찾아서 봐야겠습니다 :) 저도 유준상씨는 유쾌해보여서 너무 좋아요
    몇년전에 면세점에서도 한번 뵀는데 지나가는 사람들이 아는척 하니까 웃으면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사인도 해주시고 하더라구요. 뭐 연예인으로서 기본 매너인지는 모르겠지만 모르는척하고 지나가는
    연예인도 많이 본지라... 저는 유준상씨 호감입니다

  • 3. 잘 늙어가는 배우
    '11.9.20 1:29 AM (112.169.xxx.27)

    지금보다 3년후 5년후 10년후가 더 기대되요,
    북촌영화 보러가야 되는데 상영관이 멀어서 엄두를 못내고 있어요 ㅠ
    어쨌거나 키울때 어머니 정말 힘드셨겠다,싶더라구요 ㅎㅎ

  • 4. ...
    '11.9.20 1:30 AM (122.42.xxx.109)

    정말 밝고 건강하게 자란 사람이더군요. 한편으로는 철없고 물질적 욕심이 없어 데리고 사는 홍은희씨가 더 대단한 사람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ㅎㅎ

  • 5. 서로서로
    '11.9.20 9:24 AM (175.115.xxx.16)

    잘맞는 배우자가 아닌가 싶어요 사람좋고 능력있지만 살짝 철없는 유준상씨와 나이 어리지만 야무진 홍은희씨 궁합이 잘맞는듯...둘다 좋아보여요....두분 나이차이에 또 한번 깜놀...
    홍은희씨 대단..그 어린나이에 결혼결심한거 보면...ㅎㅎㅎ 유준상씨 엄청난 매력이 있었나봐요
    아는오빠와 고등 동창이라 가끔 동창회사진 싸이에 올리면 보는분이라 유준상씨가 더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 6. 이뻐요
    '11.9.20 9:35 AM (114.207.xxx.90)

    유준상이나 홍은희나 토크쇼에 나오면 챙겨보는 편이에요... 홍은희 그냥 연기만 할때는 별루였는데
    토크쇼나 예능프로에 나와서 하는 얘기 들어보니 나이에 비해 똑 부러지고 야무진거 같더라구요..
    유준상이 하고 싶은일 하게 열심히 도와준다고 하더라구요.. 본인은 열심히 번다면서요...
    그런 맘을 홍은희가 갖는 것은 그만큼 유준상이 잘하는거라 생각해요..
    드물게 참 보기 좋은 부부에요...예고에서 유준상 나오는거 보고 일부러 챙겨봤어요

  • 7. ㅁㅁ
    '11.9.20 10:19 AM (211.46.xxx.253)

    힐링캠프 잘 안 보는데 어제 운 좋게 유준상 편을 보게 됐어요.
    정말 유쾌하고 성격도 좋은.. 괜찮은 남자더군요.
    살면서 보니 저런 긍정적 에너지가 있는 사람이 좋은 사람이란 걸 알게 되었어요.

  • 8. ....
    '11.9.20 10:40 AM (180.230.xxx.22)

    유준상씨 정말 호감배우예요
    근데 살짝 4차원..?같기도 해요

  • 9. ==
    '11.9.20 11:02 AM (122.153.xxx.50)

    이번에는 못봤지만 저 이프로그램 좋아해요.
    정말 힐링이 되는듯...

  • 10. 그린 티
    '11.9.20 3:03 PM (220.86.xxx.221)

    북촌방향 영화 보세요. 아주 능글맞은 찌질이로 나와요. 그런데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보고 나서 유쾌했던 영화...

  • 11. 긍정
    '11.9.21 1:24 AM (203.226.xxx.156)

    이..ㅜ 이건 쫌 쎄네요.
    어흑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6798 현재 네이버 그알 기사 공감수가 사라짐ㄷㄷㄷㄷ ㅅㅅ의마술 00:50:54 32
1226797 박유천 전 약혼녀 ㅎㅎㄴ 고소한 천재소녀가 누구에요? ... 00:49:42 206
1226796 평화의 문은 활짝 열려있는데 미국은 뭐가 그리 불만일까요. 00:49:34 34
1226795 울 대통령님 김정은 만났네요 .... 00:49:12 44
1226794 술만 마시면 연락두절 남편 .. 00:45:43 85
1226793 염호석 열사 시신탈취 사건의 공모자들 snowme.. 00:43:26 161
1226792 그알 관련 네이버 검색해보니 1 ㅁㄴ 00:41:46 259
1226791 대학 문과 나온 딸들 어떤 직업 갖고 있나요? 5 엄마 00:36:05 625
1226790 급삭튀한 읍읍이 트윗글 3 나나 00:35:34 386
1226789 한국당 '북미정상회담 6.13 지방선거 이후에나 열려야' 14 매국 00:33:23 586
1226788 뉴욕타임즈 까는 트럼프 트윗 4 경고한다 00:33:04 624
1226787 드라마스케치에서 비 애인은 왜 죽었나요? 6 스케치 00:28:42 455
1226786 까다로운 남자랑 사는 부인들은 참 힘들겠더라구요 4 ^^ 00:28:06 530
1226785 스케치에서 비는 ... 연기를 그렇게해요? 5 스케치 00:23:02 877
1226784 문대통령님 보며 반성합니다. 7 .. 00:18:02 817
1226783 양승태에게도 관심을요ㅜ 2 ㄱㄴㄷ 00:17:43 253
1226782 변칙을 영어로 뭐라고하나요? 13 갑자기 00:15:26 600
1226781 판문점 벙개!!! 3 와우 00:14:03 788
1226780 자꾸 결혼 얘기 꺼내는 상사 5 Hold 00:10:17 709
1226779 남편과 3년째 관계 없는데 야동 본 남편 어케 해석 해야 되나요.. 6 답답 00:08:38 1,253
1226778 문통 생활기록부 (소오름~ 지금 현상황과 오버랩) 8 그냥타고남 00:08:25 1,688
1226777 발톱무좀 구멍뚫으셨던분들~~ 부끄럽지만 모여보세요^^;; 8 박멸 00:06:58 833
1226776 이런 친구 어떻게 생각하세요? 26 .... 00:05:48 1,378
1226775 그것이 알고싶다. 보세요 너무나 열받네요 42 asd 2018/05/26 4,108
1226774 이불 1 222 2018/05/26 329